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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꿈의숲 아트센터 종합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 공고

  • 작성일2016-06-16 15:07
  • 조회수3417

꿈의숲 아트센터 공고 제2016-물품-06호  꿈의숲 아트센터 종합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꿈의숲 아트센터 종합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나. 납품기간 : 2016. 07. 01 ~ 2016. 12. 31 (6개월)

  다. 기초금액 : 558,757,000원(VAT포함, 품목별 단가의 합)

       - 기초금액은 구매예정량으로 계약기간 동안 납품되는 수량은 꿈의숲 아트센터 편익매장 
         영업상황에 따라 변동(증·감)될 수 있습니다. 

  라. 입찰공고기간 : 2016. 06. 15.(수) ~ 2016. 06. 23.(목) 

  마. 투찰기간 : 2016. 06. 17.(금)  ~ 2016. 06. 23.(목) 14:00 마감

  바. 입찰집행(개찰) : 2016. 06. 23.(목) 15:00

  사. 납품품목 : 종합식자재(농산물류, 수산물류, 축산물, 공산품, 잡화, 음료등)

       - 세부품목은 붙임 파일『꿈의숲 아트센터 종합식자재 구매예정량 내역서』참조

  아. 입찰 및 계약방법 

       - 총액입찰(품목별 단가계약)입니다.

       -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 적격심사 적용대상입니다. 

  자.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 행정자치부 예규 제39호(2016. 1. 20.) 고시『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거
         낙찰하한율(80.495%)이상 최저가 입찰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85점이상인 자로
         결정됩니다.

       -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품목별 예정량에 낙찰율을 적용한 단가표를 제출해야 합니다.


2. 입찰보증금 납부 및 면제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및 동법시행령 제37조에 의거하여
       입찰보증금은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시스템상 전자양식 납부확약서로 제출한 것으로
       납부 면제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이행하지 않을 때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을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거
       꿈의숲아트센터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됩니다.

  다. 입찰보증금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춘 자로서 당해 사업에 관한 자격을 갖춘 업체에 한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기준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으로 등록되어 있는 업체로 해당종목(농산물,축산물,
       수산물,공산품,잡화,음료등)의 최근 3년간(납품완료 시점기준) 납품실적이 단일건으로 1개월
       금80,000,000원(VAT포함)이상 납품한 실적이 있는 업체에 한함

       - 민간실적일 경우 거래명세서, 세금계산서 사본 제출/ 단일품목(예:농산물) 실적은 입찰불가

  다. 식품 공급에 필요한 시설(냉장·냉동시설, 기타 위생시설), 냉동 냉장탑차를 보유 하고 있는 업체로
       차량 
보험 및 영업배상책임보험에 (1인당 1천만원이상, 1사고당 3억원이상) 가입하고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제시하여야 한다.

  라. 주4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하여야 하며, 당사 요구시 사업장내 지정된 장소에 납품이
       가능하여야 한다.

  마. 온라인 전자발주시스템과 온라인 전자발주를 위한 구매품목리스트 전 품목의 전산화작업
       (코드생성)을 
원칙으로 하며, 전자발주시스템의 오류시 전화, 팩스 혹은 이메일로 발송이
       가능하여야 한다.

  바. 최근 2년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92조에 근거하여
       입찰참가자격의제한을 받은 업체는 꿈의숲 아트센터 입찰참가가 불가합니다.


4. 입찰참가자 제출서류

  가.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실적증명서, 영업배상책임보험 가입증명서 사본 각 1부

  나.  제출일시 : 2016년 06월 23일(목) 14:00시까지(서류 도착 기준)  

  다.  제출방법 : 전자우편[(miwhite11@nate.com) 계약담당에게 스캔하여 보냄] 또는
                     직접 내사 
방문제출 (우편발송 불가), 전자우편제출시 반드시 담당자와
                     통화하여 확인할 것

  라.  제출장소 : 서울 강북구 월계로 173(번동) 북서울 꿈의숲 아트센터 1층 사무실 계약 담당자
                     (TEL:02-2289-5442)  

5. 입찰관련 규정 숙지

  가.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낙찰자 통보 후 5일 이내에 계약에 응해야 함.

  나. 낙찰자는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을 계약체결 전 또는 계약체시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함.

  다. 입찰 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청렴계약이행서약 및 특수조건 등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제안

       응하여야 하며, 그렇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라.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세종문화회관 
       회계규정에 의합니다.

  마.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입찰공고 상에 첨부되어 있는 청렴이행서약서에 
       서명하여 계약 체결시 반드시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6. 기타사항

  가. 본 공고에 제시된 품목별 수량은 예정 소요량으로 실수요량은 증감할 수 있으며 계약체결 이후
       발주수량에 따른 품목별 단가를 적용하여 정산합니다.

  나. 본 건은 원활하고 안정된 식자재납품을 위해 공동계약은 불허합니다. 

  다. 본 공고의 구매품목이외 식자재품목은 계약상대자의 전자발주시스템을 통해 발주합니다. 

  라. 본 공고의 구매품목과 동일한 식자재를 납품하기 불가능한 경우 해당 품목 대비 성분함량 및
       품질 등이 동등 또는 상회하는 품목으로 대체하여 납품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계약상대자는
       사유와 근거를 명백히 하여 발주기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공고 및 제안내용은 나라장터(http://www.g2b.go.kr)에 게시되니 이용하시기 바라오며,
      기타 사항은 꿈의숲 아트센터 김찬우(☎02-2289-5407)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재)세종문화회관 사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