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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종문화회관 콜센터 위탁 운영업체 선정

  • 작성일2022-11-15 08:18
  • 조회수1585
  • 첨부파일

용 역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용 역 개 요

용 역 기 간

용 역 금 액()

세종문화회관 콜센터

위탁 운영업체 선정

과업지시서 참조

2023.01.01.

~2024.12.31.

(24개월)

기초금액

368,232,000

추정가격

334,756,364

부 가 세

33,476,636

 

※ 2023년 예산확정에 따라 계약금액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2. 입찰서 제출(투찰) 및 개찰 장소와 일시

공고일

2022.11.15.()

공고기간

2022.11.16.(), 10:00 ~ 11.22.(), 16:00

개찰일시

2022.11.23.(), 10:00

개찰장소

입찰집행관 PC


입찰공고 관련서류 다운로드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입찰공고 보러가기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유의서 제13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계약방법
 가. 제한경쟁입찰(적격심사)

4.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참가자격) 및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아래의 조건을 갖추어야 합니다.
     - 공고일 기준 최근 10년이내 단일건으로 1억원(부가세 포함) 이상, *공공기관, 공연장, 문화예술 기관 등에서 콜 센터 수탁운영
       (시스템구축·관리 및 설치 용역제외) 실적이 있는 업체
    ※ 공공기관은 2022년 기획재정부가 지정한 350개 기관을 의미.
    ※ 상기 실적에 대한 서류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인 2022.11.22.(화), 12:00시까지 고객창출팀 담당자자 메일(srp@sejongpac.or.kr)
       제출한 후 반드시 담당자(이보미)에게 확인(02-399-1022) 하시기 바라며 미제출자는 개찰 시 사전판정에서 제외함.
 나.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8호 또는
     9호에 해당된 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서비스 품질 보증 및 원활한 사업수행을 위해 공동수급 및 하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지정된 정보처리장치(g2b)에서 자동으로 산출되므로 계약담당자가 관여할 소지가 전혀 발생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적격심사 기준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서울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의
     적격심사 항목 및 배점한도의 “5억 미만 2억 이상인 용역”에 의거 낙찰하한율(86.745%) 미만에 해당하는 업체는 부적격자로
     별도 통보하지 않으며, 적격심사 대상자 중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하여 종합평점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종합평점 (100점)=수행능력 (30점) + 입찰가격 (70점)
 다. 선순위 입찰자의 적격심사결과 종합평점이 95점에 미달할 때에는 차순위자를 적격심사대상자로 통 보하며,
     이를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는 나라장터 자동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받은 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7일이내 「서울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에 의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한다.
 바. 부적격 통보 받은 자 또는 선 순위자 심사 내용이 부당하다고 판단한 후 순위자는 3일 이내 재 심사를 요구할 수 있으며,
     5일 이내 재심사 실시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낙찰금액 5/100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게됩니다.

7. 입찰의 무효
 세종문화회관 회계규정 제147조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 제2012-1814호에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하며,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지 않거 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9. 민간위탁 노동자 근로조건 보호
 가. 공공기간 민간위탁 노동자의 고용안정 및 처우개선 등을 위해 “민간위탁 노동자 근로조건 보호 확약서”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습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직전 민간위탁 계약기간 중 위탁사무에 고용된 민간위탁 노동자를 우선 고용함으로써
     고용승계를 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2023년 예산확정에 따라 계약금액이 조정될 수 있으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26조에 의거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에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계약효력이 회계연도 시작일 이후 또는
     예산 배정 이후에 발생합니다.
 나. 본 입찰공고문에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계약관련 각종 법령 및 규정(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등)에 의거 처리합니다.
 다. 입찰자는 입찰 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및 입찰자용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109호, 2020.04.13.),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90호, 2019.10.08.),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필히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해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용역은 하도급이 불가합니다.
 마. 낙찰자는 대금 청구 시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4대 사회보험료 완납증명서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 제1항에 의하여 낙찰자 통보이전에 수요기관의 사업계획폐지, 사업계획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 당해 입찰은 취소될 수 있습니다.
 사. 아울러 본 입찰과 관련하여 우리회관과 입찰자간 알림문의 입찰참가자격 등의 해석상 이견이 있을 경우에는 관련법령 등에 따라 처리합니다.
 아.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 입찰 및 계약관련 이의제기 또는 부조리신고 : 세종 홈페이지 (www.sejongpac.or.kr) → 세종문화회관 → Clean세종 → 전자민원
 차.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 1588-0800)
     ※ 기타 사업내용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고객창출팀 이보미(☎ 399-1022), 계약 및 입찰에 대한 사항은 재무회계팀 전윤선(☎ 399-109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카.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2022년 11월 15일

(재)세종문화회관 사장


<시장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시 산하기관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시장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