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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 삼청각 시설관리용역 입찰 공고

  • 작성일2018-03-23 11:38
  • 조회수2881
  • 첨부파일

공고번호  : 2018- 014호 [긴급] 삼청각 시설관리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 찰 건 명

[긴급] 삼청각 시설관리 용역 (시설관리, 미화, 경비/주차 포함)

수 요 기 관

()세종문화회관 삼청각

사 업 예 산

646,204,057(부가가치세포함)

용 역 기 간

2018. 04. 01 ~ 2019. 03. 31 (12개월간)

공 고 기 간

2018. 03. 22. ~ 2018. 03. 28. 10:00

입찰서 제출기간

2018. 03. 23. 10:00 ~ 2018. 03. 28. 10:00

개찰일시 및 장소

2018. 03. 28. 11:00 삼청각 입찰집행관 PC

계 약 방 법

제한경쟁입찰, 총액입찰, 적격심사(낙찰하한율 87.745%)

용 역 범 위

별첨 과업지시서 참조

공 동 계 약

불가(단독만 허용)

주 의 사 항

발주기관이 서울시와 맺은 삼청각 관리운영 사무위·수탁 협약
종료 또는 
사업을 지속하기 어려운 사정으로 위·수탁 협약의 변경 등이
있는 경우
발주기관계약상대자와의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2. 입찰참가자격
  가. 자격사항
      (1) 부가가치세법 제8조에 의거 건물(시설)관리용역업관련사업자등록을 필한 업체
      (2)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 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공중위생관리법령에 의거 위생 관리용역법에 대한 신고를 필한 업체.
      (3) 경비업법 제4조 1항에 의한 시설경비업 허가를 받은 업체.  
      (4) 화재예방, 소방시설 설치·유지 및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 제29조에 의거 소방 시설관리업 등록업체
           (목조건물 화재 예방)
      (5)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법률(약칭:판로지원법, 2017.9.22.시행, 법률 제14839호,
           일부개정) 제9조 같은 법 제10조 규정에 의한 건물청소 서비스와 시설물경비서비스의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업체
  나. 실적사항
      (1)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단일 계약건당 동일부지 내 
        - 기초금액의1/3 이상의 실적이며,
        - 시설관리, 방재, 청소, 시설물 경비분야를 단일계약 내 에서 동시에 1년 이상 수행한 용역 중 완료된
           실적만 인정 (※ 아파트, 주상복합전문, 공장시설의 용역실적 제외)
      (2) 공동도급은 불허함.

  ※ 상기 입찰참가자격 및 실적에 대한 서류는 입찰서 제출마감전일인 18:00시까지
     삼청각사업TF계약담당에게 직접, 우편, FAX로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자는 개찰시 
     사전판정에서 제외함 (FAX(팩스)의 경우 송부 후 삼청각 계약 담당자 확인 필수)
     제출처 : 136-823 서울시 성북구 대사관로 3(성북동) 삼청각
     (FAX : 02-3676-3464, ☎ : 02-740-3214 계약담당 김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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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낙찰자 결정방법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2017.01.01)」에 의거 『추정가격 10억원미만 5억원이상인 용역』의
      “단순노무에 의한 용역”을 적용하며, 입찰집행 후 입찰가격이 45점(입찰가격/예정가격이 87.745%) 미만에
      해당하는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는 부적격자로 별도 통보하지 않으며, 적격심사 대상자 중 예정가격 이상의
      최저가입찰자 순으로 적격심사 후 종합평점이 95점(수행능력50점+입찰가격50점)이상인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제출서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 서울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제3조 참조
      - 적격심사 신청서 1부
      -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1부
      - 용역이행실적증명서 1부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재무제표 1부
      - 그 밖에 제출서류
  ○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받은 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 심사 신청서를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2017.01.01)」에  의거 제출하여야 합니다.
  ○ 당해 용역수행능력의 이행실적 평가기준일은 입찰공고일 기준이며, 공공 기관의  확인을 받은 실적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단, 공공기관이 아닌 민간회사의 용역수행실적의 경우는 세금계산서(원본제시) 사본,
      계약서(원본제시) 사본 등의 증빙서류를 실적증명서에 첨부한 경우에 평가합니다.
  ○ 재무상태의 평가는 최근년도 재무제표로 하며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2017.01.01)」
      제3조(적격심사자료제출)에 의합니다.
  ○ 낙찰자는 적격심사자료 이외에 용역비 산출내역서(1부), 사업자등록증 사본(1부), 사업자통장 사본(1부),
      인감증명서 (법인인 경우 법인인감 1부), 등기부 등본(법인은 법인등기부등본),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1부),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1부), 용역이행실적증명서(실적사항은 발주부서 담당자의 경유 확인필)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4.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 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소정의 기한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삼청각에 납부해야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5. 입찰의 무효
  ○ 세종문화회관 회계규정 제147조 및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조달청 지침 제4253호(2012.08.23),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업체는 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7.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 보호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8. 기타사항
  ○ 본 용역의 현장설명은 붙임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부족이나
      운용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동일가격 입찰인 경우의 낙찰예정자 순위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고시 제2016-19호,2016.05.16)에 의하며, 예정가격은 기초 금액의 ±3%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이 작성되며 입찰집행에관한예정 가격작성요령(행정자치부예규 제50호)에 의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2017.01.01.)」,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전자
      입찰특별유의서, 일반용역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등 모든 회계관련 예규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 콜센터(☎1588-0800)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실적사항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삼청각 시설담당 김병귀(02-740-3226), 
      입찰집행에 대한 사항은 삼청각 계약담당 김진수(02-740-3206)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8년 03월

(재)세종문화회관 삼청각


  <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시 산하기관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