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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후 플레이백 장비 구매 교체 전자공개수의계약 공고

  • 작성일2017-04-14 11:15
  • 조회수2545

노후 플레이백 장비 구매 교체 전자공개수의계약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건    명 : 노후 플레이백 장비 구매 교체
  ○ 기초금액 : 금 19,555,360원 (VAT포함)
  ○ 납품기간 :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

2. 계약방법

  가. 본 입찰은 2인이상 견적 전자공개 수의계약으로,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입찰
       (부가가치세 포함)입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
www.g2b.go.kr) 시스템의 입찰서 제출 가능(입찰정보→물품)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입찰서 제출 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입찰서 제출을 반드시 확인 바람)
  다.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www.g2b.go.kr)홈페이지 → 신규등록 → 조달업체이용자
       → 신규이용자등록에서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 발급과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할 수 있음. 
  라.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입찰 취소의사 표시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www.g2b.go.kr)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 제2항의 규정에 따라 서면으로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응찰서 제출 및 개찰일시
  가. 응찰서 제출 : 2017.04.18(화) 14:00 ~ 2017.04.20(목) 14:00 
  나. 입찰집행(개찰) : 2017.04.20(목) 15:00 

  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공고 보러가기

4. 응찰참가자격
  가. 주사업장소재지가 서울특별시에 위치한 업체로 음향기기 또는 음향,영상기기설치 및
       시공 사업자등록을 교부받은 업체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 상기 입찰참가자격(사업자 등록증)서류는 입찰서 제출마감일인 2017.04.20 14:00시까지
       무대기술팀 담당자 이유진(02-399-1648)에게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자는 개찰시
       사전판정에서 제외함.
      - 이메일 제출 : freejude@naver.com  
      - Fax 제출   : 02-399-1635 (반드시 유선으로 제출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추첨하여 다빈도 순으로 선정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본 건은 전자응찰로만 집행하는 총액수의계약대상이며, 낙찰자 선정은 예정가격의 90%
       (낙찰하한선)이상 최저가격으로 응찰한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입찰인 경우의 낙찰예정자 순위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고시제 2005-2호, 2005.2.7)에 의합니다.
  라.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여하였을 경우에는 최종낙찰자 결정시 제외하고,
       1년간 수의계약 참여를 제한합니다.

6. 계약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응찰은 무효로 합니다.

7.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의
       납부를 면제하되,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응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써 갈음 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계약을 한 경우는 1년간 수의계약 참가를 제한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응찰에 참가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를
  준수
하겠다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9. 기타사항 
  가. 응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참가자격과 구매시방서, 청렴서약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전자공계수의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응하셔야 합니다. 혹시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내용 중 응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회관 회계규정에
       따라야 합니다.
  다. 기타사업내용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무대기술팀 02)399-1648(담당 이유진),
       입찰에 관한 사항은 경영지원팀 02)399-1524(담당 김한수)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04.14.
재단법인 세종문화회관사장

  <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시 산하기관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