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세종문화회관 `공연장 안내원 8기` 모집 공고
- 작성일2016-10-14 10:32
- 조회수3768
1. 접수기간 : 2016년 10월 14일(금)~10월 26일(수) 18:00까지
2. 담당부서 : 세종문화회관 공연기획팀
* 문의 : dahyun@sejongpac.or.kr
3. 모집인원 : 28명
4. 주요업무
- 공연장 객석 안내 및 입장객 티켓 검수
- 공연 관람객에 고객 서비스 제공 및 안전 관리
5. 자격조건
-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
- 밝고 따뜻한 미소와 열린 마음을 지닌 자
- 공연 일정에 따른 전일 근무 가능자
- 공연 종료 시간에 맞추어 퇴근이 가능한 자
※ 우대조건
- 공연장 및 고객응대서비스 유경험자
- 관련 서비스학과 전공자
6. 근무시간 및 기간
- 공연 일정에 따라 공연이 있는 날 근무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휴무일 : 공연 없는 날)
- 공연시간 1시간 30분 전 ~ 공연 종료 후 30분까지 근무
- 안내원 입사 교육일로부터 11개월 근무
- 11개월 근무 종료 후 수료증 지급
7. 급여조건
- 해당 월 1일 ~ 말일까지의 근무 회차 및 초과, 야간, 연장, 주휴, 휴일 근무수당을 합산하여 익월 15일 지급
- 2회 근무 시 휴게시간 및 식대 포함
1회 공연 |
2회 공연 |
36,000원 |
58,000원 |
8. 제출서류 : 첨부된 양식의 지원서
9. 제출방법 : 첨부된 양식의 지원서를 작성 후 파일을 첨부하여 E-mail 제출
(dahyun@sejongpac.or.kr)
10. 전형 진행 안내
- 공고 및 접수일자 : 2016.10.14(금)~10.26(수) 18:00까지
- 서류 합격자 발표 : 2016.10.28(금) / 합격자에 한해 홈페이지 및 이메일 통보
- 면접 전형 및 발표 : 2016.10.31(월) / 합격자에 한해 유선 통보(면접 일정 변경불가)
- 안내원 입사 교육 : 2016.11.3(목)~11.4(금) / 2일간 공연장 내 실무 교육 진행
- 안내원 현장 교육 : 2016.11.5(토)~11.30(수) / 4주간 현장 실습 및 교육 진행
- 최종 합격자 발표 : 2016.12.1(목)
11. 기타사항
- 문의사항은 E-mail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안내원 입사교육 불참 시 합격이 취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