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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PBX 및 Network장비 점검 및 유지보수 용역(긴급) 입찰 공고

  • 작성일2023-02-20 08:10
  • 조회수1637

IP-PBX 및 Network장비 점검 및 유지보수 용역(긴급)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2023년도 IP-PBX 및 Network장비 점검 및 유지보수 용역(긴급)
 나.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23.12.31
 다. 기초금액 : 금58,619,000원 (추정가격 53,290,000원+부가가치세 5,329,000원)
 라. 입찰서제출 : 2023.02.21(화) 10:00 ~ 2023.02.27(월) 16:00
 마. 입찰집행(개찰) : 2023.03.03(금) 10:00
 바. 기타 사항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 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본 용역은 조달청에 등록한 업체가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가능(입찰정보→용역)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는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2조의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에 등록된 업체만이 입찰할 수 있으며,
      미등록업체는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타(1588-0800)에 문의하여
      등록해야 합니다.

 입찰공고 관련서류 다운로드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입찰공고 보러가기

2.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 규정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 : 0036)에 등록된 업체.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서울특별시에 둔 업체
 ○ 세종문화회관에서 운영중인 교환기(IPECS-CM) 기종의 교환기 교육을 이수한 기술자를 2인이상 보유하고 ‘IPECS-CM 서비스지정점’
     인증서를 입찰마감일이내에 제출한 업체로서 동 기종의 제조사로부터 기술지원과 부품공급지원이 가능하여 계약체결시까지
     기술지원확약서 및 부품공급확약서를 제출 가능한 업체
 ○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위 사항을 모두 충족한 업체에 한함.
  ※ 상기 입찰참가자격 및 기술의 보유상황에 대한 서류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인 2023.02.24(금) 17:00시까지
     시설운영팀 박종선(02-399-1548)에게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자는 개찰 시 1순위 적격심사 대상자로 선정되더라도
     대상자 선정에서 제외되오며, 차순위자로 적격심사대상이 넘어감.

  ⁕ fax : 02-399-1555 또는 이메일 제출: jsunp75@sejongpac.or.kr (제출 후 반드시 유선상 확인해야 함)

3. 낙찰자 결정방법
 ○ 서울특별시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2022.01.20시행)에 의거 『추정가격 2억원미만인용역』을 적용하며, 입찰집행 후
     입찰가격이 85점(입찰가격/예정가격이 87.745%) 
미만에 해당하는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는 부적격자로 별도 통보하지 않으며,
     적격심사대상자 중 
최저가입찰자 순으로 적격심사후 종합평점이 95점(수행능력10점+입찰가격90점) 이상 인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받은 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 신청서를서울특별시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
     (2022.01.20시행)에 의거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재무상태의 평가는 최근년도 재무제표로 하며 재무제표는 서울특별시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2022.01.20.시행)제3조에 의하고
     경영상태 평가는 세 가지 방법 중 한 가지를 입찰자가 선택합니다.

 ○ 경영상태 평가는 신용평가등급, 재무비율, 종합평가 중 입찰자가 선택한 방법으로 평가하며, 재무비율은 최근년도 한국은행발행
     [기업경영분석] 자료의 기준비율에 의하여 평가합니다.

  ※ 기준비율 : 정보통신서비스
 ○ 적격심사대상자는 적격심사자료 이외에 사업자등록증사본(1부), 인감증명서(법인인 경우법인인감 1부), 등기부등본(법인은 법인등기부등본),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1부),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1부)를 제출하여 합니다.


4.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회관에 납부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5. 입찰의 무효
 ○ 세종문화회관 회계규정 제147조 및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등 계상․사후정산 등에 관련사항
 가. 계약상대자(낙찰자)는 산출내역서에 반영된 국민건강․연금보험료 등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규정에 의하여 산출내역서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등은 법정 정산과목으로
     준공검사시 납부확인서, 사용내역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여 감독직원의 검사를 필히 받아야 하며, 대가지급 시
     동 기준의 규정에 정한 바에 따라 정산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

건설근로자

퇴직공제부금

1,221,848

1,551,007

156,519

0

0

 

7.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 본 용역은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용역으로 계약상대자는 용역기간 중 본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와 관련한 다음의 내용을
     이행하여야 하며, 위반시 계약해지 및 향후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계약상대자는 다음 각 호를 내용으로 하는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반드시 제출하고 용역기간 중 이를 이행하여야 합니다.
  가.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의 임금 지급
  나. 퇴직금, 4대 사회보험료 등 법정부담금 지급
  다. 포괄적인 재하청 금지
  라. 근로기준법 및 최저임금법 준수 등

8. 청렴계약이행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우리회관에서 시행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9. 기타사항
 ○ 본 용역의 현장설명은 붙임 과업지시서 및 내역서로 갈음합니다.
 ○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용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동일가격 입찰인 경우의 낙찰예정자 순위 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조달청고시 제2017-13호, 2017.6.22)에 의하며,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이 작성됩니다.
 ○ 입찰참가자는 서울특별시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2022.01.20.시행),일반용역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등 모든 회계관련 예규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 본 용역에 대한 낙찰자의 입찰참가 자격이 미달한 경우 낙찰을 무효처리하고 재입찰을 진행하게 됩니다.
 ○ 기타 사업내용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시설운영팀 02-399-1548(박종선), 입찰에 대한 사항은 재무회계팀 02-399-1094(전윤선)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3년 02월 20일

(재)세종문화회관사장


<서울시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서울시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