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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실 액상 방향제 및 변기세정제 구매 및 유지관리 전자공개수의계약 공고
- 작성일2017-02-06 09:48
- 조회수2809
- 첨부파일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건 명 : 화장실 액상 방향제 및 변기세정제 구매 및 유지관리
○ 기초금액 : 금10,890,000원 (VAT포함)
○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017년 12월 31일까지
2. 계약방법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www.g2b.go.kr)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www.g2b.go.kr)홈페이지 → 신규등록 → 조달업체이용자
→ 신규이용자등록에서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 발급과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할 수 있음.
다.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입찰 취소의사 표시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www.g2b.go.kr)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 제2항의 규정에 따라
서면으로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판단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할 수 있음.
3. 응찰서 제출 및 개찰일시
가. 응찰서 제출 : 2017.02.09. 10:00 ~ 2017.02.13. 14:00
나. 입찰집행(개찰) : 2017.02.13. 15:00
4. 응찰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규정에 의거 자격요건을 갖추고
우리회관에서 제시하는 과업지시서에 의거 용역수행이 가능한 업체로서, 그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에 있는 업체.
나.「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른 소기업 또는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내 있어야 함) 를 소지한 업체.
※ <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smpp.go.kr) 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다. 액상 방향제는 친환경제품으로 Q마크 인증을 취득한 제품으로 “화학물질의 등록 및 평가 등에 관한
법률” 제2조,제16조,제34조항 및 환경부고시 제2016-254호 “위해우려제품 지정 및 안전·표시기준”에 따라
검사한 결과 합격한 제품으로서 “환경기술 및 환경산업 지원법” 제17조제3항, 동법시행령 제23조제2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34조제2항에 따라 환경표지대상제품으로 인증된 제품
※ 방향제의 Q마크 인증서는 제조사에서 받을 수 있으며, 인증서 미제출시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라. 방향제 및 세정제는 “화학물질의 등록 및 평가 등에 관한 법률” 제2조,제16조,제34조항 및 환경부고시
제2016-254호 “위해우려제품 지정 및 안전·표시기준”에 따라 검사한 결과 합격한 제품으로서
“환경기술 및 환경산업 지원법” 제17조제3항, 동법시행령 제23조제2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34조제2항에 따라 환경표지대상제품으로 인증된 제품
※ 환경표지 인증서 및 검사성적서는 제조사에서 받을 수 있으며, 인증서,검사성적서 미제출시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마. 1항에서 4항까지의 조건을 모두 충족한 업체.
※ 상기 입찰참가자격 및 실적에 대한 서류는 입찰서 제출마감일인 2017.02.13 14:00시까지
시설운영팀 박종선 02-399-1548에게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자는 개찰시 사전판정에서 제외함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추첨하여
다빈도 순으로 선정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본 건은 전자응찰로만 집행하는 총액수의계약대상이며, 낙찰자 선정은 예정가격의 87.745%(낙찰하한선)이상
최저가격으로 응찰한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입찰인 경우의 낙찰예정자 순위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고시제 2005-2호, 2005.2.7)에 의합니다.
라.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여하였을 경우에는 최종낙찰자 결정시 제외하고,
1년간 수의계약 참여를 제한합니다.
6. 계약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응찰은 무효로 합니다.
7.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의 납부를
면제하되,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응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써 갈음 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계약을 한 경우는
1년간 수의계약 참가를 제한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응찰에 참가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를 준수하겠다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9. 기타사항
가. 응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참가자격과 과업지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공공기관 및 조달업체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모든 사항에 대해서는 응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내용 중 응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회관 회계규정에 따라야 합니다.
다. 사업설명회는 생략합니다.
라. 사업에 관한 사항은 시설운영팀 박종선(399-1548), 입찰에 관한 사항은 경영지원팀
오종민(399-1524)에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02.06.
재단법인 세종문화회관사장
<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