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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세종문화회관 자료실 사서 모집공고
- 작성일2018-07-30 16:19
- 조회수4395
1. 채용분야 및 자격조건
모집분야 | 인원 | 자격 요건 | 계약기간 |
자료실 사서 (단시간근로자)
| 1명 | · 정사서 및 준사서 자격증 소지자 | 채용일로부터 1년 (근무평가에 따라 재계약 가능)
|
※ 우대사항 :취업보호대상자(장애인, 북한이탈주민. 국가유공자),청년(만35세 이하) 우대
2. 근무조건
○ 근무장소 : 세종문화회관 자료실(대극장 3층)
○ 근무시간 : 주2일(월, 목요일) 09:30~17:30(중식시간 포함)
○ 담당업무 : 도서입력, 대출·반납업무, 도서검색 프로그램 관리,도서목록 작성 및 분류
3. 접수 방법
○ 접수기간 : 2018. 7. 30 (월) ~ 8. 9 (목), 18:00까지 / 10일간(*초일제외)
○ 접수방법 : E-mail 접수 (cgs3134@sejongpac.or.kr)
※ 주의사항 : E-mail 제목을 ‘지원분야-본인 실명’으로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4. 제출서류
○ 이력서 1부 (※지정양식)
○ 자기소개서 및 경력기술서 각 1부(※지정양식)
(지정양식만 접수되며, 제출서류가 누락되었을 경우에는 불합격 처리됩니다.)
○ 정사서 및 준사서 자격증 사본 1부
○ 우대사항 증빙서류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국가유공자,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 해당증명서 등
[제출서류 작성 시 유의사항] |
5. 전형방법 및 전형
○ 전형방법
※ 각 전형별 합격자 및 일정은 개별 통지합니다.
6. 급여 : 1일 73,000원
7. 기타사항
○ (재)세종문화회관은 직원채용과 관련한 인사청탁을 받지 않으며, 인사청탁시 지원자에게 불이익이
돌아갈 수 있습니다.
○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 면접(추첨)후 채용 우선 순위자가 입사지원포기, 기타 결격사유 발생 시 차순위자를 채용대상자로
선발할 수 있습니다.
○ 예비합격자는 합격자의 임용포기나 충원사유 발생시 2주내에 임용됩니다.
○ 응시서류 상 추후 허위사실이 발견 될 때에는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합니다.
○ 응시서류상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입니다.
○ 전형 일정은 회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별도 공지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세종문화회관 홍보마케팅팀(☎02-399-174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8. 7. 30.
(재)세종문화회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