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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종문화회관 복합기/컬러 프린터 임차 및 유지관리 용역 입찰 공고
- 작성일2021-10-12 13:03
- 조회수23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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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종문화회관 복합기/컬러 프린터 임차 및 유지관리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세종문화회관 복합기/컬러 프린터 임차 및 유지관리 용역
나. 용역내용 : 첨부 과업지시서 참조
다. 계약기간 : 2022.01.01. 〜 2025.12.31.(48개월)
라. 기초금액 : 총148,42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흑백 복합기 : 125,000원 X 772개월 = 96,500,000원
- 컬러 프린터 : 110,000원 X 472개월 = 51,920,000원
1) 1차년도(2022.01.01.~2022.12.31.) : 14,100,000원
- 흑백 복합기 : 125,000원 X 60개월 = 7,500,000원
- 컬러 프린터 : 110,000원 X 60개월 = 6,600,000원
2) 2차년도(2023.01.01.~2023.12.31.) : 32,880,000원
- 흑백 복합기 : 125,000원 X 168개월 = 21,000,000원
- 컬러 프린터 : 110,000원 X 108개월 = 11,880,000원
3) 3차년도(2024.01.01.~2024.12.31.) : 49,780,000원
- 흑백 복합기 : 125,000원 X 268개월 = 33,500,000원
- 컬러 프린터 : 110,000원 X 148개월 = 16,280,000원
4) 4차년도(2025.01.01.~2025.12.31.) : 51,660,000원
- 흑백 복합기 : 125,000원 X 276개월 = 34,500,000원
- 컬러 프린터 : 110,000원 X 156개월 = 17,160,000원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에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계약의 효력이 회계연도 시작일 이후 또는 그 예산배정 이후에 발생하도록 하여야 한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76조 |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 최저가 입찰입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본 입찰은 전부 또는 일부를 하도급 및 공동 수급할 수 없습니다.
아. 첨부의 물품명세서 및 임차 수량,기간을 반드시 확인하고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사업자등록증에 사무기기 관련 업태로 등록을 필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 등록규정에 의하여 G2B 분류번호<기타 자유업:9999)로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한 업체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자
라. 동 사업은 전부 또는 일부를 하도급 및 공동 수급할 수 없음.
4. 입찰 및 개찰
가. 개찰장소 : 재단법인 세종문화회관 입찰집행관 PC
나. 입찰서 제출기간 : 2021.10.13.(수) 10:00 ~ 2021.10.20.(수) 16:00
다. 입찰집행(개찰)일시 : 2021.10.21.(목) 10:00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 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마. 본 사업은 조달청에 등록한 업체만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는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에 등록된 업체만이 입찰할 수 있으며, 미등록업체는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타(1588-0800)에 문의하여 등록해야 합니다.
자.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건의 계약상대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35호, 2020.12.30.)」에 따라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에서 예정가격의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 견적제출자가 낙찰자로 선정됩니다.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입찰에 참여하는 자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견적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추첨을 통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경우, 결정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향후 불이익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1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은 조달청 전자 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대신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관계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 5/100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게됩니다.
7. 입찰의 무효
세종문화회관 회계규정 제147조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세종문화회관과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할 것이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공사계약 일반조건, 지방계약법령 등 입찰 관련 규정의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합니다.
다. 기타 사업내용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세종문화회관 재무회계팀 문정수(399-109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1년 10월 12일
(재)세종문화회관사장
<시장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시 산하기관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시장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