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세종문화회관 전자지급결제대행사 선정 용역 입찰 재공고
- 작성일2022-12-23 13:51
- 조회수1662
용 역 입 찰 재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 고 명 | 사업개요 | 사 업 기 간 | 기초금액(예정가격) | |
세종문화회관 전자지급결제대행사 선정 | 제안요청서 참조 | 2023.2.1.~2025.1.31. (24개월) | 기초금액 | 331,942,941원 |
추정가격 | 301,766,310원 | |||
부 가 세 | 30,176,631원 |
○ 입찰가격(수수료) 제안
- 제안사는 기준 수수료율 이하로만 제안하며 부가세를 반드시 포함할 것
- 기준 수수료 : 신용카드 2.453%, 가상계좌 187원
- 입찰가격 제안 (부가세포함)
금액 | 총액 |
○ 신용카드 12,200,000,000원 X ( )% = ( )원 ○ 가상계좌 174,743건 X ( )원 = ( )원 |
원
|
※ 기초금액은 22.9.30까지의 월평균 결제수수료를 기준으로 하여 티켓판매 수입의 상승률(매년 1.5%) 반영
※ 실제 수입은 예상액보다 크거나 적을 가능성이 있으며 발주기관은 매출액 변동에 책임을 지지 않음
2. 입찰방법
공고일 | 2022년 12월 26일(월) |
공고기간 | 2022년 12월 27일(화) 10시 ~ 2023년 1월 5일(목) 17시 |
제안서 마감일 | 2023년 1월 6일(금) 14시 |
제출장소 | 세종문화회관 사무동 4층 고객창출팀 *직접제출(우편접수 및 팩스 접수 불가) |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유의서 제13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계약방법
가. 제한경쟁입찰(협상에의한계약)
4. 입찰참가자격(동시 충족조건)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참가자격) 및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아래의 조건을 갖추어야 합니다.
-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공연장관련 업무(티켓, 대관, 강좌)의 전자결제대행 서비스 실 적이 있는 업체
- 「전자금융거래법」 제28조에 따라 전자금융업으로 등록한 업체(전자지급결제대행에 관한업무 : 업종코드 4487)
나.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8호 또는 9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사업은 업무특성사 공동수급 및 하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5. 낙찰자 결정 및 협상대상자 선정
가.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자를 선정하고
협상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제안서 배점한도는 기술능력평가 80점, 입찰가격평가 20점이며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자를 선정하되 평가결과 협상저격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 종합평가점수 100점 = 기술능력평가 80점(정량평가 20점+정성평가 60점) + 입찰가격평가 20점
6. 입찰참가 등록 및 구비 서류 제출
가. 제출장소 : 세종문화회관 사무동 4층 고객창출팀
나. 제출마감 : 2023년 1월 6일(금) 14시 *직접제출(우편접수 및 팩스 접수 불가)
※ 제안평가회 일시 및 장소는 별도 통보 예정
입찰신청서 | ① 입찰참가신청서[별지서식 6] 1부 ② 사업자등록증, 전자금융사업자 신고확인서 사본 각 1부 ※ 원본 대조 필 명기 후 인감날인 ③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 (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 인감(사용인감) 지참, 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④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별지서식 9] 1부 ⑤ 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 1부 (대리인 제출 시) ⑥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입찰공고문 추가명시 서류 등 |
기술제안서 | ① 입찰참가 공문 1부 ② 제안서, 평가본, 발표자료 - 제안서 원본 및 평가본 각 1부 - 평가본과 발표자료는 pdf파일로도 제출(USB 제출) ※ 발표자료는 제안서 제출 시 함께 제출할 것 ※ 평가본은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로고 등 회사식별정보를 제외하고 작성할 것 ③ 가격입찰서[별지서식 7], 가격제안서[별지서식 8] ※ 제출 시 밀봉 후 대표자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 ④ 평가관련 증명서류(별권 제출) 원본 및 사본 각 1부 - 주요사업 실적증명 서류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신인도 및 가산점 관련 증거 서류 ⑤ 기타 제안에 필요한 서류 |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낙찰금액 5/100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게됩니다.
8. 입찰의 무효
세종문화회관 회계규정 제147조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 제2012-1814호에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하며,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지 않거 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10. 기타사항
가. 제안서는 계약 체결 시 계약서의 일부가 되니 유의하여 작성하시기 바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습니다.
나. 본 입찰공고문에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계약관련 각종 법령 및 규정(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기준 등)에 의거 처리합니다.
다. 누출금지 대상 정보를 누출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92조 제1항 제19호 및 시행규칙 제21호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습니다.
라. 입찰자는 입찰 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및 입찰자용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09호, 2020.04.13.),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90호, 2019.10.08.),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필히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해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입찰 및 계약관련 이의제기 또는 부조리신고 : 세종 홈페이지 (www.sejongpac.or.kr) → 세종문화회관 → Clean세종 → 전자민원
바.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 1588-0800)
※ 기타 계약 및 입찰에 대한 사항은 재무회계팀 전윤선(☎ 399-1094), 제안서에 관한 사항은 고객창출팀 이보미(☎ 399-1022)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사.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2022년 12월 26일
(재)세종문화회관 사장
<시장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