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재)세종문화회관 직원 채용 공고
- 작성일2015-12-21 15:29
- 조회수5641
1. 채용분야 및 자격요건
채용부서 |
채용분야 |
인원 |
자 격 요 건 |
비고 |
정책개발팀 |
경영기획 |
1명 |
· 공공기관에서 경영평가 또는 경영기획 업무 |
육아휴직 대체자 |
공연기획팀 |
하우스 |
1명 |
· 공연장 부매니저 이상 업무경력 2년 이상인 자 |
|
- 채용신분 : 계약직
- 계약기간 : 채용일로부터 1년
단, 경영기획(육아휴직대체자)의 경우는 채용일로부터 2016.5.31까지
- 근무조건 : 주40시간을 기준으로 하되, 사업운영형태에 따라 탄력근무 가능
2. 지원서류 접수
○ 접수기간 : 2015. 12. 21(월)~12.31(목) 18:00까지
○ 접수방법 : E-mail 접수 sj-recruit@sejongpac.or.kr)
※ 주의사항 : E-mail 제목을 ‘지원분야-본인 실명’으로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3. 제출서류
○ 이력서 1부
○ 자기소개서 및 경력기술서 각 1부
※ 주의사항 : 지정양식만 접수되며, 제출서류가 누락되었을 경우에는 불합격 처리됩니다.
★ 【서류전형에 합격하신 분】에 한하여 아래 서류 추가 제출
① 경력증명서 각 1부
② 관련 자격증 사본 및 증빙자료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각종 자격증사본, 국가유공자,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해당증명서 등
※ 제출시기 : 면접전형 심의 전 (세부일정 추후 개별통보)
4. 전형방법
※ 각 전형별 합격자 및 일정은 개별통지 함
5. 급 여 : 회관 규정 또는 방침에 의거
6. 기타사항
○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추후 허위사실이 발견 될 때에는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합니다.
○ 응시서류상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입니다.
○ 본 전형일정은 회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별도 공고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세종문화회관 경영지원팀 (☎02-399-153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5. 12. 21
(재)세종문화회관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