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자판기 운영업체 선정 모집
- 작성일2018-12-12 09:48
- 조회수2413
- 첨부파일
1. 개요
- 공고기간 : 2015. 12. 13(목) 09:00 ~ 20일(목) 17:00까지
- 주 관 : 세종문화회관 상조회
- 사업내역 : 캔 자판기 및 복합기 등 설치 및 운영
- 범 위 : 세종문화회관 내
- 임대기간 : 2019. 1. 1 ~ 2020. 12. 31
2. 참가자격
: 자판기운영업체로 최근 3년 이내 매출액이 1억원 이상인 개인 및 법인사업자
3. 입찰참가신청 및 제안서 접수
- 일시장소 : 2018. 12. 20. 17:00까지, 세종문화회관 상조회(사무동 홍보마케팅팀)
- 구비서류 : 제안서, 입찰참가신청서,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 사업자등록증
사본,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해당자), 인감도장, 실적증명서
(기 제출자 가격 협상 제안서만 제출 가능)
- 제출방법 : 직접제출 또는 우편접수
- 접 수 처 : (우)03172 서울시 종로구 세종대로 175 세종문화회관 상조회
※ 가격제안서 및 입찰서는 반드시 밀봉 및 날인하여 제출할 것
4.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5. 계약보증금
: 월 임대료의 4개월분 현금
6.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9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44조의
규정을 준용하며 제안서와 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7. 낙찰자의 결정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 및 제안 가격에 대하여 평가위원들의 종합평가 결과
최고 득점 한 업체를 우선 협상 대상업체로 선정하며, 최고 득점업체와
계약 체결이 불가능 할 경우 차순위 업체를 우선 협상대상 업체로 선정함.
8. 제안서 평가 : 2018. 12. 21(금)
9. 우선협상대상업체 발표 : 2018. 12. 24(월) 개별통보
10.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모든 권리는 세종문회회관 상조회에 귀속됨.
- 추후 자판기의 설치대수 증감 발생시 임대료는 상호 협의를 통해 조정한다.
- 제안서 작성시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 된 책임은 제안 업체에 있음.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세종문화회관 상조회(02-399-114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끝.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년 12월 13일
세종문화회관 상조회 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