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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페라 `사랑의묘약, L’Elisir d’Amore` 무대제작(일부) 및 보수 전자공개수의계약 공고

  • 작성일2017-02-17 16:57
  • 조회수2733
  • 첨부파일


오페라 사랑의묘약, L’Elisir d’Amore 무대제작(일부) 및 보수 전자공개수의계약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건    명 : 오페라 <사랑의묘약, L’Elisir d’Amore> 무대제작(일부) 및 보수
  ○ 기초금액 : 금 48,271,000원 (VAT포함)
  ○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017년 3월 25일까지
     ※ 2017년 3월 11일 이전에 제작 완료하여 2017년 3월 13일에 무대셋업을 실행한다.
        무대셋업 이후 2017년 3월 25일 철수과정까지 무대장치 혹은 설치 상 문제가
        발생하였을 시에는 오페라단을 비롯한 예술감독과 상의하여 수정, 보완, 교체 등을 진행한다.

2. 계약방법
  가. 본 입찰은 2인이상 견적 전자공개 수의계약으로,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입찰(부가가치세 포함)입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www.g2b.go.kr) 시스템의 입찰서 제출 가능(입찰정보→물품)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입찰서 제출 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입찰서 제출을 반드시 확인 바람)
  다.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www.g2b.go.kr)홈페이지 → 신규등록 → 조달업체이용자
         → 신규이용자등록에서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 발급과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할 수 있음. 
  라.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입찰 취소의사 표시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www.g2b.go.kr)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 제2항의 규정에 따라 서면으로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응찰서 제출 및 개찰일시
  가. 설명회 : 2017.02.20. 15:00 대극장5층 오페라단 연습실
     ※ <사랑의 묘약> 설명회는 약 1시간 정도 진행하며, 제작감독이 작품의 디자인은 물론
         세밀한 작업지시 사항까지 직접 설명할 예정입니다. 응찰 예정인 제작소에서는 설명회에
         참석하시기 바라며, 과업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응찰서 제출 : 2017.02.21. 10:00 ~ 2017.02.23. 14:00
  다. 입찰집행(개찰) : 2017.02.23. 15:00

  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공고 보러가기

4. 응찰참가자격
  가. 최근 3년간 단일공연에 한하여 1,000석 이상 공연장에 40,000,000원 이상 “종합구성물
      (오페라, 뮤지컬)” 무대 납품 실적이 있는 업체
  나. 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무대장치 또는 제조 등으로 사업자등록을 필한 업체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 상기 입찰참가자격 및 실적에 대한 서류는 입찰서 제출마감일인 2017.02.23 14:00시까지
         서울시오페라단 기획담당 신기루(02-399-1783)에게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자는 개찰시
         사전판정에서 제외함.
         - 이메일 제출 : smopera1985@naver.com  
         - Fax 제출   : 02-399-1787 (반드시 유선으로 제출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추첨하여
       다빈도 순으로 선정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본 건은 전자응찰로만 집행하는 총액수의계약대상이며, 낙찰자 선정은 예정가격의 88%(낙찰하한선)이상
       최저가격으로 응찰한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입찰인 경우의 낙찰예정자 순위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고시제 2005-2호, 2005.2.7)에 의합니다.
  라.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여하였을 경우에는 최종낙찰자 결정시 제외하고,
       1년간 수의계약 참여를 제한합니다.

6. 계약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응찰은 무효로 합니다.

7.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의
       납부를 면제하되,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응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써 갈음 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계약을 한 경우는
       1년간 수의계약 참가를 제한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응찰에 참가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를
  준수
하겠다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9. 기타사항 
  가. 응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참가자격과 무대 제작디자인, 제작시방서, 무대제작 이행각서,
       무대제작계약 일반조건, 물품구매(일반, 특수조건), 청렴서약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전자공계수의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응하셔야 합니다. 혹시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내용 중 응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회관 회계규정에
       따라야 합니다.
  다. 기타사업내용에 관한 상세한 사항은 오페라단 02)399-1785(담당 임정은),
       입찰에 관한 사항은 경영지원팀 02)399-1524(담당 오종민)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02.17.

재단법인 세종문화회관사장


  <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시 산하기관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