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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실 액상 방향제 및 변기세정제 유지관리 용역 전자공개수의계약

  • 작성일2016-01-13 16:20
  • 조회수3060
  • 첨부파일

세종문화회관 공고2016-006호 화장실 액상 방향제 및 변기세정제 유지관리 용역 전자공개수의계약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화장실 액상 방향제 및 변기세정제 유지관리 용역
  나. 사업위치 :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175 (재)세종문화회관
  다. 용역개요 :
      1) 방향제 888통, 세정제 108통(월 : 방향제 74통, 세정제 9통) 교체 및 유지관리
      2) 방향제 분사기기 : 74개, 세정제 분사기기 : 9개 무상지원 및 유지관리
  라. 기초금액 : 금10,956,000원(금일천구십오만육천원) (부가가치세 포함)
  마. 용역기간 : 계약 체결일 ~ 2016.12.31.(월 1회 이상)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소액수의(견적) 입찰로서 적격심사 제외대상입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국가 종합전자조달
      (www.g2b.go.kr)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www.g2b.go.kr)홈페이지 → 신규등록 →
         조달업체 
이용자 → 신규이용자등록에서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 발급과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할 수 있음.

  라.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입찰 취소의사 표시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www.g2b.go.kr)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 제2항의 규정에 따라 서면으로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판단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할 수
         있음.

3. 입찰서 제출 및 개찰일시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16.01.17. 10:00 ~ 2016.01.19. 14: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16.01.19. 15:00, 세종문화회관 집행관PC
      ※ 인증서 제출기간 : 2016.01.18 10:00 ~ 2016.01.19 13:00
         - 우편, 팩스(경영지원팀 FAX 02-399-1519) 또는 직접 제출하고 확인전화
           (02-399-1523)를 해야 하며, 미제출자는 개찰시 사전판정에서 제외됩니다.

4. 입찰참가자격
  1.「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규정에 의거 자격요건을
      갖추고 우리회관에서 제시하는 과업지시서에 의거 용역수행이 가능한 업체로서, 그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에 있는 업체
  2.「소기업 및 소상공인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내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www.smpp.go.kr) 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3. 액상 방향제는 친환경제품으로 Q마크 인증을 취득한 제품.
      ※ 방향제의 Q마크 인증서는 제조사에서 받을 수 있으며, 인증서 미제출시 입찰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4. 방향제 및 세정제는「품질경영 및 공산품안전관리법」 제19조제1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19조에 따라
     자율안전확인신고에 의해 KC 인증을 취득한 제품.

      ※ 세정제의 KC마크 인증서는 제조사에서 받을 수 있으며, 인증서 미제출시 입찰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5. 1항에서 4항까지의 조건을 모두 충족한 업체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추첨하여 다빈도 순으로 선정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본 용역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는 총액입찰대상이며, 낙찰자 선정은 예정가격의 87.745%
      (낙찰하한선)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여하였을 경우에는 최종낙찰자 결정시 제외하고, 1년간 수의계약
      참여를 제한합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낙찰자결정 통보(전화 또는 팩스)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6.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사후정산
  가.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에 따라 사후정산을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 예정가격에 계상된 보험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대가 청구시 납입확인서를 첨부하여 대가를 청구하여야 합니다.
      (미정산시에는 감액 후 변경계약 
체결함)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를 준용합니다.

8.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단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
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회관에 납부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가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를
      준수하겠다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동 청렴이행각서에 서명하여 계약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회관 회계규정에
      따라야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 
할 것을 주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서명하여 계약시 우리회관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계약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공공기관 및 조달업체
      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등 모든 사항에 대해서는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용역에 관한 사항은 시설관리팀 박종선(02-399-1548), 입찰에 관한 사항은 경영지원팀
      최성용(02-399-1523)에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6.01.13.

재단법인세종문화회관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