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세종충무공이야기 꿈의숲아트센터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트위터

전체

세종문화회관 ‘공연장 안내원 26기’ 모집 공고문

  • 작성일2021-10-20 13:56
  • 조회수8491

세종문화회관 ‘공연장 안내원 26기’ 모집 공고문


서울시의 공연예술 허브인 세종문화회관이 고객의 마음을 진심으로 헤아리고 수준 높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공연장 안내원 26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1. 접수기간 : 20211020()~111() 9시까지(시간엄수)


 

2. 담당부서 : 세종문화회관 공연기획팀

 *문의 : sejong_house@sejongpac.or.kr

 위 이메일은 공연장안내원 26기 채용 서류 접수 전용 이메일로 채용 기간, 채용 외 기타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3. 모집인원 : 0


 

4. 주요업무

- 공연장 객석 안내 및 관람객 티켓 검수

- 공연장 관람객 서비스 제공 및 안전 관리

    

 

5. 자격조건

- 18세 이상 대학 또는 대학원에 재학 중인 자 (휴학생/졸업예정자 가능)

- 밝고 따뜻한 미소와 열린 마음을 지닌 자

- 11개월 근무 가능 자

- 평일, 주말, 공휴일 모두 근무 가능한 자

- 공연 종료 시간에 맞추어 퇴근이 가능한 자

우대조건

- 공연장안내원 및 고객응대서비스 유경험자

- 관련 서비스학과 전공자

    

 

6. 근무시간

- 근무일 : 공연 일정에 따라 근무 배치 (주말 및 공휴일 근무 필수)

- 휴무일 : 휴관일(월요일)을 원칙으로 하나 업무상 필요한 경우 사전협의 후 변경 가능

- 근무시간: 60시간 이내 탄력적 운영

* 공연시작 75분전~공연 종료 후 30분까지(공연 일정에 따라 변경가능)

* 근무 시간은 공연 및 공연장 상황에 따라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음

 

7. 근무기간

- 2021.11.12.() ~ 2022.10.11.()

- 근무 종료 후 세종문화회관 공연장안내원 26기 수료증 지급    

- 분기별 '베스트어셔' 선발 후 포상

 

 

8. 급여조건

- 시급제 : 실 근무시간 산정 지급 2021서울시생활임금제 기준 시급 10,702

- 산정 기간: 해당 월 1~ 말일까지의 근무 시간을 합산하여 익월 15일 지급

- 4대 보험 가입(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9. 제출서류 : 첨부된 양식의 지원서 (지원서 다운로드)

                 지원서는 전체 페이지 4pg 이하로 작성

  

제출서류 다운로드

  


10. 제출방법

- 첨부된 양식의 지원서를 작성 후 파일을 첨부하여 E-mail 제출

- 제출 시 메일 제목, 첨부파일 명은 통일하여 제출

: OOO(지원자명)-OOOO(휴대전화 뒷번호) / ex: 홍길동-1234 (띄어쓰기 금지)

- 접수메일: sejong_house@sejongpac.or.kr

 


11. 전형 진행 안내

- 공고 및 접수일자 : 2021.10.20.()~11.1.() 오전 9시까지 시간엄수

- 서류 합격자 발표 : 2021.11.3.() / 합격자에 한해 개별(이메일) 통보

- 비대면 면접 전형 : 2021.11.3.()~11.7.() 24시까지

  *서류합격자에 한해 지원자 인터뷰 비디오파일 접수(MP.4파일)

- 안내원 입사 교육 2021.11.12.(금) / 11.16.(화) 17~20시 필수참석

- 안내원 현장 교육 : 2021.11.17.(수)~2022.1.9.(일) / 현장 실습

- 최종 합격자 발표 2022.1.12.(수) / 교육 테스트 후 최종합격자 개별통지

 


12. 기타사항

- 문의사항은 E-mail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채용 전형의 세부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안내원 입사교육은 필수 참석이며, 불참 시 합격이 취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