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꿈의숲아트센터 편익 식자재(농산물,축산물,수산물,공산품,음료) 구매 전자입찰 공고

  • 작성일2018-04-10 10:22
  • 조회수3081
  • 첨부파일

꿈의숲아트센터 공고 제2018 - 3호 식자재구매 전자입찰 공고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18. 4. 09  (재)세종문화회관꿈의숲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 꿈의숲아트센터 편익 식자재(농산물,축산물,수산물,공산품,음료) 구매
 나. 위    치 : 서울시 강북구 월계로173 북서울꿈의숲 아트센터 
 다. 계약기간 : 2018년 05월 01일 ~ 2018년 7월 31일(3개월)
 라. 세부품목 : 붙임 파일 『식자재 구매 예정량』 참조
 마. 입찰방법
      -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한 입찰입니다.
      - 본 입찰은 총액입찰(품목별 단가계약-고정가)입니다.
      - 본 입찰은 적격심사를 거쳐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바. 납품장소

구분

납품식자재

납품 장소 특이사항

비고

라포레스타

농산물,축산물,수산물,
공산품,음료

서문주차장 손수레 및 전동카트 이용

300m

카페

공산품,음료

식자재 납품 동선도 참조

4개소


 사. 구매예정금(추정금액) 및 기초금액

공사예정금액
(추정금액)

추정가격

부 가 세

기초금액

96,852,180

88,047,436

8,804,744

96,852,180


 ※ 『식자재 구매 예정량』 파일에 기입되어 있는 품목 및 수량은 예정 수량으로 계약기간 동안 납품되는
      품목 및
수량은 변동(증,감) 될 수 있습니다. 

2. 일반사항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 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 할 수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은 조달청에 등록한 업체가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기능(입찰정보→물품)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입찰서 제출을 반드시 확인 바람)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품목별 예정량에 낙찰율을 적용한 단가표를 제출해야 합니다.

3. 입찰서 제출 및 입찰집행(개찰)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기간 : 2018. 4. 09. 11:00 ~ 2018. 4. 17. 11:00
 다. 입찰집행(개찰) : 2018. 4. 17. 12:00 이후 아트센터 계약담담자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라. 입찰서 제출 여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하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한 자이어야만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문의 1588-0800)
 바.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4. 입찰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의한
      요건을 갖춘 업체
 나. 입찰공고일 기준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으로 등록되어 있는 업체로 해당  종목(농산물,수산물,축산물,
      공산품,음료)의 합산된 납품실적으로 최근 3년간(납품완료 시점 기준) 납품실적이 년간
      금30,000,000원(vat포함)이상 납품한 실적이 있는 업체에 한함. 단일품목(예 : 농산물) 실적은 입찰불가
      ※ 납품실적증명서는 납품처로부터 발급 받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서식은 납품처 양식에 따름), 제출된
          납품 실적(농산물,수산물,축산물,공산품,음료)을 확인할 수 있는 세부내역도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납품처의 담당자명 및 연락처 기입)
 다. 나라장터에 식품위생법 제2조 제12호에 의한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등록업체로 생산물배상책임보험 또는
      음식물배상책임보험(1인당 1억원, 1사고당 5억 이상)에 가입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책임보험 가입은 계약 체결 전까지 가입 가능하며, 보험기간은 당해 계약기간을 포함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시 원본 확인 후 원본대조필 사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당해 입찰 물품의 운반에 필요한 차량을 소유하거나 또는 냉동 냉장탑차를 소유한(임차포함) 업체로 주6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하여야 하며, 당사 요구시 사업장내 지정된 장소에 납품이 가능하여야 한다.
 마. 본 입찰은 급식물품의 안정된 납품을 위하여 자사 인터넷전자발주 프로그램을 소지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하며,
      온라인 전자발주를 위한 구매품목리스트 전 품목의 전산화작업(코드생성)을 원칙으로 하며, 전자발주시스템의
      오류시 전화, 팩스 혹은 이메일로 발송이 가능하여야 한다. (자사 인터넷 전자발주 프로그램 관련 제안서 제출)
 바. 최근 2년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92조에 근거하여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은 업체는 꿈의숲 아트센터 입찰참가가 불가합니다.
 사.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 하여야 합니다. 그러하지 않을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아.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76조 제1항의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해당된다고 판단 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정부전자조달(G2B)
      관리기관에 통보되며 제재를 받게 됩니다.
 자. 국가를 당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 5항(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안) 및
      동법 시행령 제 12조 3항에 따라 유죄판결이 확정 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에 대하여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합니다.
 차. 본 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 제출자격은 입찰서 제출일까지(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5. 입찰참가 등록 제출서류

