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세종충무공이야기 꿈의숲아트센터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트위터

전체

세종문화회관 ‘공연장 안내원 24기’ 모집 공고문

  • 작성일2021-04-01 09:01
  • 조회수10175
  • 첨부파일

세종문화회관 ‘공연장 안내원 24기’ 모집 공고문


서울시의 공연예술 허브인 세종문화회관이 고객의 마음을 진심으로 헤아리고 수준 높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공연장 안내원 24기’를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1. 접수기간 : 2021년 4월 1일(목)~4월 11일(일) 24시까지(※시간엄수)


2. 담당부서 : 세종문화회관 공연기획팀
      *문의 : sejong_house@sejongpac.or.kr
      ※ 위 이메일은 공연장안내원 24기 채용 서류 접수 전용 이메일로 채용 기간, 채용 외 기타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3. 모집인원 : 0명


4. 주요업무
  - 공연장 객석 안내 및 관람객 티켓 검수
  - 공연장 관람객 서비스 제공 및 안전 관리


5. 자격조건
  - 만 18세 이상 대학 또는 대학원에 재학 중인 자 (휴학생/졸업예정자 가능)
  - 밝고 따뜻한 미소와 열린 마음을 지닌 자
  - 11개월 근무 가능 자
  - 평일, 주말, 공휴일 모두 근무 가능한 자
  - 공연 종료 시간에 맞추어 퇴근이 가능한 자
 ※ 우대조건
  - 공연장 및 고객응대서비스 유경험자
  - 관련 서비스학과 전공자


6. 근무시간
  - 근무일 : 공연 일정에 따라 근무 배치 (주말 및 공휴일 근무 필수)
  - 휴무일 : 휴관일(월요일)을 원칙으로 하나 업무상 필요한 경우 사전협의 후 변경 가능
  - 근무시간: 월  60시간 이내 탄력적 운영
   * 공연시작 75분전~공연 종료 후 30분까지(공연 일정에 따라 변경가능)
   * 근무 시간은 공연 및 공연장 상황에 따라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음


7. 근무기간
  - 2021.4.22.(목) ~ 2022.3.21(월)
  - 근무 종료 후 세종문화회관 공연장안내원 24기 수료증 지급


8. 급여조건
  - 시급제 : 실 근무시간 산정 지급 ※2021서울시생활임금제 기준 시급 10,702원
  - 산정 기간: 해당 월 1일 ~ 말일까지의 근무 시간을 합산하여 익월 15일 지급
  - 4대 보험 가입(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9. 제출서류 : 첨부된 양식의 지원서
    ※지원서는 전체 페이지 4pg 이하로 작성

 

 

제출서류 다운로드

 

 

10. 제출방법
- 첨부된 양식의 지원서를 작성 후 파일을 첨부하여 E-mail 제출
- 제출 시 메일 제목, 첨부파일 명은 통일하여 제출
  : OOO(지원자명)-OOOO(휴대전화 뒷번호) / ex: 홍길동-1234 (띄어쓰기 금지)
- 접수메일: sejong_house@sejongpac.or.kr


11. 전형 진행 안내
  - 공고 및 접수일자 : 2021.4.1.(목)~4.11.(일) 24시까지 ※시간엄수
  - 서류 합격자 발표 : 2021.4.14(수) / 합격자에 한해 개별(이메일) 통보
  - 비대면 면접 전형 : 2021.4.14.(수)~4.18.(일)
      *서류합격자에 한해 지원자 인터뷰 비디오파일 접수(MP.4파일)
  - 안내원 입사 교육 : 2021.4.22.(목)~4.23(금) 17~21시 ※필수참석
  - 안내원 현장 교육 : 2021.4.28.(수)~6.20.(일) / 현장 실습
  - 최종 합격자 발표 : 2021.6.21.(월) / 교육 테스트 후 최종합격자 개별통지


12. 기타사항
  - 문의사항은 E-mail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채용 전형의 세부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안내원 입사교육은 필수 참석이며, 불참 시 합격이 취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