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세종충무공이야기 꿈의숲아트센터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트위터

전체

(재)세종문화회관 직원 채용 공고

  • 작성일2017-03-09 10:42
  • 조회수5221

(재)세종문화회관 직원 채용 공고 
(재)세종문화회관과 함께 하실 직원을 다음과 같이 공개모집하오니 전문성과 역량을 지니신 분들의 많은 응모를 바랍니다.




1. 채용분야 및 자격요건

소속

채용분야

인원

자 격 요 건

비고

공연기획팀

하우스매니저
(일반공무직)

1

  - 공연장 하우스운영 관리 업무
    2년 이상 유경험자

수습기간
: 3개월

홍보
마케팅팀

디자이너
(일반공무직)

1

  - 그래픽디자인 경력 5년 이상으로서
    포토샵, 일러스트 등 디자인 툴 이용가능한 자
    ※ 아트디렉터 경력 우대

웹디자이너
(일반공무직)

1

  - 웹디자인 경력 3년 이상으로서
    포토샵, 일러스트 등 디자인 툴 이용가능하며,
    HTML
코딩(퍼블리싱) 가능한 자

무대기술팀

무대음향
(일반공무직)

1

  - 해당분야(음향) 무대예술전문인
    자격증 소지자로서
공연장 음향분야
    경력
3년 이상인 자

경영지원팀

사장비서
(계약직)

1

  - 비서업무 경력 2년 이상인 자
    ※ 비서학과 전공자 우대

계약기간
: 1



  ※ 공통우대사항 : 취업보호대상자(장애인, 북한이탈주민, 유공자 등) 우대
  - 일반공무직의 경우 무기계약직이며, 수습기간 3개월 후 공무직 근로계약 체결
    (수습기간 동안의 업무능력, 태도 등을 평가하여 임용)
  - 계약기간(비서만 해당) : 채용일로부터 1년

  - 담당직무

채용분야

담 당 직 무

비고

공연기획팀
하우스매니저

  공연장 하우스 운영 관리 업무(복무, 교육, CS업무 등),
  공연장 안내원 채용 및 교육 등

 

홍보마케팅팀

디자이너

  세종문화회관 관련 브랜딩(CI,BI) 디자인 및 매니징,
  회관 사업관련 그래픽 디자인 검수 및 관리,
  기타 세종문화회관 관련 디자인 제작 및 관리

 

웹디자이너

  홈페이지 시안 디자인, 홈페이지 및 SNS용 홍보배너 등
  이미지 제작
, 웹메일링 및 이벤트 페이지 제작,
  홈페이지 콘텐츠 관리 등 
전반적인 웹 관련 업무

 

무대기술팀 무대음향

  음향관련 공연 및 행사 기술지원 업무,
  음향관련 시설 및 장비 관리 등

 

경영지원팀 비서

  사장 비서 업무 수행(일정 관리, 사무 업무, 전화 응대 등)

 


  - 근무조건 : 주 5일 40시간 근무    
  - 기타사항 : 면접전형 후 채용우선순위자가 입사지원포기, 기타 결격사유 발생시 
                   차순위자를 채용대상자로 할 수 있음.

2. 지원서류 접수
  ○ 접수기간 : 2017. 3. 9 (목) ~ 2017. 3. 19 (일) 18:00까지
  ○ 접수방법 : E-mail 접수 (sj-recruit@sejongpac.or.kr)
     ※ 주의사항 : E-mail 제목을 ‘지원분야-본인 실명’으로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3. 제출서류
  ○ 이력서 1부 
  ○ 자기소개서 및 경력기술서 각 1부 
     ※ 주의사항 : 지정양식만 접수되며, 제출서류가 누락되었을 경우에는 불합격 처리됩니다.

채용공고 지정양식 다운로드

  ★ 【서류전형에 합격하신 분】에 한하여 아래 서류 추가 제출
       ① 경력증명서 각 1부 
       ② 관련 자격증 사본 및 증빙자료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각종 자격증사본, 국가유공자,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해당증명서 등
       ③ 디자인 포트폴리오(출력물) 2부(※디자이너, 웹디자이너 지원자에 한함)
       ※ 제출시기 : 면접전형 심의 전 (세부일정 추후 개별통보)

4. 전형방법 및 전형기준 
  ○ 전형방법
  1 서류전형 2 1차면접 3 2차면접 4 신체검사, 채용결정
  ※ 단, 사장 비서의 경우 2차 면접 제외하며 각 전형별 합격자 및 일정은 개별통지 함.

  ○ 서류전형 및 면접전형 기준

전형 구분

전형 기준

비고

서류 전형

  - 자격요건확인, 해당분야 경력, 업무수행능력 등

 

면접 전형

  - 면접대상자에 대한 위원별 평가점수제
  - 실무경력, 전문성, 근무경력 등에 대한 평가
  - 지원자의 지원동기, 가치관, 자세, 태도, 인성 등 평가

 



5. 급  여 : 회관 규정 또는 방침에 의거 

6. 기타사항  
  ○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추후 허위사실이 발견 될 때에는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합니다.
  ○ 응시서류상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입니다.
  ○ 본 전형일정은 회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별도 공고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세종문화회관 경영지원팀 (☎02-399-1522, 1528)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7. 3. 9

(재)세종문화회관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