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세종문화회관 ‘공연장 안내원 10기’ 모집 공고
- 작성일2017-05-12 10:03
- 조회수5042
1. 접수기간 : 2017년 5월 12일(금)~5월 22일(월) 오전 9시까지(※시간엄수)
2. 담당부서 : 세종문화회관 공연기획팀
*문의 : dahyun@sejongpac.or.kr
3. 모집인원 : 30명 내외
4. 주요업무
- 공연장 객석 안내 및 입장객 티켓 검수
- 공연 관람객에 고객 서비스 제공 및 안전 관리
5. 자격조건
-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
- 밝고 따뜻한 미소와 열린 마음을 지닌 자
- 6개월 이상 근무 가능 자
- 공연 종료 시간에 맞추어 퇴근이 가능한 자
※ 우대조건
- 공연장 및 고객응대서비스 유경험자
- 관련 서비스학과 전공자
6. 근무시간
- 공연시간 1시간 30분 전 ~ 공연 종료 후 30분까지 근무
- 공연 일정에 따라 하우스매니저와 협의 후 결정(※평균 주3-4회 근무 예정)
7. 근무기간
- 2017.5.30(화) ~ 2018.4.29(일)
- 11개월 근무 종료 후 수료증 지급
8. 급여조건
- 시급제 : 실 근무시간 산정 지급 ※ 서울시생활임금제 적용(시간당 8,197원)
- 산정 기간: 해당 월 1일 ~ 말일까지의 근무 시간을 합산하여 익월 15일 지급
9. 제출서류 : 첨부된 양식의 지원서
10. 제출방법 : 첨부된 양식의 지원서를 작성 후 파일을 첨부하여 E-mail 제출
11. 전형 진행 안내
- 공고 및 접수일자 : 2017.5.12(금)~5.22(월) 오전 9시까지
- 서류 합격자 발표 : 2017.5.23(화) / 합격자에 한해 이메일 통보
- 면접 전형 및 발표 : 2017.5.25(목) / 합격자에 한해 유선 통보(※면접 일정 변경불가)
- 안내원 입사 교육 : 2017.5.30(화)~5.31(수) 16시-19시(※교육일정 필참)
- 안내원 현장 교육 : 2017.6.1(목)~6.28(수) / 4주간 현장 실습 및 교육 진행
- 최종 합격자 발표 : 2017.6.30(금) / 최종합격자 개별통지
12. 기타사항
- 문의사항은 E-mail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세부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안내원 입사교육 불참 시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