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세종문화회관

접수중인공고

대관진행절차

전시장과 공연장은 정해진 시기에 대관신청을 하신 후 소정의 심사를 거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STEP1

    공고(정기, 수시)

  2. STEP2

    대관신청

  3. STEP3

    심사

  4. STEP4

    승인통보

  5. STEP5

    계약

종료

2021 미술관 2차 수시대관 공고

  • 공고기간2021-07-23 ~ 2021-07-29
  • 대관장소세종미술관2관
  • 첨부파일

2021년 세종문화회관 미술관 2차 수시 대관 안내

 

2021년도 세종문화회관 미술관 2(지하 1) 수시 대관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2021년 수시 대관 공간 및 기간

구분

면 적

기간

대관료

(1, VAT 포함)

비고

미술관

2(B1)

609

(184)

2021.10.6.~2021.10.26.(21일)

858,000

* 기본 7(1) 대관

 

공고 및 접수

공고 및 접수기간 : 2021. 7. 23() ~ 7. 29() 18:00까지

접수방법 : 세종문화회관 대관 시스템(온라인 접수만 가능)

제출서류 : 전시내용을 알 수 있는 도판 또는 전시도록 1, 우편 제출(7. 29 소인분까지)

                       (03172)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175 세종문화회관 전시팀

 

대관시스템 바로가기

 

선정기준 : 내부 심사 기준에 따름

 

안내사항

- 전시계획서에는 전시명, 전시기간, 전시내용 등을 상세히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대관 승인 일자가 중복될 경우 전시팀과 협의하여 일정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대관이 확정된 경우라도 제출서류(전시 내용 등)가 사실과 다를 경우 자동 취소됩니다.

- 과거 대관료 미납 혹은 회관규정을 위반한 사례가 있는 경우 대관신청 자격이 제한됩니다.

- 대관승인결과는 대관심의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개별 통보합니다.

 

대관문의 : 02-399-1156

문의가능시간 : ~09:00~18:00(12:00~13:00 휴게시간)

 

 

 

2021. 7.   

재단법인 세종문화회관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