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세종충무공이야기 꿈의숲아트센터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트위터

전체

세종문화회관 ‘공연장 안내원 35기’ 모집 공고문

  • 작성일2023-07-19 08:22
  • 조회수6589

무제 문서

세종문화회관 공연장 안내원 35모집 공고문

 

서울시의 공연예술 허브인 세종문화회관이 고객의 마음을 진심으로 헤아리고 수준 높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공연장 안내원 35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1. 접수 기간 : 20230720()~0731() 18시까지(※시간엄수)

 

2. 담당 부서 : 세종문화회관 공연장운영팀, 문의처: sejong_house@sejongpac.or.kr

(※해당 이메일은 공연장안내원 35기 채용 서류 접수 전용 이메일로 채용 기간 외 기타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3. 모집 인원 : 0

 

4. 주요 업무

○ 공연 관람객 티켓 검수 및 객석 안내

 공연장 내 관람 환경 모니터링 및 객석 내 위기 대응

 

5. 자격 조건

 만18세 이상 대학 또는 대학원에 재학 중인 자(휴학생/졸업예정자 가능)

※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재학 증명서 제출

 밝고 따뜻한 미소와 열린 마음을 지닌 자

 수습기간 2개월 포함 11개월 근무 가능 자

 평일, 주말, 공휴일 모두 근무 가능한 자

 공연 종료 시간에 맞추어 퇴근이 가능한 자

 우대조건 : 공연장 하우스 어셔 및 고객 응대서비스 유경험자

 

6. 근무 조건

구분

세부 내용

근무기간

· 2023.08.08.()-2024.05.07.() / 9개월

근무일

· 공연 일정에 따라 월별 근무 배치

· 주말 및 공휴일 근무 필수

휴무일

· 공연 일정에 따라 사전협의 후 변경될 수 있음

근무시간

· 60시간 이내 탄력적 운영

· 공연시작 75분 전~공연 종료 후 30분까지

· 공연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근무혜택

· 9개월 근무 종료 후 공연장 안내원 35기 수료증 지급

· 분기별 베스트 어셔 선발 및 포상

급여체계

· 시급제(실 근무시간 산정 지급, 2023년 서울시생활임금기준 11,157)

· 해당 월 1~말일까지의 근무 시간 및 근무 수당을 합산하여 익월 15일 지급

· 4대보험 가입

7. 제출 서류 : 첨부된 양식의 지원서를 전체 페이지 4쪽 이내로 작성 후 제출 (지원서 다운로드)

 제출서류 다운로드


8. 제출 방법

 첨부된 양식의 지원서를 4쪽 이내로 작성 후 파일을 첨부하여 E-mail 제출

 제출 시 메일 제목, 첨부파일 명은 통일하여 제출

: OOO(지원자명)-OOOO(휴대전화 뒷번호) / ex: 김세종-1234

 접수메일: sejong_house@sejongpac.or.kr

 

9. 전형 진행 안내

구분

일정

세부 내용

접수 기간

23.07.20()~23.07.31()

첨부된 양식의 지원서 E-mail 접수

서류 전형 발표

23.08.01()

합격자에 한해 E-mail 통보

면접 전형

23.08.03() 14시부터

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대면 면접 진행

※세부 일정은 변동될 수 있으며 서류 전형 합격자 발표 시 재공지 예정

면접 전형 발표

23.08.04()

면접 합격자에 한해 E-mail 통보

입사 교육

23.08.08(), 23.08.10() 13시부터

기본 교육 2일간 필수 참석

※세부 일정은 변동될 수 있으며 면접 전형 합격자 발표 시 재공지 예정

현장 실습

23.08.16()-23.08.17()

수습 기간 2개월 활동

최종 합격자 발표

23.10.15()

현장 실습 내용 최종 테스트 후 합격자 발표

 

10. 기타 안내사항

 문의사항은 E-mail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채용 전형의 세부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안내원 입사교육은 필수 참석이며, 불참 시 합격이 취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