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공고
세종문화회관 ‘공연장 안내원 7기’ 모집 공고문
- 작성일2016-06-07 13:22
- 조회수3530
1. 접수기간 : 2016년 6월 7일(화)~6월 20일(월) 18:00까지
2. 담당부서 : 세종문화회관 공연기획팀
*문의 : dahyun@sejongpac.or.kr
3. 모집인원 : 20명
4. 주요업무
- 공연장 객석 안내 및 입장객 티켓 검수
- 공연 관람객에 고객 서비스 제공 및 안전 관리
5. 자격조건
- 만 19세 이상 지원자
-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 우대
6. 근무시간 및 기간
- 공연 일정에 따라 공연이 있는 날 근무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휴무일 : 공연 없는 날)
- 공연시간 1시간 30분 전 ~ 공연 종료 후 30분까지 근무
- 채용일을 기준으로 11개월 근무
- 11개월 근무 종료 후 수료증 지급
7. 급여조건
- 해당 월 1일 ~ 말일까지의 근무 회차 및 초과, 야간, 연장, 주휴, 휴일 근무수당을
합산하여 익월 15일 지급
- 2회 근무 시 휴게시간 및 식대 포함
1회 공연 (5시간) |
2회 공연 (9시간) |
36,000원 |
58,000원 |
9. 제출방법 : 첨부된 양식의 지원서를 작성 후 파일을 첨부하여 E-mail 제출
10. 채용방법 :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 후 채용
11. 전형 진행 안내
- 공고 및 접수일자 : 2016.6.7(화)~6.20(월) 18:00까지
- 서류 합격자 발표 : 2016.6.22(수) / 유선으로 개별 통보
- 면접 전형 및 발표 : 2016.6.28(화) / 유선으로 개별 통보
- 신입 안내원 교육 : 2016.7.5(화)~7.6(수) / 2일간 공연장 내 실무 교육 진행
- 안내원 채용 예정일 : 2016.7.12(화)
12. 기타사항
- 문의사항은 가급적 E-mail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연락드립니다.
- 신입 안내원 교육 불참 시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