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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종문화회관 오페라「라 트라비아타」무대제작 소액수의
- 작성일2024-04-08 09: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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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세종문화회관 공고 제2024-005호
세종문화회관 오페라「라 트라비아타」무대제작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구 분 | 내 용 | ||
입 찰 건 명 | 세종문화회관 오페라「라 트라비아타」무대제작 | ||
계 약 방 법 | 제한경쟁, 총액 | ||
낙찰자결정방법 | 소액수의 견적제출(2인이상), 적격심사(비대상) | ||
과 업 기 간 | 과업내용 | 일정 | 비고 |
무대제작 | 계약일~4.18. |
| |
설 치 | 4.19~4.21. | *무대상황에 따라 별도 협의 | |
철 수 | 4.29. |
| |
과 업 장 소 | 서울시 종로구 세종대로 175 (재)세종문화회관 | ||
과 업 내 용 | 과업지시서 참고조 | ||
기 초 금 액 | 금109,600,000원(부가가치세, 제비용 포함) | ||
기 타 사 항 | 단독이행(공동계약 불허) |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 기타 세부사항은 입찰공고서에 첨부된 과업이행요청서(제안요청서) 등 관련 자료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개찰) 방법 및 일시, 장소에 관한 사항
❍ 입찰(개찰)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전자 입찰(개찰)
❍ 입찰서 제출 개시일시 : 2024. 4. 8.(월) 10:00
❍ 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 2024. 4. 11.(목) 17:00
❍ 개찰일시 : 2024. 4. 12.(금) 10:00
❍ 개찰장소 : 세종문화회관 집행관PC
※ 상기 일정은 발주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세부 일정은 기관 누리집에 별도 공고하며, 개별 통보는 하지 않습니다.
※ 전자입찰 시스템의 장애 등으로 입찰집행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입찰집행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공고일
전일까지 무대세트제작, 무대제작, 무대장치(1개만 충족해도 가능)로 사업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전자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
※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홈페이지 → 신규등록 → 조달업체이용자 → 신규이용자등록에서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 발급과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할 수 있음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공연장(야외공연장 제외)에 55,000천원(부가세포함)이상~109,600천원 미만의 단일 종합구성물
(오페라, 뮤지컬)무대세트 납품실적이 있는 서울, 경기도 소재의 업체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5항 마목에 해당하는 기업. 다만, 3)부터 6)까지에 해당하는 기업
또는 조합의 경우에는 행정안전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취약계층 고용비율을 충족해야 함
1)「여성기업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제1호에 따른 여성기업
2)「장애인기업활동 촉진법」 제2조제2호에 따른 장애인기업
3)「사회적기업 육성법」 제2조제1호에 따른 사회적기업
4)「협동조합 기본법」 제2조제3호에 따른 사회적협동조합
5)「국민기초생활 보장법」 제18조에 따른 자활기업
6)「도시재생 활성화 및 지원에 관한 특별법」제2조제1항제9호에 따른 마을기업으로서 행정안전부장관이 정하는 기준에 적합한 기업
※ 해당 기업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완료 된 것으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에서 제외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3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 참가 시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 미 자격자가 투찰한 가격도 예정가격결정에 반영될 수 있음
< 사업자등록증, 실적증명원 제출> -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실적증명원(세금계산서 첨부) - 제출기간 : 2024. 4. 8. 10:00 ~ 2024. 4. 11. 17:00 - 제출방법 : 이메일 · 이 메 일 : smopera1985@naver.com ※ 반드시 전화(02-399-1783 담당자:신기루)로 도착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사업자등록증, 실적증명원 접수기한(2024.4.11.17:00시까지), 미제출자는 개찰 시 사전판정에서 제외합니다. |
4. 입찰 방법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총액입찰, 소액수의(견적)입찰로서 적격심사 제외대상입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견적서 제출 및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을 이용하며 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업체만 견적서 제출이 가능함 ※ 견적서 제출 확인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을 이용
❍ 견적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입찰 취소의사 표시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 제2항의 규정에 따라 서면으로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됨
❍ 입찰참가 등록마감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폐업, 부정당업자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 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제안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라도 해당 사유 발생 시에는 입찰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인정하지 않음
❍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해야 하며, 기타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름
5. 입찰·계약 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에 관한 사항
❍ 소액수의계약은 경쟁 입찰이 아니므로 보증금 납부 대상이 아닙니다.
6. 입찰의 무효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유의서 제2절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입찰 참가 자격 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 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 자격 등록증을 변경 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참가자격이 없는 자, 견적서, 실적증명원 등을 제출하지 아니한 업체는 무효로 처리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선정방법
❍ 본 입찰은 제한적 최저가 낙찰제 입찰입니다.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15개의 예비가격(기초금액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작성)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되며,
예비가격 산출을 위한 기초금액은 입찰 개시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공개합니다.
- 본 입찰의 낙찰하한율은 88%입니다. - 동 입찰은 복수 예비가격이 적용되는 입찰로서 전자 입찰자는 산정 가능한 최대 복수 예비가격 미만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지방계약법 적용을 받는 본 공고의 최대 복수 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103%입니다. - 전자 입찰서 제출자는 반드시 기초금액을 확인한 후 투찰하시고 기초금액이 공개되기 전 투찰할 경우 입찰서 제출을 할 수 없습니다. |
❍ 입찰참가자의 자격을 모두 갖추고 입찰금액이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투찰금액이 낙찰하한율(88%) 이상인 자 중
최저가격으로 투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하여 자동추첨방식(동일가격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을 적용합니다.
❍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 낙찰자(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10일 이내에 관련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에 응하여야 하며 불응할 시에는 차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선정할 수 있습니다.
8. 입찰 관련 비리 및 불공정행위의 신고에 관한 사항
❍ 입찰자 또는 계약 상대자(이하 이 조에서는 “입찰자 등”이라 한다.)는 입찰․낙찰, 계약 체결 또는 계약 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아래 각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
-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 입찰 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 공정한 직무 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 입찰자 등은 제1항 각호에 따른 행위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0조의 2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계약 담당 직원은 상기 위반 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등에게 관련 자료 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등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 입찰자 등은 계약 담당 직원이 상기 위반 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위에 따른 자료 제출을 요청함에도 불구하고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
“부당한 공동행위 고발 요청 기준”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우리회관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반드시 별도 제출하여 합니다.
10. 입찰참가 유의사항
❍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회관 회계규정에 따라야 합니다.
❍ 본 공고는 별도의 현장설명회를 개최하지 않으며, 제안요청서(과업이행요청서, 물품내역서) 등 공고의 제반 첨부 자료의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된 자료 중 허위사실 발견 시, 평가 제한 및 협상 취소, 계약을 해지합니다.
❍ 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 입찰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 해결을 위해 문의하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 있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 및 용역입찰 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과업이행요청서(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해 발생하는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자에 있습니다.
11. 문의사항
❍ 용역에 관한 사항 : 공연제작2팀 신기루(☎:02-399-1783)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재무회계팀 김경원(☎:02-399-1094)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4월 8일
재단법인 세종문화회관 사장
<시장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시 산하기관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시장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