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세종충무공이야기 꿈의숲아트센터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트위터

전체

세종문화회관 직원 채용 서류전형 합격자 공고 (시설관리)

  • 작성일2022-02-14 09:00
  • 조회수5717
  • 첨부파일

세종문화회관 직원 채용 서류전형 합격자 공고 (시설관리)

(재)세종문화회관 계약직 직원 채용에 응시하여 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서류전형 합격자 및 추후 일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 합격자

채용분야

성 명

연락처

시설관리

송 ◯ 필

8425


면접전형은 2월18일(금) 14시 진행예정이며, 세부일정은 경력검증 확인 후 개별적으로 안내드립니다.
상기일정은 코로나19 진행경과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사전 공지할 예정입니다.



○ 서류전형 대상 인원 및 합격인원, 합격선 안내

직급

채용인원

응시인원

합격인원

합격선

비고

시설관리

1명

1명

1명

자격요건 적격


 

 

★ 서류전형 통과자 대상 경력검증 자료 제출 안내 ★
  ① 경력증명서(원본) 각 1부
     - 공통 : 경력증명서상에는 근무부서, 근무기간, 담당업무 포함하여 제출 (복사본, 팩스로 수신 받은 자료는 인정 불가)
       ※ 이력서상의 경력은 경력증명서에 의하여 증명 가능한 것만 인정하며, 회사의 폐업 등
          개별적 사유로 경력을 증명하지 못할 경우 경력 인정하지 않음
       ※ 비상근 또는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상 증빙이 불가능한 경력이나 프리랜서, 시민단체 활동 등 근무기간과 시간이 불분명한 경우

          반드시 주단위 근무시간을 명시한 경력증명서와 보수내역 및 주당 근무시간 등 입증 자료를 제출, 미 제출시 불인정될 수 있음
  ② 관련 자격증 사본 및 증빙자료 각 1부 (해당자에 한함)
     -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 해당증명서 등
  ③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1부 : 경력증명서를 제출한 자에 한함.
      ※ 경력증명서에 대한 확인용으로 국민건강보험공단(www.nhis.or.kr) 홈페이지에서 출력 또는
         국민건강보험공단 콜센터(1577-1000)로 전화하여 팩스 수신 가능
     - 제출방법 : sj-employ@sejongpac.or.kr 메일로 제출
                      메일 제목 및 파일명은 지원분야_성명 형식 준수
                      자료는 10MB를 초과하지 않도록 하며, 비보안 형식으로 제출
     - 제출기한 : 2월 15일(화) 14시까지
     - 기한 내 미제출 또는 이력서상 기재된 경력과 불일치시 서류전형 합격이 취소될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2. 2. 14


재단법인 세종문화회관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