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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종문화회관 “베이커리 카페” 사용·수익허가 공고(7차)
- 작성일2021-03-24 08: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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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종문화회관 “베이커리 카페” 사용·수익허가 공고(7차)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세종문화회관 “베이커리 카페” 사용·수익허가
나. 허가장소 : 서울시 종로구 세종대로 175
다. 허가기간 : 계약일로부터 3년간, 1회에 한해 3년이내에서 연장가능
라. 입찰에 부치는 재산내역
시 설 명 | 위 치 | 건축면적(㎡) | 입찰서제출 및 | 개찰일시 및 장소 | 입찰서제출처 | 입점일정 |
베이커리카페 | 서울시 종로구 | 64.58㎡ | 2021.03.25.(목) | 2021.04.01(목) | 전자자산처분시스템 | 사용개시 예정일 (`21.03.01.) |
※ 낙찰자의 운영수익에 대하여 우리 회관은 보장책임이 없으므로, 응찰자는 시장분석 및 현장 답사 등 철저히 검토하시고 응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며 필요시 입찰자가 직접 현장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베이커리 카페”라 함은, 빵, 베이글, 케이크 등 매장에서 갓 구워낸 제품을 판매하는 가게로 빵 종류 뿐만 아니라 음료, 아이스크림, 디저트 등도 판매 가능합니다.
2. 예정가격 및 사용료 결정방법
시 설 명 | 예정가격 | 사 용 료 결 정 방 법 |
베이커리 |
84,337,000원 건물 + 부지 사용료
| ○ 첫째 연도 : 최고입찰가(부가세 포함) |
※ 사용료에는 사용수익에 수반하여 발생하는 전기․수도 및 청소관련비용 등 부가사용료와 일반관리비는 포함되지 않은 가격입니다.
3. 사용·수익 허가용도
가. 세종문화회관 아트피아 상가에 위치한 영업장으로 운영함에 있어 영업장 내의 제반시설변경, 내부수리 등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회관으로부터 사전에 서면 동의를 얻어야 하며, 이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사용자가 부담함
나. 공연장 이미지에 부합한 고객편의를 위한 공간으로 관리
4.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가. 본 입찰은 공개경쟁입찰이며, 한국자산관리공단 전자자산처분시스템(이하 “온비드”라 합니다. http://www.onbid.co.kr)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 합니다.
나. 온비드 시스템 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개찰일시 연기 등 별도로 시간을 정할 수 있습니다.
다. 온비드에 이용자(회원)등록을 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공인 인증서는 전자입찰에 사용 가능한 것]로 온비드에 등록을 팔한 자[미등록자는 온비드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자(회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가 입찰에 참가 할 수 있습니다.
5.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기준 전용면적 49.68㎡(단일면적 기준) 이상의 베이커리 카페를 운영 중 이거나 운영한 실적이 있는 자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13조, 제92조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을 받지 아니한 자
다. 직접 사용할 자로 입찰조건 및 허가 조건을 수락한자(전대 불가)
라.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입찰참가 준수규칙 제4조(입찰참가자 자격제한)의 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
마. “온비드” 회원으로 등록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로 온비드 시스템에 등록을 필한 일반/법인사업자 또는 개인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할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법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체로 제재 할 수 있음
※ 이하 관련법령 검색은 법제처 홈페이지(http://www.moleg.go.kr) 참조
※ 입찰참가자격에 결격사유가 있다고 판명될 시에는 즉시 계약이 해지됩니다.
6. 입찰참가 방법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이하 온비드라 함, http://www.onbid.co.kr)을 이용한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
※ “온비드”에 회원으로 등록을 한 후 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제출
7.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는 반드시 ‘온비드’의 인터넷입찰공고를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를 제출하시면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다. 입찰서의 제출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온비드’로 송신하는 방법으로 합니다.
라. 동일인이 2회 이상 입찰서 제출시 모두 무효 처리합니다.
마. 본 입찰에 2인 이상의 공동참가는 불가능 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자가 입찰하고자 하는 금액(1년간 총사용료)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 또는 입금창구 은행이 발행한 수표로 전자입찰 마감시간까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자에게 부여된 보증금계좌에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에 따른 수수료는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 및 보증금 납부일시까지 지정계좌에 보증금을 미 입금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나. 낙찰자는 계약 체결 당일 우리회관에서 입찰보증금을 반환하고 낙찰자를 제외한 타 응찰자나 유찰된 경우의 입찰보증금은 한국자산관리공사에서
응찰자가 지정한 환불계좌로 이자 없이 환불되며 별도의 송금수수료가 발생되는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에서 이를 공제합니다.
