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세종충무공이야기 꿈의숲아트센터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트위터

전체

세종문화회관 ‘공연장 안내원 12기’ 모집 공고문

  • 작성일2017-12-18 14:07
  • 조회수5600
  • 첨부파일

세종문화회관 ‘공연장 안내원 12기’ 모집 공고문 서울시의 공연예술 허브인 세종문화회관이 행복한 공연관람을 위해 고객의 마음을 진심으로 헤아리고 수준 높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세종문화회관 ‘공연장 안내원 12기’를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1. 접수기간 : 2017년 12월 18일(월)~12월 31일(일) 24시까지(※시간엄수)

2. 담당부서 : 세종문화회관 공연기획팀
    *문의 : dahyun@sejongpac.or.kr

3. 모집인원 : 0명

4. 주요업무 
  - 공연장 객석 안내 및 입장객 티켓 검수
  - 공연 관람객에 고객 서비스 제공 및 안전 관리

5. 자격조건
  -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
  - 밝고 따뜻한 미소와 열린 마음을 지닌 자
  - 6개월 이상 근무 가능 자
  - 평일, 주말, 공휴일 모두 근무 가능한 자
  - 공연 종료 시간에 맞추어 퇴근이 가능한 자
  ※ 우대조건
  - 공연장 및 고객응대서비스 유경험자
  - 관련 서비스학과 전공자

6. 근무시간
  - 근무일 : 공연 일정에 따라 근무 배치 (주말 및 공휴일 근무 필수)
  - 휴무일 : 하우스매니저와 사전 협이 하에 주 1~2회 가능
  - 근무시간: 공연시작 90분전~공연 종료 후 30분까지
  ※ 근무 시간은 공연 및 공연장 상황에 따라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음

7. 근무기간
  - 2018.1.11(목) ~ 2018.12.10(월) 
  - 11개월 근무 종료 후 세종문화회관 공연장안내원 12기 수료증 지급

8. 급여조건
  - 시급제 : 실 근무시간 산정 지급 ※2017서울시생활임금제 적용(시간당 8,197원)
  - 산정 기간: 해당 월 1일 ~ 말일까지의 근무 시간을 합산하여 익월 15일 지급 

9. 제출서류 : 첨부된 양식의 지원서 
    공연장 안내원 모집 지원서류 다운로드

10. 제출방법
  - 첨부된 양식의 지원서를 작성 후 파일을 첨부하여 E-mail 제출
  - 제출 시 메일 제목, 첨부파일 명은 통일하여 제출
     : 공연장안내원12기-OOO(지원자명)
  - 접수메일: dahyun@sejongpac.or.kr

11. 전형 진행 안내
  - 공고 및 접수일자 : 2017.12.18.(월)~12.31.(일) 24시까지 ※시간엄수
  - 서류 합격자 발표 : 2018.1.5(금) / 합격자에 한해 이메일 통보
  - 면접 전형 및 발표 : 2018.1.9(화) / 합격자에 한해 유선 통보 ※면접 일정 변경불가
  - 안내원 입사 교육 : 2018.1.11.(목)~1.12(금) 13시-17시 ※필수참석
  - 안내원 현장 교육 : 2018.1.13.(토)~2.9(금) / 현장 실습 ※기간 중 10회 실습예정
  - 최종 합격자 발표 : 2018.2.10.(토) / 교육 테스트 후 최종합격자 개별통지

12. 기타사항
- 문의사항은 E-mail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채용 전형의 세부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안내원 입사교육은 필수 참석이며, 불참 시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