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재)세종문화회관 직원 채용 공고
- 작성일2017-03-09 10:42
- 조회수5101
- 첨부파일
1. 채용분야 및 자격요건
소속 | 채용분야 | 인원 | 자 격 요 건 | 비고 |
공연기획팀 | 하우스매니저 | 1명 | - 공연장 하우스운영 관리 업무 | 수습기간 |
홍보 | 디자이너 | 1명 | - 그래픽디자인 경력 5년 이상으로서 | 〃 |
웹디자이너 | 1명 | - 웹디자인 경력 3년 이상으로서 | 〃 | |
무대기술팀 | 무대음향 | 1명 | - 해당분야(음향) 무대예술전문인 | 〃 |
경영지원팀 | 사장비서 | 1명 | - 비서업무 경력 2년 이상인 자 | 계약기간 |
※ 공통우대사항 : 취업보호대상자(장애인, 북한이탈주민, 유공자 등) 우대
- 일반공무직의 경우 무기계약직이며, 수습기간 3개월 후 공무직 근로계약 체결
(수습기간 동안의 업무능력, 태도 등을 평가하여 임용)
- 계약기간(비서만 해당) : 채용일로부터 1년
- 담당직무
채용분야 | 담 당 직 무 | 비고 | |
공연기획팀 | 공연장 하우스 운영 관리 업무(복무, 교육, CS업무 등), |
| |
홍보마케팅팀 | 디자이너 | 세종문화회관 관련 브랜딩(CI,BI) 디자인 및 매니징, |
|
웹디자이너 | 홈페이지 시안 디자인, 홈페이지 및 SNS용 홍보배너 등 |
| |
무대기술팀 무대음향 | 음향관련 공연 및 행사 기술지원 업무, |
| |
경영지원팀 비서 | 사장 비서 업무 수행(일정 관리, 사무 업무, 전화 응대 등) |
|
- 근무조건 : 주 5일 40시간 근무
- 기타사항 : 면접전형 후 채용우선순위자가 입사지원포기, 기타 결격사유 발생시
차순위자를 채용대상자로 할 수 있음.
2. 지원서류 접수
○ 접수기간 : 2017. 3. 9 (목) ~ 2017. 3. 19 (일) 18:00까지
○ 접수방법 : E-mail 접수 (sj-recruit@sejongpac.or.kr)
※ 주의사항 : E-mail 제목을 ‘지원분야-본인 실명’으로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3. 제출서류
○ 이력서 1부
○ 자기소개서 및 경력기술서 각 1부
※ 주의사항 : 지정양식만 접수되며, 제출서류가 누락되었을 경우에는 불합격 처리됩니다.
★ 【서류전형에 합격하신 분】에 한하여 아래 서류 추가 제출
① 경력증명서 각 1부
② 관련 자격증 사본 및 증빙자료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각종 자격증사본, 국가유공자,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해당증명서 등
③ 디자인 포트폴리오(출력물) 2부(※디자이너, 웹디자이너 지원자에 한함)
※ 제출시기 : 면접전형 심의 전 (세부일정 추후 개별통보)
4. 전형방법 및 전형기준
○ 전형방법
※ 단, 사장 비서의 경우 2차 면접 제외하며 각 전형별 합격자 및 일정은 개별통지 함.
○ 서류전형 및 면접전형 기준
전형 구분 | 전형 기준 | 비고 |
서류 전형 | - 자격요건확인, 해당분야 경력, 업무수행능력 등 |
|
면접 전형 | - 면접대상자에 대한 위원별 평가점수제 |
|
5. 급 여 : 회관 규정 또는 방침에 의거
6. 기타사항
○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추후 허위사실이 발견 될 때에는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합니다.
○ 응시서류상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입니다.
○ 본 전형일정은 회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별도 공고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세종문화회관 경영지원팀 (☎02-399-1522, 1528)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7. 3. 9
(재)세종문화회관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