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세종문화회관 ‘공연장 안내원 25기’ 모집 공고문
- 작성일2021-06-11 09:09
- 조회수9581
세종문화회관 ‘공연장 안내원 25기’ 모집 공고문
서울시의 공연예술 허브인 세종문화회관이 고객의 마음을 진심으로 헤아리고 수준 높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공연장 안내원 25기’를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1. 접수기간 : 2021년 6월 11일(금)~6월 21일(월) 9시까지(※시간엄수)
2. 담당부서 : 세종문화회관 공연기획팀
*문의 : sejong_house@sejongpac.or.kr
※ 위 이메일은 공연장안내원 25기 채용 서류 접수 전용 이메일로 채용 기간, 채용 외 기타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3. 모집인원 : 0명
4. 주요업무
- 공연장 객석 안내 및 관람객 티켓 검수
- 공연장 관람객 서비스 제공 및 안전 관리
5. 자격조건
- 만 18세 이상 대학 또는 대학원에 재학 중인 자 (휴학생/졸업예정자 가능)
- 밝고 따뜻한 미소와 열린 마음을 지닌 자
- 11개월 근무 가능 자
- 평일, 주말, 공휴일 모두 근무 가능한 자
- 공연 종료 시간에 맞추어 퇴근이 가능한 자
※ 우대조건
- 공연장안내원 및 고객응대서비스 유경험자
- 관련 서비스학과 전공자
6. 근무시간
- 근무일 : 공연 일정에 따라 근무 배치 (주말 및 공휴일 근무 필수)
- 휴무일 : 휴관일(월요일)을 원칙으로 하나 업무상 필요한 경우 사전협의 후 변경 가능
- 근무시간: 월 60시간 이내 탄력적 운영
* 공연시작 75분전~공연 종료 후 30분까지(공연 일정에 따라 변경가능)
* 근무 시간은 공연 및 공연장 상황에 따라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음
7. 근무기간
- 2021.6.29.(화) ~ 2022.5.28.(토)
- 근무 종료 후 세종문화회관 공연장안내원 25기 수료증 지급
8. 급여조건
- 시급제 : 실 근무시간 산정 지급 ※2021서울시생활임금제 기준 시급 10,702원
- 산정 기간: 해당 월 1일 ~ 말일까지의 근무 시간을 합산하여 익월 15일 지급
- 4대 보험 가입(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9. 제출서류 : 첨부된 양식의 지원서 (지원서 다운로드)
※지원서는 전체 페이지 4pg 이하로 작성
10. 제출방법
- 첨부된 양식의 지원서를 작성 후 파일을 첨부하여 E-mail 제출
- 제출 시 메일 제목, 첨부파일 명은 통일하여 제출
: OOO(지원자명)-OOOO(휴대전화 뒷번호) / ex: 홍길동-1234 (띄어쓰기 금지)
- 접수메일: sejong_house@sejongpac.or.kr
11. 전형 진행 안내
- 공고 및 접수일자 : 2021.6.11.(금)~6.21.(월) 오전 9시까지 ※시간엄수
- 서류 합격자 발표 : 2021.6.22.(화) / 합격자에 한해 개별(이메일) 통보
- 비대면 면접 전형 : 2021.6.22.(화)~6.23.(수) 24시까지
*서류합격자에 한해 지원자 인터뷰 비디오파일 접수(MP.4파일)
- 안내원 입사 교육 : 2021.6.29.(화)~6.30.(수) 15~21시 ※필수참석
- 안내원 현장 교육 : 2021.6.29.(화)~8.27.(금) / 현장 실습
- 최종 합격자 발표 : 2021.8.28.(토) / 교육 테스트 후 최종합격자 개별통지
12. 기타사항
- 문의사항은 E-mail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채용 전형의 세부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안내원 입사교육은 필수 참석이며, 불참 시 합격이 취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