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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 통합 유지보수 사업 용역 입찰 재공고(협상에 의한 계약)

  • 작성일2022-12-23 13:55
  • 조회수1812
  • 첨부파일

용 역 입 찰 재 공 고(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 통합 유지보수 사업
 나.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다. 용역기간 : 2023.02.01. ~ 2023.09.30. (8개월)
 라. 용역금액 : 금칠천오십만구천원 (₩70,509,000원(부가세 포함))

※ 회계연도 시작 전 계약 체결 사업으로,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는 시점에 본 사업비와 다르게 예산이 확정되는 경우 계약금액이 조정될 수 있음.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


 마. 추진일정
  - 입찰공고기간 : 2022년 12월 27일(화) 10시 ~ 2023년 1월 5일(목) 17시
  - 제안서제출 마감 : 2023년 1월 6일(금) 14시
  - 제출장소 : 세종문화회관 사무동 4층 고객창출팀 *직접제출 (우편접수 및 팩스접수 불가)
  - 제안서발표 : 일시 및 장소는 별도 통지 예정
입찰공고 관련서류 다운로드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입찰공고 보러가기

2.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44조)

3.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14조(입찰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아래 조건을 갖추어야 함

     -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 현재 「소프트웨어 진흥법 시행령」제53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분야: 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1468)로 신고한 자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경쟁입찰 참여자격) 및 동법 시행령 제9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고시)제29조제8항에 의거 입찰 마감일의 전일까지 공공구매정보망
       (http://smpp.go.kr)에 “직접생산 확인”(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 또는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 또는 소프트웨어유지및지원서비스)에
       등재된 자

 ○ 본 사업은「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에 의한「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고시)이
     적용되는 사업으로 대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대기업에 하도급 또는 대기업 직원의 인력파견 형태로도 참여 불가
 ○ 상호출자제한기업 집단에 속하는 회사인 경우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일 기준으로 입찰자가 상호출자제한 집단에 속하는
     회사일 경우에도 계약체결 불가(차순위자와 협상)함.

 ○ 공동수급계약(공동이행방식)으로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공동수급체 구성원 각각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5조 규정에 저촉되지 않아야 하며,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5개 업체 이내로 제한하고,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 지분율은 5%이상이어야 함(참여지분율이 높은 업체를 대표사
       (주사업자)로 지정)

     -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가할 수 없음.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함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4. 낙찰자 결정방법
 ○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거 제안서평가 위원회 구성, 평가 후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를 결정하고, 협상절차를 통하여 결정

 ○ 제안서 배점한도는 기술능력평가 90점, 입찰가격평가 10점이며,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제안사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되, 평가결과 협상적격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 종합평가점수 (100점): 기술능력평가 90점(정량적 평가 20점, 정성적 평가 70점), 입찰가격평가 10점
 ○ 협상순서는 협상적격자 중 종합 평가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결정한다.
     1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은 실시하지 않는다.

 ○ 모든 협상적격자와 협상이 결렬될 시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다.

5. 입찰참가 등록 신청 구비서류
 가. 입찰신청서

 ① 입찰참가신청서[별지서식 8] 1부
 ② 사업자등록증 및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사본 각 1부
     ※ 원본 대조 필 명기 후 인감날인
 ③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서 정한 직접생산증명서[전산업무(소프트웨어)개발] 1부
 ④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
     (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 인감(사용인감) 지참,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⑤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⑥ 공동도급인 경우
  - 공동수급 표준협정서(공동이행방식)[별지서식 8] 1부
  - 합의각서 [별지서식 12] 1부
  - 공동도급 구성원별 위 ②~⑤의 서류 각 1부
 ⑦ 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 1부 (대리인 제출 시)
 ⑧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입찰공고문 추가명시 서류


 나. 기술제안서

 ① 입찰참가 공문 1부(대표자 인감 날인)
 ② 가격입찰서[별지서식 9] 및 가격제안서[별지서식 10] 1부
     ※ 제출 시 [별지서식 9] 및 [별지서식 10]을 넣고 밀봉 후 대표자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
 ③ 제안서 평가본 포함 총 3부 및 해당 내용이 담긴 USB 1부
  - 제안서 원본 1부
  - 평가본 및 평가본 요약서(발표자료) 각 1부
     ※ 발표자료는 제안서 제출 시 함께 제출할 것
     ※ 제안서 평가본은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로고, 대표자성명 등 회사식별정보를 제외하고 작성할 것
     ※ 평가본은 제안서 제출시 pdf파일 제출하며, 제안서 원본은 최종 계약업체에 한하여 차후 pdf파일 제출함

※ PDF파일은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의 정보시스템 구축운영 지침’ 제31조(제안서 사전배포)에 의거 심사위원들의 심층 검토를 위해
   사전배포 될 수 있으니, PDF파일 생성 시 보안설정(복사방지, 출력해상도 조정 등) 등 유의하여 작성


 ④ 평가관련 증명서류(별권 제출) 원본 및 사본 각 1부
  - 주요사업 실적증명 서류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신인도 가감·점 관련 증거 서류

  - 참여인력 증거서류

    기술 및 경력 증거서류 (소프트웨어 기술자 경력 증명서)

   • 재직 증명 서류 (건강보험 자격 득실 확인서 등)

 ⑤ 기타 제안에 필요한 서류


 다. 접수안내
  - 접 수 처 : (재)세종문화회관 사무동 4층 고객창출팀
  - 접수방법 : 직접 방문접수(우편, 이메일 접수 불가)
 라. 특이사항
  - 공고서의 정한 기간 내에 입찰서류 및 제안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제안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며 우편 및 이메일 접수는 받지 않음
  - 제안서는 공문을 첨부하고 가격입찰서는 봉인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대표자의 인감이 날인되어있어야 함
    (날인이 없는 경우 제안으로 인정하지 않음)

 -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표지에는 원본과 사본을 표시하여야 하며, 원본과 사본이 상이할 경우 원본의 내용이 우선함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회관에
     납부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7. 입찰의 무효
 ○ 세종문화회관 회계규정 제147조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 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우리회관에서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9. 기타사항
 가. 제안서는 계약 체결 시 계약서의 일부가 되니 유의하여 작성하시기 바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습니다.
 나. 본 입찰공고문에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계약관련 각종 법령 및 규정(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 
기준 등)에 의거 처리합니다.
 다. 누출금지 대상 정보를 누출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92조 제1항 제19호 및 시행규칙 제21호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습니다.

 라. 입찰자는 입찰 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및 입찰자용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09호,
     2020.04.13.),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90호, 2019.10.08.),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등
     기
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필히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해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입찰 및 계약관련 이의제기 또는 부조리신고 : 세종 홈페이지 (www.sejongpac.or.kr) → 세종문화회관 → Clean세종 → 전자민원
 바.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 1588-0800)
     ※ 기타 계약 및 입찰에 대한 사항은 재무회계팀 전윤선(☎ 399-1094), 제안서에 관한 사항은 고객창출팀 김예지(☎ 399-1026)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사.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2022년 12월 26일

(재)세종문화회관 사장


<시장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시 산하기관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시장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