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자발표
(재)세종문화회관 예술단 직책단원(총무, 악보) 채용 서류전형 합격자 공고 및 필기전형 안내
- 작성일2023-03-21 08:46
- 조회수1440
- 첨부파일
(재)세종문화회관 예술단 직책단원(총무, 악보) 채용
서류전형 합격자 공고 및 필기전형 안내
(재)세종문화회관 예술단 직책단원 채용에 응시하여 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아래와 같이 서류전형 합격자를 공고합니다.
■ 서류전형 합격자 명단
지원분야 | 수험번호 | 지원분야 | 수험번호 |
오페라단 총무 | 00007 | 합창단 악보 | 00003 |
00006 | |||
00014 | |||
00008 | |||
00019 | |||
00010 | |||
00011 | |||
00021 | |||
00012 | |||
00025 | |||
00018 | |||
00023 | |||
00026 | |||
00027 | |||
총 6명 | 총 9명 |
※ 응시생 전원에게 전형결과 문자 메시지 개별 전송.
※ 오페라단 총무 분야는 당사의 직군 전환 정책에 따라 근무시간 및 소속, 직책에 관한 조건이 변경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구분 | 기존내용 | 변경 |
근로 시간 | 주5일 30시간 | 주5일 40시간 |
소속 및 직책 | 오페라단 - 총무 | *오페라단 – 총무 (당사 정책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
→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 세종소식 <예술단 직책단원(총무, 악보) 공고내용 일부 변경 안내(2023.3.17.)> 참고
■ 서류전형 채용인원, 지원인원, 합격인원, 합격선
(단위:명)
채용분야 | 채용인원 | 지원인원 | 합격인원 | 합격선 |
오페라단 총무 | 1 | 7 | 6 | - 자격기준 충족 - 블라인드 채용준수 여부 - 작성내용 성실성 등 적격여부 및 평가항목 점수 86점 이상 |
합창단 악보 | 1 | 14 | 9 | |
계 | 2 | 21 | 15 | - |
■ 서류전형 합격자 제출 서류 안내
1. 경력기술 한 사항에 대한 경력증명서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경력증명서상에는 근무부서, 근무기간, 주 단위 근무시간, 담당업무 등을 포함하여 제출
- 비상근 또는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상 증빙이 불가능한 경력이나 프리랜서, 시민단체 활동 등 근무기간과 시간이 불분명한 경우 반드시 주 단위 근무시간을 명시한 경력증명서와 보수내역 및 주당 근무시간 등 입증 자료를 제출, 미제출 시 불인정 될 수 있음
2.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1부 : 경력증명서를 제출한 자에 한함
3. 자격증, 어학성적, 교육시간, 장애인증명서, 국가유공자, 취업보호대상자 증명서 등 관련 증빙자료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제 출 처 : sjart_recruit@sejongpac.or.kr 이메일 전송
- 제출방법 : 증빙서류 일체를 스캔하여 하나의 파일로 압축 또는 PDF 한개 파일로 병합하여 전송.
(메일 제목 : 지원분야 수험번호 / 오페라단 총무 00000, 합창단 악보 00000)
- 제출기한 : 2023.03.23.(목) 14:00 까지
※ 증명서 내 주민번호는 가린(지운) 상태로 제출하여 주시고, 경력기술 내용과 경력증명서 등의 내용이 상이하여 응시자격에 충족하지 않는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필기전형(논술시험) 안내】
· 응시대상 : 예술단 직책단원(총무, 악보) 서류전형 합격자 |
· 전형일자 : 2023년 3월 25일(토)
· 전형장소 : 성동공업고등학교
(서울시 중구 다산로 290/ 지하철 6호선 신당역 11번 출구 200m)
※ 인근에 유사 명칭의 고등학교가 있으니 학교명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주차 지원이 되지 않으므로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입실시간 : 09:30~10;30
※ 10:30 이후에는 1층 정문통제로 입실 불가(시간엄수) / 10시30분59초까지 입실인정, 이후 정문통제
· 준비물 :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중 1개), 검정색 볼펜, 마스크 착용 권고(시험 감독관의 신분 확인 시 마스크 벗고 확인)
※ 신분증 미지참 시 귀가조치하며 시험응시가 불가합니다.
· 전형 일정표 : 2023.3.25.(토)
시 간 | 내 용 | |
09:30~10:30 | 응시자 확인 및 입실완료 | |
10:40~10:45 | 필기전형 유의사항 안내 시작 및 필기시험 준비 등 | |
10:45~11:00 | 논술시험 안내 및 준비 | |
10:45 | 답안지 배부(배부완료 후 감독관 서명 진행) | |
10:57 | 문제지 배부 | |
11:00~12;40 | 논술시험 진행 | |
12:40~12:50 | 논술시험 문제지, 답안지 회수 | |
12:50~13:00 | 수량 확인 후 필기전형 종료 |
※ 응시자 유의사항
- 출입구에 게시된 고사실을 반드시 확인한 후 입실 (고사장은 건물 3~6층이며 계단 이용함)
- 필기도구 외 책, 음료수, 계산기, 전자기기(휴대폰, 패드, 워치, 카메라 등) 등 시험과 관계없는 물품은 가방에 넣을 것(휴대전화 전원 OFF)
- 시험 진행 중 모든 전자기기는 절대 사용불가(사용 시 ‘시험무효’ 처리)
- 필기전형 진행 시 중도 퇴실 및 화장실 이용 불가
- 답안지에 검정색 볼펜만 사용할 것(연필, 지우개, 수정액, 수정테이프 사용 불가)
- 답안지 교체불가(심층과제 최대 2000자, 일반과제 문항별 최대 200자 범위 답안지 제공), 습작지 제공 없음.
- 틀린 부분은 두 줄 긋고 이어서 작성, 기타 여백에 특이 표시나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기록을 남기면 ‘0점’ 처리됨, 답안과 관련된 내용 이외에 어떤 것도 쓰지 말 것 (예시 : 감사합니다.)
- 종료시간은 20분전, 10분전, 5분전, 1분전 4차례에 걸쳐 안내함.
- 고사장 내에서는 금연이며, 집기비품의 파손에 주의할 것
- 감독관의 지시에 따르며, 시험 도중에는 이동할 수 없음, 감독관을 호출할 경우 조용히 손을 들어 표현함
- 서울시 ‘장애유형별 편의지원 기준’에 따라 필기시험 편의지원을 신청하고자 하시는 분은 ‘장애인편의지원 신청서’와 증빙서류를 2023.3.22.(수) 16:00까지 sjart_recruit@sejongpac.or.kr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합격자 발표 : 2023.03.30.(목) 예정
· 향후일정
- 인적성 검사 : 2023.04.03.(월) 09:00~24:00 예정 / 비대면 온라인
- 논술시험 합격자에 한하여 인적성 검사 시행(합격자 발표 없음)
- 인적성검사 미완료자는 면접전형 응시불가
문의 : 세종문화회관 인사혁신팀 02-399-1522
2023.03.21.
(재)세종문화회관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