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세종문화회관 ‘공연장 안내원 30기’ 모집 공고문
- 작성일2022-07-15 16:34
- 조회수6672
서울시의 공연예술 허브인 세종문화회관이 고객의 마음을 진심으로 헤아리고 수준 높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공연장 안내원 30기’를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1. 접수 기간 : 2022년 7월 15일(금)~7월 24일(일) 18시까지 (※시간엄수)
2. 담당 부서 : 세종문화회관 공연장운영팀, 문의처 : sejong_house@sejongpac.or.kr
(※해당 이메일은 공연장안내원 30기 채용 서류 접수 전용 이메일로 채용 기간 외 기타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3. 모집 인원 : 0명
4. 주요 업무
• 공연 관람객 티켓 검수 및 객석 안내
•공연장 내 관람 환경 모니터링 및 객석 내 위기 대응
5. 자격 조건
• 만18세 이상 대학 또는 대학원에 재학 중인 자(휴학생/졸업예정자 가능)
※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재학 증명서 제출
• 밝고 따뜻한 미소와 열린 마음을 지닌 자
• 수습기간 2개월 포함 11개월 근무 가능 자
• 평일, 주말, 공휴일 모두 근무 가능한 자
• 공연 종료 시간에 맞추어 퇴근이 가능한 자
• 우대조건 : 공연장 하우스어셔 및 고객 응대서비스 유경험자
6. 근무 조건
구분 |
세부 내용 |
근무기간 |
· 2022.08.03.(수)~2023.07.02.(일) / 11개월 |
근무일 |
· 공연 일정에 따라 월별 근무 배치 · 주말 및 공휴일 근무 필수 |
휴무일 |
· 휴관일(월요일) · 공연 일정에 따라 사전협의 후 변경될 수 있음 |
근무시간 |
· 월 60시간 이내 탄력적 운영 · 공연시작 75분 전~공연 종료 후 30분까지 · 공연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근무혜택 |
· 11개월 근무 종료 후 공연장 안내원 30기 수료증 지급 · 분기별 베스트어셔 선발 및 포상 |
급여체계 |
· 시급제(실근무시간 산정 지급, 2022년 서울시생활임금기준 10,766원) · 해당 월 1일 ~ 말일까지의 근무 시간 및 근무 수당을 합산하여 익월 15일 지급 · 4대보험 가입 |
7. 제출 서류 : 첨부된 양식의 지원서를 전체 페이지 4pg 이내로 작성 후 제출 (지원서 다운로드)
8. 제출 방법
• 첨부된 양식의 지원서를 4pg 이내로 작성 후 파일을 첨부하여 E-mail 제출
• 제출 시 메일 제목, 첨부파일 명은 통일하여 제출
: OOO(지원자명)-OOOO(휴대전화 뒷번호) / ex: 김세종-1234 (띄어쓰기 금지)
• 접수메일: sejong_house@sejongpac.or.kr
9. 전형 진행 안내
구분 |
일정 |
세부 내용 |
접수 기간 |
07.15(금)~07.24(일) 18시까지 |
첨부된 양식의 지원서 E-mail 접수 |
서류 전형 발표 |
07.25(월) 20시 이전 |
합격자에 한해 E-mail 통보 |
면접 전형 |
07.28(목) 14:00~16:00 |
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대면 면접 진행 |
면접 전형 발표 |
07.29(금) 20시 이전 |
합격자에 한해 E-mail 통보 |
입사 교육 |
08.03(수)~08.04(목) 13시~18시 |
기본 교육 2일간 필수 참석 ※세부 일정은 변동될 수 있으며 면접 전형 합격자 발표 시 재공지 예정 |
현장 실습 |
08.09(화)~10.02(일) |
수습 기간 2개월 활동 |
최종 합격자 발표 |
10.02(일) |
현장 실습 내용 최종 테스트 후 합격자 발표 |
10. 기타 안내사항
• 문의사항은 E-mail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채용 전형의 세부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안내원 입사교육은 필수 참석이며, 불참 시 합격이 취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