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세종문화회관 ‘공연장 안내원 35기’ 모집 공고문
- 작성일2023-07-19 08:22
- 조회수6589
세종문화회관 ‘공연장 안내원 35기’ 모집 공고문
서울시의 공연예술 허브인 세종문화회관이 고객의 마음을 진심으로 헤아리고 수준 높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공연장 안내원 35기’를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1. 접수 기간 : 2023년 07월 20일(목)~07월 31일(월) 18시까지(※시간엄수)
2. 담당 부서 : 세종문화회관 공연장운영팀, 문의처: sejong_house@sejongpac.or.kr
(※해당 이메일은 공연장안내원 35기 채용 서류 접수 전용 이메일로 채용 기간 외 기타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3. 모집 인원 : 0명
4. 주요 업무
○ 공연 관람객 티켓 검수 및 객석 안내
○ 공연장 내 관람 환경 모니터링 및 객석 내 위기 대응
5. 자격 조건
○ 만18세 이상 대학 또는 대학원에 재학 중인 자(휴학생/졸업예정자 가능)
※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재학 증명서 제출
○ 밝고 따뜻한 미소와 열린 마음을 지닌 자
○ 수습기간 2개월 포함 11개월 근무 가능 자
○ 평일, 주말, 공휴일 모두 근무 가능한 자
○ 공연 종료 시간에 맞추어 퇴근이 가능한 자
○ 우대조건 : 공연장 하우스 어셔 및 고객 응대서비스 유경험자
6. 근무 조건
구분 |
세부 내용 |
근무기간 |
· 2023.08.08.(화)-2024.05.07.(화) / 9개월 |
근무일 |
· 공연 일정에 따라 월별 근무 배치 · 주말 및 공휴일 근무 필수 |
휴무일 |
· 공연 일정에 따라 사전협의 후 변경될 수 있음 |
근무시간 |
· 월 60시간 이내 탄력적 운영 · 공연시작 75분 전~공연 종료 후 30분까지 · 공연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근무혜택 |
· 9개월 근무 종료 후 공연장 안내원 35기 수료증 지급 · 분기별 베스트 어셔 선발 및 포상 |
급여체계 |
· 시급제(실 근무시간 산정 지급, 2023년 서울시생활임금기준 11,157원) · 해당 월 1일~말일까지의 근무 시간 및 근무 수당을 합산하여 익월 15일 지급 · 4대보험 가입 |
7. 제출 서류 : 첨부된 양식의 지원서를 전체 페이지 4쪽 이내로 작성 후 제출 (지원서 다운로드)
8. 제출 방법
○ 첨부된 양식의 지원서를 4쪽 이내로 작성 후 파일을 첨부하여 E-mail 제출
○ 제출 시 메일 제목, 첨부파일 명은 통일하여 제출
: OOO(지원자명)-OOOO(휴대전화 뒷번호) / ex: 김세종-1234
○ 접수메일: sejong_house@sejongpac.or.kr
9. 전형 진행 안내
구분 |
일정 |
세부 내용 |
접수 기간 |
23.07.20(목)~23.07.31(월) |
첨부된 양식의 지원서 E-mail 접수 |
서류 전형 발표 |
23.08.01(화) |
합격자에 한해 E-mail 통보 |
면접 전형 |
23.08.03(목) 14시부터 |
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대면 면접 진행 ※세부 일정은 변동될 수 있으며 서류 전형 합격자 발표 시 재공지 예정 |
면접 전형 발표 |
23.08.04(금) |
면접 합격자에 한해 E-mail 통보 |
입사 교육 |
23.08.08(화), 23.08.10(목) 13시부터 |
기본 교육 2일간 필수 참석 ※세부 일정은 변동될 수 있으며 면접 전형 합격자 발표 시 재공지 예정 |
현장 실습 |
23.08.16(수)-23.08.17(목) |
수습 기간 2개월 활동 |
최종 합격자 발표 |
23.10.15(일) |
현장 실습 내용 최종 테스트 후 합격자 발표 |
10. 기타 안내사항
○ 문의사항은 E-mail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채용 전형의 세부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안내원 입사교육은 필수 참석이며, 불참 시 합격이 취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