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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웹매거진 <문화공간 175> 제작 업체선정 입찰공고

  • 작성일2021-12-06 10:28
  • 조회수6566
  • 첨부파일

2022년 웹매거진 <문화공간 175> 제작 업체선정 입찰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 2022 웹매거진 <문화공간 175> 제작 업체선정

용역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용역기간 : 2022. 1. 1. ~ 2022. 12. 31.(1년간)

용역금액 일금 구천만원정(90,000,000 – 부가가치세포함)


  <주의>
  본 사업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회계년도 개시 혹은 예산배정 전의 계약)에 의거
  성질상 중단할 수 없는 계약 체결 사업입니다.
  계약의 효력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회계연도 시작일 이후 또는
  예산배정 이후이며, 본 사업비와 다르게 예산이 확정되는 경우 계약금액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지 않음.

 

제안서 및 가격제안서 제출

    1) 공 고 기 간 : 2021년 12월 7() 10시 ~ 12월 16() 17

    2) 제안서마감일 : 2021년 12월 17() 14

    3) 제 출 장 소 세종문화회관 사무동 4층 홍보마케팅팀

       * 방문접수 (우편이메일 접수불가)

※ 기타 자세한 내용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입찰공고 관련서류 다운로드     

 

2. 계약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 44)

 

3. 입찰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3(입찰참가자격및 동법 시행규칙 14(입찰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아래 조건을 갖추어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92(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24조에 의거 입찰 공고일 현재 소프트웨어 사업자(디지털 콘텐츠 개발 서비스업업종코드 1469) 등록된 사업자로

      디지털 콘텐츠 기획소프트웨어 운영디자인웹진 제작 운영이 가능한 업체 또는 공동 수급 계약 가능

    - 구성원은 3개 업체 이내로 제한하고구성원별 최소 지분율은 5%이상 필수참여지분율이 높은 업체를 대표사(주사업자)로 지정.

    - 중소기업기본법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8조 (경쟁입찰 참여자격)  법 시행령 제9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 고시)29조 제8항에 의거 입찰 마감일의 전일까지 공공구매정보망(http://smpp.go.kr)에 직접생산 확인

       ”[전산업무(소프트웨어개발)분야]에 등재된 자

       ※ 관련근거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3(입찰참가자격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입찰참가자격 요건의 증명)

 

본 사업은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에 의한 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

    적용되는 사업으로 대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대기업에 하도급 또는 대기업 직원의 인력파견 형태로도 참여 불가

 

상호출자제한기업 집단에 속하는 회사인 경우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일 기준으로 입찰자가 상호출자제한 집단에 속하는

     회사일 경우에도 계약체결이 불가합니다.(차순위자와 협상)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31조 및 동법 시행령 92(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낙찰자 결정방법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의거 제안서평가위원회 구성평가 후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를

  결정하고협상절차를 통하여 결정합니다.

 

 

5. 입찰참가 등록 신청 구비서류 (순번으로 정렬 제출)

입찰참가신청서 1

사업자등록증중소기업확인서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사본 각 1

     ※ 원본 대조 필 명기 후 인감날인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서 정한 직접생산증명서[전산업무(소프트웨어)개발] 1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각 1

    (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인감증명서 각 1)

    ※ 인감(사용인감지참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

공동도급인 경우

    (1) 공동수급 표준협정서(공동이행방식) 1

    (2) 합의각서 1

    (3) 공동도급 구성원별 위 나~마의 서류 각 1

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 1부 (대리인 제출 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1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입찰공고문 추가명시 서류 등

 


6.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제출 구비서류

입찰참가 공문 1

제안서 평가본

    (1) 제안서 원본 및 평가본 각 1

    (2) 평가본 요약서 10

     ※ 발표자료는 제안서 제출 시 함께 제출할 것

     ※ 제안서 평가본은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회사로고 등 회사식별정보를 제외하고 작성할 것

     ※ 평가본은 제안서 제출시 pdf파일 제출하며제안서 원본은 최종 계약업체에 한하여 차후 pdf파일 제출

 

※ PDF파일은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의 정보시스템 구축운영 지침’ 31(제안서 사전배포)에 의거 심사위원들의 심층 검토를 위해

사전배포 될 수 있으니, PDF파일 생성 시 보안설정(복사방지출력해상도 조정 등등 유의하여 작성

 

가격입찰서 및 가격제안서 각 1

    ※ 제출 시 가격입찰서 및 가격제안서를 넣고 밀봉 후 대표자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

평가관련 증명서류(별권 제출원본 및 사본 각 1

    (1) 주요사업 실적증명 서류

    (2)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신인도 및 가산점 관련 증거 서류

    (3) 기타 입찰참가자격 증명 또는 제안에 필요한 서류


 

7. 접수안내

접 수 처 세종문화회관 사무동 4층 홍보마케팅팀

접수방법 방문접수(우편이메일 접수 불가)

특이사항

    (1) 공고서의 정한 기간 내에 입찰서류 및 제안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제안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며 우편 및 이메일 접수는 받지 않음

    (2) 제안서는 공문을 첨부하고 가격입찰서는 봉인하여 제출하여야 하며대표자의 인감이 날인되어 있어야 함(날인이 없는 경우 제안으로 인정하지 않음)

    (3)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표지에는 원본과 사본을 표시하여야 하며원본과 사본이 상이할 경우 원본의 내용이 우선함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하여야 하고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회관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이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세종문화회관 회계규정 제147조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같은 법 시행규칙

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 제2012-1814호에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11. 기타사항

입찰참가자는 입찰관련 회계예규제안요청서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및 입찰자용 이용약관입찰유의서물품계약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1),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 1),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근로자권리보호 이행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공고서의 정한 기간 내에 입찰서류 및 제안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제안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며

    우편 및 이메일 접수는 받지 않음)

자격요건 등 관련 서류의 증명은 관계기관에서 발행한 문서로 하여야 합니다. 다만관계기관에서 발행한 문서로 증명하기 곤란하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당해 사실을 증명하는 계약서 사본 등으로 이를 증명하게 할 수 있습니다.

본 입찰공고문에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계약관련 각종 법령 및 규정(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등)에 의거 처리합니다.

입찰 및 계약에 있어서 관련규정 및 법령을 위반하는 행위를 할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6조의2에 의하여 낙찰자 통보 이전에 수요기관의 사업계획 폐지사업계획 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 당해 입찰은 취소될 수 있습니다.

아울러 본 입찰과 관련해 우리회관과 입찰자간 알림문의 입찰참가자격등의 해석상 이견이 있을 경우에는 관련법령 등에 따라 처리합니다.

입찰 및 계약 관련 이의제기 또는 부조리 신고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www.sejongpac.or.kr)세종문화회관Clean세종전자민원

기타 입찰관련 문의사항은 ()세종문화회관 재무회계팀 전윤선(02-399-1094), 제안서 관련 문의는 홍보마케팅팀 이아영(02-399-1158)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1년 12월 6

 

재단법인 세종문화회관 사장


  <시장 핫라인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시 산하기관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시장 핫라인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부서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신고방법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