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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공고]2017년도 홈페이지, 모바일 유지관리 및 기능개선 용역입찰공고

  • 작성일2016-12-16 16:41
  • 조회수2812
  • 첨부파일

2017년도 홈페이지, 모바일 유지관리 및 기능개선 용역입찰공고 혐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17년도 홈페이지, 모바일 유지관리 및 기능개선 용역
  나. 용역내용 :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다. 용역기간 : 2017. 1. 1. ~ 2017. 12. 31.(1년간)
  라. 용역금액 : 금98,253,000원(구천팔백이십오만삼천원, 부가세 포함)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회계연도 개시전의 계약체결 시 그 회계연도 개시일 이후에
          계약의 효력 발생)
  마. 사업설명회 : 붙임 제안요청서로 갈음
  바.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등 제출
      1) 일시 :
2016년 12월 27일 10시부터 15시까지
      2) 장소 : (재)세종문화회관 경영지원팀(사무동 4층)

2.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44조)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14조
       (입찰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 마감일
       현재「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분야: 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로 등록한 자
  나.「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 (경쟁입찰 참여자격) 및 동법 시행령 제9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기업청 고시 제2016-61호, 2016.10.13.)제29조
       제8항에 의거 입찰 마감일의 전일까지 공공구매정보망(http://smpp.go.kr)에 “직접생산 확인”[전산업무
       (소프트웨어)개발 분야(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에 등재된 자

  다. 본 사업은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에 의한 “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
       (미래창조과학부 고시 제2016-93호, 2016.9.5.)이 적용되는 사업으로 대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대기업에 하도급 또는 대기업 직원의 인력파견 형태로도 참여 불가
  라. 상호출자제한기업 집단에 속하는 회사인 경우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일 기준으로 입찰자가
       상호출자제한 집단에 속하는 회사일 경우에도 계약체결 불가(차순위자와 협상)

  마. 공동수급계약(공동이행방식)으로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각각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5조 규정에 저촉되지 않아야 하며,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충족하여야 합니다.

       1)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5개 업체 이내로 제한하고,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 지분율은 5%이상이어야 함
           [참여지분율이 높은 업체를 대표사(주사업자)로 지정]
       2)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가할 수 없음
       3) 대기업 입찰 참여 가능 사업의 경우라도 매출액이 8천억원 이상인 소프트웨어사업자 간 공동수급체의
           참여는 제한됩니다.
  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사.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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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입찰참가 등록 신청 구비서류(순번으로 정렬 제출)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사업자등록증 및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사본 각 1부
      ※ 원본 대조 필 명기 후 인감날인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서 정한 직접생산증명서[전산업무(소프트웨어)개발] 1부
  라.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 인감(사용인감) 지참, 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마.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바. 공동도급인 경우
      (1) 공동수급 표준협정서(공동이행방식) 1부
      (2) 합의각서 1부
      (3) 공동도급 구성원별 위 나~마의 서류 각 1부
  사. 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 1부 (대리인 제출 시)
  아.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입찰공고문 추가명시 서류 등

5.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제출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 공문 1부
  나. 제안서 평가본 포함 10부
      (1) 제안서 원본 1부
      (2) 평가본 및 평가본 요약서 각 9부
      ※ 발표자료는 제안서 제출 시 함께 제출할 것
      ※ 제안서 평가본은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로고 등 회사식별정보를 제외하고 작성할 것
      ※ 평가본은 제안서 제출시 pdf파일 제출하며, 제안서 원본은 최종 계약업체에 한하여 차후 pdf파일 제출

      ※ PDF파일은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의 정보시스템 구축운영 지침’ 제31조(제안서 사전배포)에
          의거 심사위원들의 심층 검토를 위해 사전배포 될 수 있으니, PDF파일 생성 시 보안설정
          (복사방지, 출력해상도 조정 등) 등 유의하여 작성


  다. 가격입찰서 및 가격제안서 각 1부
      ※ 제출 시 가격입찰서 및 가격제안서를 넣고 밀봉 후 대표자 인감을 날인하여 제출
  라. 평가관련 증명서류(별권 제출) 원본 및 사본 각 1부
      (1) 주요사업 실적증명 서류
      (2)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신인도 및 가산점 관련 증거 서류
      (3) 참여인력 증거서류
          - 기술 및 경력 증거서류
            (소프트웨어 기술자 경력 증명서, 자격증 및 학력 증명, 경력 증명, 건강보험 자격 득실 확인서 등)
          - 재직 증명 서류(건강보험 자격 득실 확인서 등)
      (4) 기타 제안에 필요한 서류

  제안요청서 다운로드

6. 낙찰자 결정방법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66호,
  2016.10.4.)에 의거,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평가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제안사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평가 결과 협상 적격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협상순서는 협상적격자 중 종합 평가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하며, 1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은 실시하지 않습니다. 모든 협상적격자와 협상이 결렬될 시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협상일자 추후 통보)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 신청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회관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이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세종문화회관 회계규정 제147조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 제2012-1814호(2012.12.20.)에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관련 회계예규, 제안요청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공고서의 정한 기간 내에 입찰서류 및 제안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제안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며 우편 및 이메일 접수는 받지 않음)
  다. 자격요건 등 관련 서류의 증명은 관계기관에서 발행한 문서로 하여야 합니다. 다만, 관계기관에서 발행한
       문서로 증명하기 곤란하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당해 사실을 증명하는 계약서 사본 등으로 이를 증명하게
       할 수 있습니다.
  라. 기타 입찰관련 문의사항은 (재)세종문화회관 경영지원팀 오종민(☎02-399-1524),
       제안서 관련 문의는 홍보마케팅팀 조계성(☎02-399-1747)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6년 12월  5일

재단법인 세종문화회관 사장 



  <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시 산하기관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원순씨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