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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종문화회관 블랙박스극장 조성공사 공사감리 용역 입찰 공고
- 작성일2017-04-18 09:42
- 조회수2579
- 첨부파일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1. 용 역 명 : 세종문화회관 블랙박스극장 조성공사 공사감리 용역
1.2. 과업기간 : 착수일로부터 ~ 2017.12.31.
1.3. 과업내용 : 세종문화회관 예술동 가동 지하1층~지하3층 2,724㎡ 리모델링(704㎡ 증축포함)
공사에 대한 건축,토목,기계,전기,정보통신,소방분야 비상주 공사감리
1.4. 기초금액 : 금52,080,000원(추정금액 47,345,455+ 부가세 4,734,545)
※ 본 사업은 손해배상보험(공제) 가입대상으로 계약체결시 손해배상증권을 발주청에 제출하여야 함.
1.5. 견적서제출기간 : 2017.04.20(목) 14:00 ~ 2017.04.24(월) 14:00
1.6. 입찰집행(개찰) : 2017.04.24(월) 15:00
1.7. 입찰 및 개찰
1.7.1. 개찰장소 : 재단법인 세종문화회관 입찰집행관 PC
1.7.2.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 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1.7.3. 본 용역은 조달청에 등록한 업체가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가능 (입찰정보→용역)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1.7.4.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1.7.5.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는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7.6.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에 등록된 업체만이 입찰할 수 있으며, 미등록업체는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타(1588-0800)에 문의하여 등록해야 합니다.
1.7.7.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참가자격
2.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업체로서 다음의 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사무소가 서울특별시에 소재한 업체
2.1.1.「건축사법」제7조 규정에 의한 건축사 면허를 소지하고 「건축사법」제23조 규정에 의한
건축사사무소 등록을 필한 업체 또는 「건설기술진흥법」제26조 규정에 의한 건설기술용역업
(종합 또는 설계.사업관리-건설사업관리)으로 등록한 자
2.1.2.「전력기술관리법」에 의한 전력시설물의 전문 또는 종합감리업 등록업체
2.1.3.「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에 의한 엔지니어링사업자(정보통신) 신고업체 또는
「기술사법」에 의한 기술사사무소(정보통신)를 등록한 자
2.1.4.「소방시설공사업법」에 희한 전문소방공사감리업 또는 일반소방공사감리업
(기계 및 전기분야 모두 보유한 업체)을 등록한 자
2.2.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
2.2.1. 본 사업은 면허 보완을 위한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체의 대표사는
2.1.의 2.1.1.의 업체로 하고, 공동도급 구성원은 대표사를 포함하여 4개사 이내이어야 함.
3. 공동수급협정서 제출방법
3.1.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은 2017.04.21.(금) 15:00까지 전자문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3.2. 공동수급협정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 제공하는 기능에 따라 각 사가 이를 제출한 후
대표업체가 승인하여 제출하는 것으로 합니다. 대표업체 승인은 입찰서 제출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의 단독 입찰로 간주하며, 사후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되지 않습니다.
3.3. 대표자는 반드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여부를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낙찰자 결정방법
4.1. 본 용역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입찰이며, 소액수의견적 대상이므로
적격심사는 생략합니다.
4.2. 본 입찰의 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 대비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수의계약운영 요령’의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4.3. 동일가격 입찰일 경우에는 추첨을 통해 계약상대방을 결정하며, 추첨은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을 적용합니다.
4.4.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한 복수예비가격 15개중에서 견적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5. 입찰보증금
5.1.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회관에 납부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6. 입찰의 무효
6.1. 세종문화회관 회계규정 제147조 및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2. 견적의 무효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등 계약관련법(규정)의 무효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견적서 제출을 무효로 합니다.
7. 청렴계약이행 준수
7.1.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우리회관에서 시행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8. 기타사항
8.1. 본 용역의 현장설명은 붙임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8.2.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용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8.3. 본 용역은 설계·건설사업관리 용역손해배상보험 또는 공제 업무요령(국토교통부고시 제2015-762호)에
따라 손해배상보험 또는 공제에 가입하여야 하며, 그 증서를 용역계약체결시에 발주청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8.4. 기타 사업내용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공간리노베이션TF 02-399-1072(박종선),
입찰에 대한 사항은 경영지원팀 02-399-1524(김한수)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년 4월 18일
(재)세종문화회관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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