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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세종문화회관 2층 레스토랑 매장 운영자 선정 입찰공고(10차)

  • 작성일2022-11-21 13:31
  • 조회수1645
  • 첨부파일

(재)세종문화회관 2층 레스토랑 매장 운영자 선정 입찰공고(10차)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재)세종문화회관 2층 레스토랑 매장 운영자 선정(10차)
 나. 허가장소 : 서울시 종로구 세종대로 175 세종문화회관 지상 2층
 다. 허가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3년
 라. 입찰에 부치는 재산내역

시 설 명

건축면적()

입찰서제출 및

보증금 납부일시

개찰일시 및 장소

입점일정

레스토랑

(브런치카페)

총면적 : 280.74

- 전용 : 240

- 공용 : 40.74

2022.11.22.(화) 10:00 ~ 2022.11.28.(월) 18:00

2022.11.29.(화) 10:00 입찰집행관 PC

. 입찰시 산출된 면적은 설계상의 예정 면적이며 확정시(완공) 당 단위 금액으로 재산정함.

Ⅱ. 시설조성공사 일정에 따라 입점 시기를 협의함.

 

 ※ 일반음식점 퓨전레스토랑(브런치 카페)으로 양식, 이태리식, 베이커리, 버거 등으로 전시·공연 관람객 및 주변 직장인 등
    다양한 계층을 충족시킬 수 있는 먹거리 종류

 ※ 낙찰자의 운영수익에 대하여 우리 회관은 보장책임이 없으며, 응찰자는 입찰 관련 사항들을 철저히 검토하시고 응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입찰공고 관련서류 다운로드 

2. 시설도면





3. 예정가격 및 사용료 산정방법

입찰 예정가격

사 용 료 산 정 방 법

174,294,000원

(부가세포함)

1차 연도 : 최고 입찰가 (부가세 포함) * 사용개시 전 사용료(1년분) 완납

2차 연도 이후 (공유재산물품관리법시행령 제31)

[(입찰에 의하여 결정된 첫해의 사용료)×(당해연도의 재산가액)÷(입찰 당시의 재산가액)]

 

 가. 낙찰받은 금액은 1차 연도에 납부해야 하는 총액(부가가치세 포함)으로 운영자가 부담하는 금액이며, 전기, 수도, 청소비용 등
     부가사용료와 일반 관리비는 별도 
부과됩니다.
 나. 매장 영업상 필요에 의한 시설변경, 내부수리 등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회관으로부터 사전 동의를 얻어야 하며, 소요되는 비용은
     운영자의 부담입니다.

 다. 매장 영업 관련 시설 공사 시 건축법 ‧ 소방법 및 기타 모든 관계법령에 적합하게 설치 하여야 하며, 문제가 생길 경우에는
     운영자가 해결을 해야 합니다.

 라. 입찰시 산출된 면적은 설계상의 예정 면적이며, 계약시 예정된 면적과 확정된 면적이 다를 경우 ㎡당 단위금액으로 재산정합니다.
 마. 입점관련 시설 공사기간은 사용허가 기간에 포함되지 않으며 공사일정은 회관과 협의하여 진행 합니다.

4.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온비드를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진행합니다.(http://www.onbid.co.kr)
 나. 온비드 시스템 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개찰일시 연기 등 별도로 시간을 정할 수 있습니다.
 다. 입찰금액은 1년간 납부하여야 할 총액으로 투찰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서의 제출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온비드로 송신하는 방법으로 하되, 입찰서의 제출시간은 입찰서가 온비드 서버에
     접수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마. 동일인이 동일 입찰대상에 2회 이상 입찰서 제출 시에는 모두 무효 처리합니다. 
 바. 입찰은 공동참가(2인 이상 명의의 입찰참가)는 불가합니다.

5.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일반음식점 퓨전레스토랑(브런치 카페)으로 매장을 운영한 업체
 나. 대기업, 중소기업(소상공인 포함)인 업체로 최근 1년간 20억 이상 업체만 지원 가능
     ※ 최근 1년간 실적증명서로 부가가치세과세표준증명, 매출전표 등 증빙할 수 있는 서류
 다. 낙찰받은 업체가 직접 운영을 해야하며 제3자에게 전대는 불가입니다.
     ※ 운영권 일부 또는 전부를 제3자에게 전대할 경우(적발 시) 우리 회관에서 일방적으로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손해
        (기 납부한 사용료)는 일체 청구할 수 
없습니다.
 라.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참가 자격) 및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에
     위배되지 않은 자

