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중인공고
대관진행절차
전시장과 공연장은 정해진 시기에 대관신청을 하신 후 소정의 심사를 거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STEP1
공고(정기, 수시)
- STEP2
대관신청
- STEP3
심사
- STEP4
승인통보
- STEP5
계약
2021년도 꿈의숲아트센터 공연장 정기대관 공고
- 공고기간2020-08-27 ~ 2020-09-17
- 대관장소콘서트홀, 퍼포먼스홀
- 첨부파일
2021년도 꿈의숲아트센터 공연장 정기대관 공고
■ 대관시설 : 콘서트홀 301석/퍼포먼스홀 283석
■ 대관신청
○ 필수 제출서류
1. 기본신청서 (※대관시스템에 직접 입력)
공연 장르와 주요 내용, 준비기간과 공연기간을 포함한 대관일정을 정확히 기재해주십시오.
2. 공연계획서 (※대관시스템에 직접 입력)
소요시간, 공연시간, 관람등급과 기획하신 공연프로그램을 상세히 기재해주십시오.
3. 제출자료 (※대관시스템에 첨부파일 형태로 업로드)
- 콘서트홀
① 출연자 및 단체 프로필 _ 주요활동경력, 현재 활동 사항 1부
② 출연자 및 단체 공연실적 _ 주요활동 경력에 대한 증빙자료(포스터 리플렛 등)
※ 단체의 경우 단체 및 풀연진의 프로필과 공연실적 자료 모두 제출
- 퍼포먼스홀
① 사업제안서: 공연내용, 출연진, 제작진, 무대구성 등 공연의 전반적 설명이 가능한 내용과 사업 소요예산 및 예상매출, 투자 등 상세내용 명기
② 마케팅계획서
③ 공연권(저작권) 계약서 및 확인서 등 실연 가능을 담보하는 증명서류 일체
④ 공연 개최 실적 증명서 : 영상 링크, 파일 등 뉴미디어 자료 제출 가능하며, 제출자료가 대용량인 경우에만 이메일 접수가 가능합니다. 단 접수기한 내 도착분에 한합니다.
ㆍ 이메일 접수처 : dfac2021@naver.com
- 대관시스템을 통해 제출하신 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대관이 확정된 경우라도 제출서류가 사실과 다르다면 대관 승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대관신청 시 유의사항
- 코로나19 방역 지침에 따른 정부 및 서울시 지침에 의거, 공연 추진 시 세부사항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ㆍ 거리두기 기간 중 객석의 50%가용 가능합니다.
- 세종문화회관 대관시스템에 처음 가입하신 경우, 신청 후 승인까지 약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니 대관 공고 마감일을 고려하시어 여유 있게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 대관은 오전대관/오후대관/저녁대관에 해당하는 사용시간대별로 구분한 세부 구분 단위로만 신청하여 주십시오.
- 공연대관 신청 시 반드시 1회 이상의 준비대관을 함께 신청해야 합니다.
- 주52시간 근무 등 ‘근로기준법’ 준수를 위한 유의사항
ㆍ 사정에 따라 월요일 준비대관 및 저녁 준비대관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ㆍ 저녁대관 시간 이후의 철야대관을 지양하고 있습니다.
ㆍ 무대 휴게시간을 준수해 주십시오. 정해진 무대 휴게시간에는 무대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무대 휴게시간 |
중식 |
석식 |
12:00~13:00 |
17:00~18:00 |
○ 문의 : 02-2289-5411
2020. 08. 27.
(재) 세종문화회관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