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세종문화회관

대관공고 전체

대관진행절차

전시장과 공연장은 정해진 시기에 대관신청을 하신 후 소정의 심사를 거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STEP1

    공고(정기, 수시)

  2. STEP2

    대관신청

  3. STEP3

    심사

  4. STEP4

    승인통보

  5. STEP5

    계약

종료

(대관공고)세종문화회관 예인홀 대관 안내

  • 공고기간2014-01-01 ~ 2014-01-01
  • 대관장소
  • 첨부파일



■ 대관시설
 - 예인홀 : 144㎡(약44평) 12mX12m, H3.8m
 - 위  치 : 세종예술동 “가”동 1층
 - 최대 수용인력 : 80명
 - 대관가능 행사 : 강연회, 기자회견, 세미나, 컨퍼런스, 이벤트, 워크샵 등
 

■ 대관신청
 - 대관일자 : 연중  
 - 대 관 료

※ 부가세 별도

시설명

규모

오전

오후

저녁

전일

추가 1시간

9시~12시

13시~17시

18시~22시

9시~17시

예인홀

144

480,000

533,000 

350,000 

700,000 

90,000 

  ※ 상기 시간을 기준으로 하되 오후시간 타임 14시~18시 변경 가능
      (단, 차기 대관계약에 지장이 없는 경우)

 - 부가 사용료

※ 부가세 별도

품목

수량

이용단가

비고

빔프로젝터

1

150,000

 

스크린

1

50,000

빔프로젝터 이용시 무료

핀무선마이크

2

30,000

 

핸드무선마이크

2

10,000

 

회의용 마이크

20

20,000

 

식음료 반입료

1회

150,000

장소 사용료 


 - 접수기간 : 월~금(09:00~18:00)
 - 접수방법 : 이메일 및 방문접수(대관가능 일자 사전 확인필) 
                    
hspark1004@sejongpac.or.kr
 - 접수장소 : 서울 종로구 세종대로 175(세종로, 세종문화회관) 사업운영팀 02-399-1076

■ 제출서류
 - 사용신청서 1부.
 - 부가사용신청서(필요시) 1부.
 - 행사계획서 1부.
 

■ 특이 사항
 - 기본 제공

품목

규격

수량

비고

유선마이크

 

2개

 

테이블

1500*450*720

40개

접이식 2인용

회의의자

 

80개

접이식

강연대

 

1개

 

덧마루

2400*1200

4개

 

전동 현수막 게시봉

11m

1조

 


 - 계약 및 사용료 납부 : 계약금은 사용료의 30%로 하며 계약당일에 납부하고
    잔금은 사용일로부터 30일 이내로 한다. 단, 사용예정일로부터 3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는 계약일로부터 5일 이내에 전액을 납부하며
    어떠한 경우에도 사용전일까지는 납부하여야 한다.
 - 식음료 외부 반입은 가급적 제한하며 회관 케이터링 이용
    (외부 반입시는 별도 장소 사용료 부과)
 - 음식의 종류는 다과와 음료, 회관 케이터링 범위 정도로 하고 주류반입은 
    절대 금함(와인 포함)
 - 사용인원은 80명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 일반 사항
 - 회관의 품위를 저해하는 행위는 대관을 제한합니다.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대관이 승인된 경우라도 제출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 자동 취소됩니다.
 - 과거 대관료 미납 혹은 회관규정을 위반하는 사례가 있을 경우 대관신청 
    자격이 제한됩니다.
 - 사용승인 결과는 신청일로부터 5일 이내 통보합니다.
 - 본 지침서에 없는 사항은 세종문화회관 부대시설사용내규에 따릅니다.
  ※ 케이터링 상품종류 별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