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세종문화회관 ‘공연장 안내원 19기’ 모집 공고
- 작성일2019-08-07 09:39
- 조회수7015
- 첨부파일
1. 접수기간 : 2019년 8월 7일(수)~8월 19일(월) 24시까지(※시간엄수)
2. 담당부서 : 세종문화회관 공연기획팀
* 문의 : sejong_house@sejongpac.or.kr
※ 위 이메일은 공연장안내원 19기 채용 서류 접수 전용 이메일로
채용 외 기타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3. 모집인원 : 0명
4. 주요업무
- 공연장 객석 안내 및 관람객 티켓 검수
- 공연장 관람객 서비스 제공 및 안전 관리
5. 자격조건
-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
- 밝고 따뜻한 미소와 열린 마음을 지닌 자
- 10개월 이상 근무 가능 자
- 평일, 주말, 공휴일 모두 근무 가능한 자
- 공연 종료 시간에 맞추어 퇴근이 가능한 자
※ 우대조건
- 공연장 및 고객응대서비스 유경험자
- 관련 서비스학과 전공자
6. 근무시간
- 근무일 : 공연 일정에 따라 근무 배치 (주말 및 공휴일 근무 필수)
- 휴무일 : 휴관일(월요일)을 원칙으로 하나 업무상 필요한 경우 사전협의 후 변경 가능
- 근무시간: 월 60시간 이내 탄력적 운영
* 공연시작 90분전~공연 종료 후 30분까지 근무
※ 근무 시간은 공연 일정에 따라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음
7. 근무기간
- 2019.8.29.(목) ~ 2020.7.28(화)
- 근무 종료 후 세종문화회관 공연장안내원 19기 수료증 지급
8. 급여조건
- 시급제 : 실 근무시간 산정 지급 ※2019서울시생활임금제 기준 시급 10,148원
- 산정 기간: 해당 월 1일 ~ 말일까지의 근무 시간을 합산하여 익월 15일 지급
9. 제출서류 : 첨부된 양식의 지원서 (지원서 다운로드)
※ 지원서는 전체 페이지 4pg 이하로 작성
10. 제출방법
- 첨부된 양식의 지원서를 작성 후 파일을 첨부하여 E-mail 제출
- 제출 시 메일 제목, 첨부파일 명은 통일하여 제출
: OOO(지원자명)-OOOO(휴대전화 뒷번호) / ex: 홍길동-1234 (띄어쓰기 금지)
- 접수메일: sejong_house@sejongpac.or.kr
11. 전형 진행 안내
- 공고 및 접수일자 : 2019.8.7.(수)~8.19.(월) 24시까지 ※시간엄수
- 서류 합격자 발표 : 2019.8.21(수) / 합격자에 한해 개별(이메일) 통보
- 면접 전형 : 2019.8.23.(금) 14시 /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면접 일정 변경불가
- 안내원 입사 교육 : 2019.8.29.(목)~8.30(금) 14~17시 ※필수참석
- 안내원 현장 교육 : 2019.9.3.(화)~10.27(일) / 현장 실습
- 최종 합격자 발표 : 2019.10.28.(월) / 교육 테스트 후 최종합격자 개별통지
12. 기타사항
- 문의사항은 E-mail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채용 전형의 세부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안내원 입사교육은 필수 참석이며, 불참 시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