다.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 입찰보증금은 우리회관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9. 낙찰자 결정방법
가. 1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 예정가격 이상 입찰한 자 중 최고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개찰결과 낙찰이 될 수 있는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온비드』무작위 추첨방법(난수발생기에 의한 자동선택기능)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의 입찰참가 자격이 미달할 경우 낙찰을 무효처리하고 재 입찰을 진행하게 됩니다.
10. 계약체결 및 사용료 납부 방법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 낙찰금액과 부가가치세 (1년 사용료) 전액 납부와
(2차년도 이후 부득이한 경우 사용료 분할 납부 가능함) 동시에 “낙찰자 제출서류”를 제출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고, 기일 내 계약하지 않을시 낙찰은 무효처리 되며, 입찰보증금은 세종문화회관으로 귀속 됩니다.
나. 해당연도 사용료의 100분의 100에 해당하는 지급이행 보증보험증권을 세종문화회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낙찰자의 제출서류
가. 신분증, 법인등기부(사업자등록증, 주민등록) 등본 1부
나. 법인인감증명서(개인 인감증명서) 1부
다. 사용인감계(법인의 경우) 1부
라. 인감도장(또는 사용인감)
마. 계약기간에 해당하는 화재보험증서
바.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사용료 분납시)
사. 기타 회관이 요구하는 서류
※ 각종 증명서는 최근 1개월 이내 발급받은 서류이어야 합니다.
12.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 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온비드’상의 회원약관 및 인터넷 입찰참가자 준수 규칙에 위배한 입찰은 무효처리 합니다.
13.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
‘온비드’의 전산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진행이 어려울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의 공고는 ‘온비드’의(입찰공고- 연기공고, 취소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14. 제소전화해 신청
본 입찰의 낙찰업체는 제소전화해 동의서를 서명하여 우리회관에 계약시 별도 제출하여야하며, 관련서류와 함께 관할법원에 제소전화해를 신청하여야 합니다.
15.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서명하여 우리회관에 계약시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6. 전자입찰에 따른 유의사항
○ 본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상의 전자입찰로만 진행되므로 입찰관련법령 및 전자입찰관련법령, 입찰공고조건, 인터넷 입찰참가자준수규칙, 주요사용수익허가조건(별첨 세종홀 사용수익허가계약서, 시방서등)등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보증금 납부시 “온비드”에서 입찰서 제출시 명기된 보증금 전액을 한번에(분할 납부불가) 입금하여야 합니다.
17.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사전에 입찰대상 재산의 현황, 행정상 제한요소 등 제반사항을 확인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낙찰자가 목적대로 운영하는데 득하여야 할 허가 또는 신고사항은 낙찰자 책임 하에 득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자는 허가받은 시설을 직접 운영하여야 합니다. 만약, 운영권 일부 또는 전부를 제3자에게 전대할 경우(적발 시) 우리 회관에서 일방적으로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손해(기 납부한 수탁료)는 일체 청구할 수 없습니다.
라. 사용수익허가 받은 자는 관계법령과 공유재산 및 물품 관리법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베이커리카페의 시설유지 및 관리운영에 대하여 선량한 관리자로서 주의의무를 다하여야 합니다.
마. 사용수익허가 대상인 베이커리카페는 관계법령의 개폐 및 회관이 필요하다고 인정할 때에는 계약만료전이라도 증설 또는 폐지하거나 조정ㆍ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시설에 대한 대부료는 잔여기간 일할 정산합니다.
바. 시설인테리어는 낙찰자부담으로 합니다.(유익비등 기타 시설개선비 청구 불가)
사. 회관(베이커리카페)은 부속주차장을 소유하고 있지 않으며, 인근 세종로주차장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 (재)세종문화회관의 부득이한 사정이 있을 경우 공고된 입찰일정을 사전통지 없이 입찰의 취소 또는 변경을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변경된 입찰일정 등을 실적증명서를 제출한 업체에 한하여 개별통지 합니다.
자.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공고내용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투찰을 한 경우에는 입찰 공고내용에 이의가 없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18. 문의 및 참고 사항
가. 전자입찰 이용안내는 한국자산관리공사 자산처분시스템(http://www.onbid.co.kr ☏ 1588-5321)
나. 사용수익허가 관련 문의는 재무회계팀(☎02-399-1094 도희환)
다. 입찰공고 및 집행에 관한 사항은 재무회계팀(☎02-399-1092 김한수)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전용면적 49.68㎡(단일면적 기준) 이상의 베이커리 카페를 운영한 실적이 있는 증명서
▪ 상기 증명서류는 국가기관 또는 지방자치단체에서 발행한 증명서이며, 증명서를 제출 하지 않거나 또한 제출한 증명서가 허위사실로 판명될 경우에는 무효 처리됨.
아울러 증명서류는 필히 세종문화회관 재무회계팀(계약담당 부서)으로 개찰 전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1년 3월 24일
(재)세종문화회관 사장
<시장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