 바.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이하 “온비드”라고 함) 입찰참가자 준수규칙 제4조(입찰자격 제한)의 사유에 해당되지 않은 자
 사. 온비드에 이용자(회원)등록을 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공인인증서는 전자 입찰에 사용가능한 것)로 온비드에 등록을 필한 자
     (미등록자는 온비드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자(회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아. 복수의 업체가 컨소시엄을 구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것은 불가입니다.
 자. 입찰참가자격에 결격사유가 있다고 판명될 시에는 즉시 계약이 해지됩니다.
  (1) 낙찰자가 민·형사상 소송으로 인해 영업이 불가한 경우
  (2) 낙찰자가 부정당업체 등록 등 관련 법령을 위반한 경우
  (3) 낙찰자가 거래정지, 회생절차 또는 파산절차의 개신 신청이 있는 경우
  (4) 낙찰자가 제3자와의 채권채무관계로 인해 재산 등에 가압류·가처분 또는 압류가 있는 경우
  (5) (1)~(4번) 외에 연체료, 미납 등 다른 결격사유가 발생된 경우
  ※ ※ (가), (나)에 대한 증빙서류는 22.11.28.(월) 14시까지 담당자의 이메일 (mandoo7979@hanmail.net)로 제출하신 후
     반드시 수신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기한 내 
증빙서류를 제출하지 않거나, 수신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 개찰 전 사전판정에서 배제 됩니다.
     (재무회계팀 김한수 ☎ 02-399-1092)

6. 입점매장 확인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현장 입점매장 시설물 확인 등 관련 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전화 : 재무회계팀(02-399-1092))

 나. 입찰자는 현장 입점매장 미확인·미숙지로 인해 발생한 사항에 대해서 회관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자가 입찰하고자 하는 금액(1년간 총사용료)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 또는 입금창구 은행이 발행한 수표로
     전자입찰 마감시간까지 ‘온비드’ 입찰 
화면에서 입찰자에게 부여된 보증금계좌에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에 따른 수수료는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 및 보증금 납부일시까지 지정계좌에 보증금 미 입금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나. 낙찰자는 계약 체결 당일 우리회관에서 입찰보증금을 반환하고 낙찰자를 제외한 타 응찰자나 유찰된 경우의 입찰보증금은
     한국자산관리공사에서 응찰자가 지정한 
환불계좌로 이자 없이 환불되며 별도의 송금수수료가 발생되는 경우에는 입찰 보증금에서
     이를 공제합니다.

 다.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 입찰보증금은 우리회관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1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 예정가격 이상 입찰한 자 중 최고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개찰결과 낙찰이 될 수 있는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온비드』 무작위 추첨방법(난수발생기에 의한 자동선택기능)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9. 계약체결 및 사용료 납부 방법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 낙찰금액의 10/100(부가가치세 포함) 금액을 납부한 후 “낙찰자 제출서류”를 제출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또한 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은 무효처리 되며, 입찰보증금은 세종문화회관으로 귀속 됩니다.
 나. 낙찰자는 영업개시 10일 전까지 나머지 잔금을 반드시 납부하여야 하며, 미납시에는 계약이 해지 될 수 있습니다.

10. 낙찰자의 제출서류
 가. 신분증, 법인등기부(사업자등록증, 주민등록) 등본 1부
 나. 법인인감증명서 1부
 다. 사용인감계 1부
 라. 인감도장(또는 사용인감)
 마. 계약기간에 해당하는 화재보험증서
 바. 기타 회관이 요구하는 서류
  ※ 각종 증명서는 최근 1개월 이내 발급받은 서류이어야 합니다.

11.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 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온비드’상의 회원약관 및 인터넷 입찰참가자 준수 
규칙에 위배한 입찰은 무효처리 합니다.

12.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
 ‘온비드’의 전산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진행이 어려울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의 공고는 ‘온비드’의(입찰공고- 연기공고, 취소 
공고)게재에 의합니다.

13. 제소전화해 신청
 본 입찰의 낙찰업체는 제소전화해 동의서를 서명하여 우리회관에 계약시 별도 제출 하여야 하며, 관련서류와 함께
 관할법원에 제소전화해를 신청하여야 합니다.


14.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 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서명하여
 우리회관에 계약 시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전자입찰에 따른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상의 전자입찰로만 진행 되므로 입찰관련법령 및 전자입찰관련법령,
     입찰공고조건, 인터넷 입찰참가자준수규칙, 주요 
사용수익허가조건 등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시 “온비드”에서 입찰서 제출시 명기된 보증금 전액을 한번에 (분할 납부불가) 입금하여야 합니다.

16.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사전에 입찰대상 현황, 행정상 제한요소 등 제반사항을 확인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사용수익허가 대상인 매장은 관계법령의 개폐 및 회관이 필요하다고 인정할 때에는 계약만료전이라도 증설 또는 폐지하거나
     조정·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시설에 
대한 대부료는 잔여기간 일할 정산합니다.
 다. 회관은 부속주차장을 소유하고 있지 않으며, 인근 세종로주차장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재)세종문화회관의 부득이한 사정이 있을 경우 공고된 입찰일정을 사전통지 없이 입찰의 취소 또는 변경을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변경된 입찰일정 등을 실적증명서를 제출한 
업체에 한하여 개별통지 합니다.
 마.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공고내용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투찰을 한 경우에는 입찰 공고내용에 이의가 없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17. 문의 및 참고 사항
 가. 전자입찰 이용안내는 한국자산관리공사 자산처분시스템(http://www.onbid.co.kr☏ 1588-5321)
 나. 입찰공고 및 집행에 관한 사항은 재무회계팀(☎02-399-1092 김한수)으로 문의하여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2년 11월 21일

(재)세종문화회관 사장

<시장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시 산하기관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시장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