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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종문화회관 지하1층 상업공간(광화문아띠) 운영 임대 업체 선정’ 입찰공고

  • 작성일2015-12-11 17:23
  • 조회수4284

세종문화회관 지하1층 상업공간(광화문아띠) 운영 임대 업체 선정’ 입찰공고


재단법인 세종문화회관은 「세종문화회관 지하1층 상업공간(광화문아띠) 운영」을 위해
임대업체를 선정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 세종문화회관 지하1층 상업공간(광화문아띠) 운영 임대 업체 선정
  나. 위치 :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175 세종문화회관 지하1층 편의시설
  다. 위·수탁기간 : 5년(1회 5년이내 연장가능)
  라. 허가용도 : 일반음식점(한식,일식,중식,양식 등)
  마.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을 통한 임대업체 선정
  바. 면적 및 예정가격

전용면적

공용면적
(계약면적의 30%)

계약면적

예정가격(VAT포함)

2,378.22㎡

1,019.24㎡

3,397.46㎡

1,714,300,000원

 


   ※ 사용료 책정 : 업체 제안 시 입찰한 금액으로 책정되며, 최초 사용료 연 1회 선납/완납
   ※ 전용면적 및 공유면적 산출
       - 전용면적 : 공간개선공사 시행 시의 전용면적
       - 공용면적 : 위 계약면적의 30%
                       (서울특별시 공유재산및물품관리 조례 제29조 ④항)
   ※ 상기 재산은 서울시 소유의 공유재산으로 공유재산및물품관리법의 적용을 받습니다.
   ※ 둘째 연도 이후의 대부료는 공유재산 및 물품 관리법 시행령 제31조의 규정에 의하여 산출합니다.
  사. 입찰참가등록 및 실적증명서 등 제출
       - 입찰서 제출처 : 온비드(http//www.onbid.co.kr
       - 실적증명서 및 공간개선공사 협조 각서 제출 
          · 제출기한 : 2015년 12월 17일(목) 16:00 까지
          · 장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175 세종문화회관 4층 경영지원팀

2. 입찰 일시 및 장소
  가. 입찰서 제출 : 2015. 12. 17일(금) 16:00
  나. 개 찰 일 시 : 2015. 12. 18일(금) 10:00 
  다. 입찰서 제출처 : http//www.onbid.co.kr
  라. 개찰 장소 : 세종문화회관 입찰집행관 PC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구비한 자
  나. 최근 3년의 기간동안 3년이상의 공공기관 및 문화시설의 전문식당가 (한식,양식,일식,중식 등) 
       계약면적 2,500㎡이상의 운영실적증명서를 제출한 법인
       [ · 공공기관 -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5조에 해당되는 기관
         · 문화시설 - 문화예술진흥법 2조의 3항에 해당되는 시설]
  다. 세종문화회관의 정책 및 품위를 유지하며 공간개선공사 등에 협조각서를 제출한 법인

4.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제한경쟁입찰이며,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 시스템
       (이하“온비드”라 함, 
http//www.onbid.co.kr)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진행합니다.
  나.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온비드”에 회원으로 등록하여야 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를 온비드에 등록 후 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제출하는 방법으로 합니다.
  다. 전자입찰서 제출시 온비드에서 지정한 입금계좌에 입찰보증금을 함께 납부하셔야 합니다.

5. 입찰서의 제출
  가. 입찰서는 반드시 “온비드”(http//www.onbid.co.kr)를 이용한 전자입찰서로만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의 제출은 “온비드”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온비드”로 송신하는 방법으로 하되,
       입찰서의 제출시간은 입찰서가 “온비드”서버에 접수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다. 동일인이 2회 이상 입찰서 제출시 모두 무효 처리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1인 이상 유효한 입찰로, 예정가격 이상의 최고가격 입찰자가 낙찰. 
  나. 개찰결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입찰금액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온비드’시스템상의
       무작위 추첨방법(난수발생기에 의한 자동선택 
기능)에 의하여 낙찰자 결정

7. 공간개선사업 협조
  가. 현재 지하상업공간 및 주변공간 활성화와 대시민 편의를 위해 당해 임대면적이 포함된
       공간개선사업 계획이 수립되어 진행 중에 있으며 
예산이 확보 상황에 따라 순차적으로
       공사할 계획입니다.
  나. [별첨]으로 첨부된 공간개선사업 계획을 검토 및 현장방문, 면담 등을 통해 충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하며, 향후 공간개선공사 착수 
시 영업불편, 공간 면적변동, 임대면적의
       자체 리모델링 등에 협조하
야여 합니다.(각서징구)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1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전자입찰마감시간까지
       온비드에서 지정하는 보증금 납부계좌〔신한은행(수취인명의 : 신한위탁), 농협은행
       (수취인명의 : 농협위탁)〕로 납부하여야 하며, 보증금 납부여부는 입찰자가 온비드 화면에서
       직접 확인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을 입찰마감시간까지 보증금 납부계좌로 납부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은 무효로 하며,
       입찰보증금은 전액을 일시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은 우리회관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9. 계약체결 유의사항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 및 임대료를 완납하여야 하며, 불이행시
       입찰보증금은 우리 회관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조치
를 받게 됩니다.
  나. 계약보증금 또는 이행보증보험은 연간 대부료(낙찰금액)의 100분의 50으로 하며, 입찰보증금은
       계약보증금의 일부로 대체되고 나머지 계약보증금은 계
약체결 시까지 우리회관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매년 대부료 재산정시 갱신) 

10. 청렴 이행각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므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업체 제출용)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제출방법 :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각서는 첨부하오니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11. 추가정보에 관한 사항
  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 시스템 “온비드” 이용에 관한 사항 홈페이지:
       
http//www.onbid.co.kr  전화번호: (02)1588-5321
  나. 계약, 위치,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 세종문화회관 경영지원팀 (☎399-1524)
  다. 입찰에 관한 진행사항 확인 : http//www.onbid.co.kr “온비드“시스템상 입찰서제출여부,
       입찰보증금납부여부, 입찰결과 : 온비드/ 나의온비드/ 입찰내역

12.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사전에 입찰대상 재산의 현황, 행정상 제한요소 등 제반사항을 확인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
습니다.
  나. 낙찰자(계약자)가 목적대로 운영하는데 득하여야 할 허가 또는 신고사항은 낙찰자 책임 하에
       득하여야 합니다.
  다. 회관은 자체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지 않으며,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고 대부료를 납부하였다
       하더라도 현점유자가 시설물을 인도하지 않을 시에는 회관에서 명도소송을 통해 낙찰자에게
       인도할 때 까지는 대부(사용허가) 개시가 연기되며, 이에 대해 낙찰자는 회관에 대하여
       손해배상등 기타 어떠한 이의 제기도 할 수 없습니다.
  라. 낙찰자는 간판 등 외부사인물을 회관이미지에 부합하도록 사전에 회관의 동의를 받아 반드시
       설치하여야 하며, 그 비용은 낙찰자부담으로 합니다(유익비 등 기타 시설개선비 청구불가)
  마. 낙찰자는 계약체결과 동시에 제소전 화해 동의서제출 및 화해결정을 받아야합니다. 
  바. 당해 임대 허가조건은 직영운영 조건입니다(첨부 계약서 11조 참조). 

13. 문의 및 참고 사항
  가. 전자입찰 이용안내는 한국자산관리공사 자산처분시스템
       
(http//www.onbid.co.kr , ☏ 1588-5321)
  나. 대부관련 문의는 경영지원팀(☎02-399-1524 이종기)
  다. 입찰공고 및 집행에 관한 사항은 경영지원팀(☎02-399-1523 최성용)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