제출서류

제출방법

제출기한

  ○ 가격입찰서

나라장터제출
(전자입찰)

2018417
11:00시 까지

  ○ 납품 실적증명서(세부내역 포함)

꿈의숲 아트센터
지하1층 사무실 방문제출 및 
 담당자 e-mail 접수

2018416
18:00시 까지

  ○ 적격심사 자체평가서 (공고서 8번 참조)
  ○ 사업자등록증
  ○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는 주민등록등본)
  ○ 법인(개인)인감증명서
  ○ 국세 완납증명서, 지방세 완납증명서
  ○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신고필증(원본대조필)
  ○ 영업신고증
  ○ 납품차량등록증
  ○ 사업장 및 냉동,냉장차량의 정기소독필증
  ○ 보험관련가입서류(영업배상,음식물 배상책임)
  ○ 사용인감계(사용인감사용시)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제출시)
  ○ 기업신용평가등급확인서(원본대조필)
  ○ 전산발주 프로그램 관련 제안서 제출

꿈의숲 아트센터
지하1층 사무실 방문제출 및 
담당자 e-mail 접수

2018423
18:00시 까지


 가. 제출일시 : 실적증명서 : 2018년 4월 16일(월) 18:00시까지 제출  
                  기타서류 : 2018년 4월 23일(월) 18:00시까지 제출 
 나. 제출방법 : e-mail (스캔)접수 및 방문제출 (우편발송 불가)
     (단, e-mail 접수는 추후 원본을 제출하여야 함)
 다. 제출장소 : 서울 강북구 월계로173(번동) 북서울꿈의숲 아트센터 1층 사무실 
      계약 담당자 구준모 (TEL:02-2289-5405) e-mail : lgmbkjm@naver.com -송부 후 확인 필     

6. 납품장소 확인
 가. 입찰공고문 및 첨부자료 이외 납품장소까지의 정확한 확인이 필요한 경우 직접 입찰 마감일 전까지
      현장 방문하여 확인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추가적인 자료는 계약담당자에게 방문 및 유선상으로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나. 현장확인 요청 : 북서울꿈의숲 아트센터 계약담당 구준모(☎02-2289-5405)

7.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하며,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사업자에 대하여 납부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 입찰서의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에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하며, 귀속사유가 발생하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꿈의숲아트센터에 현금으로 납부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서 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입찰에 필요한 제출서류를 제출한 업체 중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19호, 
      2017.12.13)에 따라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84.2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심사하여 종합평점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받은 업체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기준 의한 서류를 5일 이내에 (원본)제출하여야 합니다.

      ※ 추정가격이 고시금액 이만인 물품의 평가기준 적용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통과점수 이상을 받은 자 중에서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며.
      선순위 입찰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 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대상에서 제외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적격여부를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는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에 해당하는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을 계약 체결전 또는 계약체결시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한다.

9. 입찰의 무효
세종문화회관 회계규정 제147조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21호 2018.1.10)」의 제11장 제2절 12.입찰의 성립과 무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무효규정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아울러 무효입찰 사항에 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모두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입찰등록 시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낙찰자는 낙찰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는 본 물품의 단가계약에 관련된 제반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에 참가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 조달 업체이용약관,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공사계약 일반조건,
      입찰유의서), 시방서(설계설명서), 과업지시서(과업내용서), 기타 입찰에 관한 서류 등을충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담당부서 : (재)세종문화회관꿈의숲 북서울사업TF팀 계약담당 구준모 (☎02-2289-5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