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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 2018 삼청각 셔틀버스용역 전자공개 계약공고

  • 작성일2018-03-23 11:17
  • 조회수2226
  • 첨부파일

[긴급] 2018 삼청각 셔틀버스용역 전자공개 계약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 찰 건 명

[긴급] 삼청각 셔틀버스 용역 전자공개 계약공고

위 치

서울시 성북구 대사관로 3 (성북동) 재단법인 세종문화회관 삼청각

추 정 금 액

80,256,000(부가가치세 포함)

용 역 내 용

별첨 과업지시서 및 산출내역서 참조

용 역 기 간

2018. 04. 01 ~ 2019. 03. 31 (12개월간)

공 고 기 간

2018. 03. 22. ~ 2018. 03. 28. 10:00

입찰서 제출기간

2018. 03. 23. 10:00 ~ 2018. 03. 28. 10:00

개찰일시 및 장소

2018. 03. 28. 11:00 삼청각 입찰집행관 PC

계 약 방 법

제한경쟁입찰(지역제한), 총액입찰, 적격심사(낙찰하한율 87.745%)

주 의 사 항

발주기관이 서울시와 맺은 삼청각 관리운영 사무위·수탁 협약이 종료 또는 
사업을 지속하기 어려운 사정으로 위·수탁 협약의 변경 등이 있는 경우,
발주기관계약상대자와의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과업지시서 및 기타서류를 열람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 비용지급 : 낙찰금액을 업체청구에 의하여 매월 균등분할 지급.
      ※ 차량 관리비 등 일체비용은 용역수행자 부담
      ※ 유류비는 삼청각에서 제공
  ○ 현장설명 : 별도로 실시하지 아니하며, 과업지시서의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공고 보러가기  

2. 입찰 및 계약방식
  ○ 제한경쟁입찰(지역제한), 총액입찰, 적격심사(낙찰하한율 87.745%)입니다.
  ○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진행되므로 사전에 전자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전자입찰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될 경우에는 관련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할 수 있습니다.
  ○ 공동도급은 불가 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한 업체
  ○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시행령 제3조2항 “가”목‘전세버스운송사업’에 해당하는 업체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0조(제한입찰에 의한 계약과 제한사항 등)
      제1항 제6호에 의거,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
      (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가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인 업체
  ○ 제시된 차량 및 기사의 운영이 가능한 업체 
      (2017년 이후 출고된 25인승 롱바디 장축버스차량(국산) 동등이상, 기사2인) 

4. 낙찰자 결정방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에 의거,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2017. 01. 01)에 따라 ?추정가격 2억원 미만인 용역? 및 “단순노무에 의한 용역”을 적용하며, 입찰집행 후
      입찰가격이 85점(입찰가격/예정가격이 87.745%) 미만에 해당하는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는 부적격자로
      별도 통보하지 않으며,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예정가격의 87.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수행능력 10점+ 입찰가격 90점)이상인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수행능력은 신용평가, 재무비율, 종합평가 방법 중 입찰자가 선택한 방법으로 평가합니다. 입찰자는
        적격심사 시 경영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이는 입찰공고일 전일 이전에 평가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재무비율은 최근년도(2017년) 한국은행 발행 <기업경영분석> 자료 중 “H492. 육상여객운송업“의 재무제표
        기준비율(부채비율371.20%, 유동비율52.61%) 에 의하여 평가합니다.
      - 입찰가격 평점은 단순노무에 의한 용역(낙찰하한율87.745%)산식을 적용합니다. 
  ○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받은 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 신청서를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2017. 01. 01)에 의거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출서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서울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제3조 참조
      - 적격심사 신청서 1부
      -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1부
      - 용역이행실적증명서 1부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재무제표 1부
      - 그 밖에 제출서류
  ○ 당해 용역수행능력의 이행실적 평가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이며, 공공기관의 확인을 받은 실적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2017. 01. 01) 참조
  ○ 동일가격 입찰인 경우의 낙찰예정자 순위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고시 제2016-19호, 2016.05.16)에 의하며,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이 작성되며 입찰집행에 관한예정가격작성요령(행정자치부예규 제50호)에 의합니다.
  ○ 낙찰자는 적격심사자료 이외에 용역비 산출내역서 1부,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사업자통장사본 1부,
      인감증명서(법인인 경우 법인인감) 1부, 등기부 등본(법인은 법인등기부등본) 1부,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대표의 경우 신분증) 1부,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1부)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5.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단, ‘나, 다’항의 경우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 신용정보 관리규약 제12조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인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아 나라장터에서 부정당업자로 등록·확인된 자로서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2년 이내인 경우에는 부정당업자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2년 이내에 포함된 전체
      부정당업자 제재건의 총제재기간에 따른 다음 각 호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1) 총제재기간이 6개월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10
      2) 총제재기간이 6개월 이상 ~ 1년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15
      3) 총제재기간이 1년 이상 ~ 2년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20
      4) 총제재기간이 2년 이상 : 입찰금액의 100분의 25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당사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6.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전안전부 예규), 조달청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자 이용약관에 의합니다.

7. 청렴계약이행 각서 제출
  ○ 본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조달청 지침 제4253호(2012.08.23),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업체는 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근로자 권리보호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9. 기타사항
  ○ 본 용역의 현장설명은 붙임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부족이나
      운용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참가자는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2017. 01. 01)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일반용역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등 모든 회계관련 예규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www.g2b.go.kr)의 입찰정보
      (용역→개찰결과)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자격과 과업지시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삼청각 김병귀(02-740-3226), 입찰집행 및 계약에
      대한 사항은 삼청각 김진수(02-740-3206)에게 문의바랍니다.


2018년 03월

(재)세종문화회관 삼청각


  <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시 산하기관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