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공고
(재)세종문화회관 직원채용공고
- 작성일2018-08-13 11:00
- 조회수4436
- 첨부파일
1. 채용분야 및 자격조건
모집분야 (직급) | 인원 | 자격 요건 | 계약기간 |
세종문화티켓 (계약직) | 1명 | · 공연·티켓시스템 활용 실무 경력 1년 이상자 | 채용일로부터 1년 |
미 화 (시설관리공무직) | 2명 | · 해당사항 없음 | 3개월 수습기간 적용 |
※공통 응시자격 : 정년(만60세) 미만인 자
※공통 우대사항 : 취업보호대상자(장애인, 북한이탈주민. 국가유공자)
2. 근무조건
채용분야 | 근무부서 | 근무조건 |
세종문화티켓 | 고객지원팀 |
- 주5일 근무 - 근무일, 근무시간은 근무조 편성에 따른 교대근무 |
미 화 | 안전관리팀 | - 주6일 근무 |
3. 직무기술서
[세종문화티켓]
구 분 | 인사 |
NCS 능력단위 | ○ 문화예술 경영지원관리 |
주요업무 | ○ 입장권 판매 위탁 계약 및 검인 |
필요지식 | ○ 공공기관 특수성 및 예술경영에 대한 지식 |
필요기술 | ○ 티켓예매시스템 운영 능력 |
태도 | ○ 의사소통능력·조정능력 |
경험 및 경력 | ○ 공연·티켓시스템 활용 실무경력 1년 이상자 |
[미화]
구 분 | 미 화 |
NCS 능력단위 | ○ 청소활동수행 |
주요업무 | ○ 건물 내·외부의 청결한 시설 환경 유지 관리 |
필요지식 | ○ 청소대상별 청소방법을 선정할 수 있는 지식 |
필요기술 | ○ 모니터링 능력 |
태도 | ○ 고객지향적 사고 |
경험 및 경력 | ○ 해당사항 없음 |
※ 시설관리 공무직의 경우 채용시 확정된 직원은 3개월의 수습기간을 두며, 이때에도 보수는 동일하게 지급함
4. 접수 방법
○ 공고기간 : 2018. 8. 13 (월) ~ 8. 21 (화) / 9일간
○ 접수기간 : 2018. 8. 14 (화) ~ 8. 21 (화), 18:00까지
○ 접수방법 : E-mail 접수 (sj-employ@sejongpac.or.kr)
※ 주의사항 : E-mail 제목을 ‘지원분야-본인 실명’으로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5. 제출서류
○ 이력서 1부 (※지정양식)
(이력서 상의 경력은 경력증명서에 의해 증명이 가능한 것만 작성)
○ 자기소개서 및 경력기술서 각 1부(※지정양식)
(지정양식만 접수되며, 제출서류가 누락되었을 경우에는 불합격 처리됩니다.)
[제출서류 작성 시 유의사항] |
★ 서류전형에 합격하신 분에 한하여 아래 서류 추가 제출
① 경력증명서(원본) 각 1부
- 이력서에 명시된 내용과 경력증명서 상 수행직무 불일치 시 인정불가
- 모든 경력사항은 이력서 기재사항 및 제출 증빙을 기준으로만 인정하며 이력서 미기입 사항은
추후 관련 서류를 제출하더라도 인정되지 않습니다.
- 경력증명서 상의 경력(재직) 인정범위는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에 있는 경력만 인정
② 관련 자격증 사본 및 증빙자료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국가유공자,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 해당증명서 등
6. 전형방법 및 전형
○ 전형방법
※ 각 전형별 합격자 및 일정은 개별 통지합니다.
○ 전형별 진행일정
구 분 | 일 정 | 실 시 내 용 |
공고 | 8.13 | ○ 채용공고 |
접수 | 8.14 ~ 8.21 | ○ 지원서 접수방법 : E-mail 접수 |
서류 전형 | 8.27 | ○ 심사기준 : 자격요건 적격여부 판단 |
면접 전형 | 8.30 | ○ 면접전형 기준 |
공개 추첨 | 8.31 | ○ 외곽청소 및 미화 직군에 한하여 진행 |
신체 검사 | 9.1 ~ 9.13 | ○ 채용신체검사 적격 확인 후 임용 여부 결정 |
임명 | 9.17 (예정) | ○ 임용발령 및 근로계약 체결 |
7. 급여 : (재)세종문화회관 내규에 의거
8. 기타사항
○ (재)세종문화회관은 직원채용과 관련한 인사청탁을 받지 않으며, 인사청탁시 지원자에게 불이익이
돌아갈 수 있습니다.
○ 모집 결과 응시자 또는 적격자가 없거나 소수일 경우 재공고를 할 수 있으며, 적격자가 없는 경우에는
채용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 면접(추첨)후 채용 우선 순위자가 입사지원포기, 기타 결격사유 발생 시 차순위자를 채용대상자로
선발할 수 있습니다.
○ 예비합격자는 합격자의 임용포기나 충원사유 발생시 2주내에 임용됩니다.
○ 응시서류 상 추후 허위사실이 발견 될 때에는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합니다.
○ 응시서류상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입니다.
○ 전형 일정은 회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별도 공지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세종문화회관 경영지원팀(☎02-399-153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고지 |
2018. 8. 13
(재)세종문화회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