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재)세종문화회관 직원채용공고
- 작성일2018-10-15 16:48
- 조회수5308
1. 채용분야 및 자격조건
모집분야 (직급) | 인원 | 자격 요건 | 비고 | |
공 통 | · 정년(만60세) 미만인 자 |
| ||
재원조성인력 | 재원조성팀장 (일반직 4급) | 1명 | · 전체 기부금 모금 관련 경력 10년 이상인 자 |
|
기업협찬 (일반직 5급)
| 1명 | · 기업 스폰서십 유치 경력 5년 이상인 자 |
| |
기부금 모금 (일반직 7급) | 1명 | · 전체 기부금 모금 관련 경력 3년 이상인 자 |
|
※ 공통 우대사항 :취업보호대상자(장애인, 북한이탈주민. 국가유공자), 청년(만34세이하) 등
2. 근무조건
- 근무조건 : 주5일(월~금), 40시간 근무
- 급여조건 : 회관 보수규정에 의함
3. 직무기술서
[재원조성 인력]
구 분 | |
NCS 능력단위 | ○ 문화예술 재원조성 |
주요업무 | ○ 재원조성 계획 수립 및 추진 |
필요지식 | ○ 국내외 문화예술 재원조성방법에 대한 지식 |
필요기술 | ○ 문화예술재원에 대한 분석기술 |
태도 | ○ 재원조성에 대한 능동적인 접근자세 |
경험 및 경력 | ○ 채용공고문의 채용분야 및 자격조건 참조 |
4. 접수 방법
○ 공고기간 : 2018. 10. 15 (월) ~ 10. 26 (금)
○ 접수기간 : 2018. 10. 16 (화) ~ 10. 26 (금)
○ 접수방법 : E-mail 접수 (sj-employ@sejongpac.or.kr)
※ 주의사항 : E-mail 제목을 ‘지원분야-본인 실명’으로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5. 제출서류
○ 이력서 1부 (※지정양식)
(이력서 상의 경력은 경력증명서에 의해 증명이 가능한 것만 작성)
○ 자기소개서 및 경력기술서 각 1부(※지정양식)
○ 재원조성팀장(일반직 4급)과 기업협찬분야(일반직 5급) 지원자는 지원분야의 직무수행계획서 및
모금 관련 포트폴리오 필수 제출(※자유양식)
○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부(※지정양식)
(직무수행계획서 및 포트폴리오를 제외한 서류는 지정양식만 접수되며, 제출서류가 누락되었을 경우에는
불합격 처리됩니다.)
[제출서류 작성 시 유의사항] |
★ 서류전형에 합격하신 분에 한하여 아래 서류 추가 제출
① 경력증명서(원본) 각 1부
- 이력서에 명시된 내용과 경력증명서 상 수행직무 불일치 시 인정불가
- 모든 경력사항은 이력서 기재사항 및 제출 증빙을 기준으로만 인정하며 이력서 미기입 사항은
추후 관련 서류를 제출하더라도 인정되지 않습니다.
- 경력증명서 상의 경력(재직) 인정 범위는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또는
고용보험가입내역에 있는 경력만 인정
② 관련 자격증 사본 및 증빙자료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국가유공자,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 해당증명서 등
6. 전형방법 및 전형
○ 전형방법
※ 각 전형별 합격자 및 일정은 개별 통지합니다.
○ 전형별 추진일정
구 분 | 일 정 | 실 시 내 용 |
접수 | 10.16 ~10.26 | ○ 지원서 접수방법 : E-mail 접수 |
서류 전형 | 10.30 | ○ 심사기준 : 자격요건 적격여부 판단 |
면접 전형
(1차) | 11.1 | ○ 면접전형 기준 |
면접 전형
(2차) | 11.5 | ○ 면접전형 기준 |
신체 검사 | 11.6 ~11.8 | ○ 채용신체검사 적격 결과 확인 후 임용 여부 결정 |
임명 | 11.9 (예정) | ○ 임용발령 및 근로계약 체결 |
7. 기타사항
○ (재)세종문화회관은 직원채용과 관련한 인사청탁을 받지 않으며, 인사청탁시 지원자에게
불이익이 돌아갈 수 있습니다.
○ 모집 결과 응시자 또는 적격자가 없거나 소수일 경우 재공고를 할 수 있으며, 적격자가 없는 경우에는
채용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 면접(추첨)후 채용 우선 순위자가 입사지원포기, 기타 결격사유 발생 시 차순위자를 채용대상자로
선발할 수 있습니다.
○ 예비합격자는 합격자의 임용포기나 충원사유 발생시 2주내에 임용됩니다.
○ 응시서류 상 추후 허위사실이 발견 될 때에는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합니다.
○ 응시서류상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입니다.
○ 전형 일정은 회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별도 공지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세종문화회관 경영지원팀(☎02-399-153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고지 1. 회관 채용에 응시한 구직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2018년 11월26일부터 2018년 12월 7일까지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당사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회관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2.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구직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여 회관으로 팩스 (02-399-1519) 또는 이메일 (sj-employ@sejongpac.or.kr)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될 날로부터 14일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립니다. 이 경우 등기우편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3. 회관은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2018년 12월 7일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 입니다. |
2018. 10. 15.
(재)세종문화회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