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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극장 LCD모니터 등 광고대행자 선정 입찰공고

  • 작성일2018-06-12 13:30
  • 조회수2319
  • 첨부파일

대극장 LCD모니터 등 광고대행자 선정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대극장 LCD모니터 등 광고대행자 선정
 나. 위   치 :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175
 다. 계약기간 : 2018년 7월 9일 ~ 2021년 7월 8일(3년)
 라. 사업내용

장소

대극장객석
LCD모니터

대극장
3층 스크린

대극장 로비
TV 모니터

예정가격
(/부가세포함)

물량

1,897

2

16

495,230,000


 마. 광고대행 운영 조건
  ○ 광고시간은 공연1회당 총60분(공연시작 전 45분, 휴식시간 약15분)중 상업광고는 50% 이내로 하고,
      공연시작 전 5분간은 광고를 금지함.
  ○ 광고 구좌는 총6구좌이며 1구좌당 30초 이내로 함.
  ○ 광고 싸이클은 상업광고 3분(6구좌), 회관자체 공연광고, 공익성광고 등으로 함.
  ○ 광고 내용은 관계 법령을 위반하거나 세종문화회관의 품위를 훼손하거나 선정적, 비도덕적이며 미풍양속을
      저해 되지 않는 광고로 사전에 회관과 협의 하여야 함.
  ○ 광고물을 상영함에 있어 상호 협조하여 공연정보 및 좌석번호표출 등 관객편의를 우선시하여
      고객 불만이 발생하지 않도록 한다.

    온비드 입찰공고 다운로드 입찰공고 관련서류 다운로드

2. 입찰참가자격
 가. 광고대행 사업자등록증 소지자로서 동영상 광고대행 실적 및 계약 (해당기관 발행 실적증명서 제출)으로
      6개월 이상 실적자로서 최근 3년이내 년간 5천만원 이상의 영상 광고대행 실적이 있는 업체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 “온비드”회원으로
      등록하고 입찰보증금을 납부한 자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하는 입찰자에 대하여는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함
     ※ 입찰참가자격 증명서류 제출
        - 광고대행 사업자등록증 소지자로서 동영상 광고대행 6개월 이상 실적 및 계약
           (해당기관발행 실적 증명서, 민간 실적의 경우 계약서, 세금계산서 첨부)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3년 이내 년간 5천만원 이상의 영상 광고대행 실적
        - 자격조건에 해당하는 증빙서류는 입찰 개찰일인 2018년 6월 20일(수) 14시까지
           공연기획팀 채준식(02-399-1524)에게로 직접 방문하셔서 제출해야 하며,
           미제출자는 개찰일 때 무효처리 되오니 반드시 증빙서류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가. 본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온라인 전자자산처분시스템(이하 “온비드”라 합니다)
      온비드(http://www.onbid.co.kr)을 이용한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나. 온비드 시스템 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개찰일시 연기 등 별도로 시간을 정할 수 있습니다.
 다. 온비드에 이용자(회원)등록을 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든 인증서(공인인증서는
      전자입찰에 사용 가능한 것)로 온비드에 등록을 필한 자(미등록자는 온비드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자(회원)등록을 하여야 함)가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4. 입찰서 제출 및 보증금 납부 일시 :
2018년 6월 13일(수) 10:00 ~ 2018년 6월 19일(화) 16:00

5. 개찰 일시 및 장소
 가. 일  시 : 2018년 6월 20일(수) 16:00
 나. 장  소 : 세종문화회관 입찰집행관PC

6.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는 반드시“온비드”의 인터넷 입찰공고를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 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의 제출은“온비드”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온비드”로 송신하는 방법으로 하되, 입찰서의 제출시간은
      한국자산관리공사가 지정한 공인인증기관이 전자 서명법 제20조에 따라 확인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다. 입찰서를 제출하시면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라. 동일인이 2회 이상 입찰서 제출 시 모두 무효 처리합니다.
 마. 본 입찰에 2인 이상의 공동참가는 불가능합니다.

7. 입찰보증금 및 수수료
 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현금 또는 입금창구 은행이 발행한 수표로 전자입찰
      마감시간까지“온비드”입찰화면에서 입찰자에게 부여된 보증금계좌에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에 따른 수수료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시“온비드”에서 입찰서 제출 시 명기된 보증금 전액을 한번에 납부
      (분할 납부 불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을 창구에서 수표로 입금하는 경우에는
      창구은행이 발행한 수표만 입금 가능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을 입찰마감시간까지 보증금 납부계좌로 납부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은 무효로 처리됩니다.
 라.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은 우리회관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1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 이상의 최고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개찰결과 동일금액으로 낙찰이 될 수 있는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온비드” 무작위 추첨방법
      (난수발생기에 의한 자동선택기능)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의 입찰참가 자격이 미달할 경우 낙찰을 무효처리하고 재입찰을 진행하게 됩니다.

9. 낙찰자 제출서류  
 가. 신분증, 법인등기부(사업자등록증, 주민등록)등본 1부.
 나. 인감증명서(법인, 개인 인감증명서) 1부.
 다. 사용인감계(법인의 경우) 1부.
 라. 인감도장(또는 사용인감)
 마.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또는 계약보증금
 바. 기타 회관이 요구하는 서류
     * 각종 증명서는 최근 1개월 이내 발급받은 서류이어야 함

10.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
 가. “온비드” 전산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진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의 공고는 “온비드”상의(입찰공고-통합공고-연기공고, 취소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11. 사용료 납부

 가.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 전액 3차년도 균등납부) 1차년도 사용료전액을 납부하고,
      2차년도는 2019년 6월30일까지, 3차년도는 2020년 6월30일까지 사용료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만약 기한 내 납부하지 않을 시에는 계약은 무효가 되고 계약보증금은 우리 회관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 등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12. 계약체결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상자로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보증금을 납부 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불이행시 입찰보증금은 우리 회관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 조치를 받게 됩니다.
 나. 계약보증금은 낙찰금액의 100분의 10으로 하며, 입찰보증금은 계약체결 시까지 우리회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전자입찰에 따른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온라인 전자자산처분시스템상의 전자입찰로만 진행되므로 입찰관련법령 및
      전자입찰관련법령, 입찰공고조건, 인터넷 입찰참가자준수규칙, 광고대행계약서, 광고대행지침서 등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시 “온비드”에서 입찰서 제출시 명기된 보증금 전액을 한번에(분할 납부불가) 입금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을 창구에서 수표로 입금하는 경우에는 창구은행이 발행한 수표만 입금가능 합니다.
     ※ 입찰보증금을 은행창구에서 입금창구 은행이외의 타은행이 발행한 수표를 입금하는 경우,
         입찰보증금액보다 미만이거나 초과하여 입금한 경우, 보증금을 분할하여 입금하는 경우에는 정상적으로
         입금처리가 되지 않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4.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서를 서명하여 우리회관에 계약시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기타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 “온비드 (http://www.onbid.co.kr, ☏1588- 5321)” 시스템상의 전장비찰로만 진행되므로
      입찰관련 법령 및 입찰공고조건, 인터넷 입찰참가자 준수규칙, 허가조건 등 본 입찰과 관련된 각종 정보를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사업에 관한 문의사항은 공연기획팀 채준식 대리(☎02-399-1624), 입찰공고 및 집행에 관한 사항은
      경영지원팀 김한수 대리(☎02-399-1524)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매년 통상적인 대극장 유지보수 기간은 계약기간에 포함.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년 6월 12일

(재)세종문화회관사장


 <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시 산하기관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