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재) 세종문화회관 자료실 사서 모집공고
- 작성일2023-12-27 08:08
- 조회수3458
- 첨부파일
(재) 세종문화회관 자료실 사서 모집공고
(재)세종문화회관 자료실 사서를 다음과 같이 공개모집하오니 전문성과 역량을 지니신 분들의 많은 응모 바랍니다.
1. 채용분야 및 자격조건
모집분야 | 인원 | 자격요건 | 계약기간 |
자료실 사서 단기 시급직 (초단시간 근로자) | 1명 | 정사서 또는 준사서 자격증 소지자 | 채용일~2024년 12월 31일 (근무평가에 따라 재계약 가능) |
※ 우대사항: 취업보호대상자(장애인, 북한이탈주민, 국가유공자)
2. 근무조건
○ 근무장소: 세종문화회관 자료실(세종라운지 옆 에스컬레이터 하단 지하 1층)
○ 근무시간: 주 2일(월,목요일) 13:30~17:30, 일 4시간 근무
○ 근무기간: 채용일로부터 2024년 12월 31일까지
○ 담당업무: 도서입력, 대출․반납업무, 도서검색 프로그램 관리, 도서목록 작성 및 분류, 공연물자료 등록
3. 접수방법
○ 접수기간: 2023.12.29.(금)~2024. 1.8(월), 18:00까지 /10일간 (공고일 제외)
○ 접수방법: E-mail 접수 (zunsik@sejongpac.or.kr)
※주의사항: E-mail 제목을 ‘사서-OOO(지원자명)-OOOO(휴대전화 뒷번호) /
ex: 사서-김세종-1234’으로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4. 제출서류
○ 이력서 1부
○ 우대사항 증빙서류 각 1부 (해당자에 한함)
- 정사서 또는 준사서 자격증 사본 1부
- 국가유공자,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 해당증명서 등
[제출서류 작성 시 유의사항] 작성 시 학력, 학교명, 연령, 출생지, 부모직업 등 개인신상을 직․간접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기재할 경우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5. 전형방법 및 전형
○ 전형방법
채용 공고 | ⇨ | 서류 전형 | ⇨ | 서류전형 | ⇨ | 면접 전형 | ⇨ | 최종합격자 발표 |
12.29.~1.8. | 1.9. | 1.10. | 1.11.~12. | 1.12. |
※ 각 전형별 합격자 및 일정은 개별 통지합니다.
※ 전형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합니다.
6. 급여: 시급 15,000원
○ 고용보험 및 산재보험 적용
○ 해당 월 1일~말일까지의 근무 시간 및 근무 수당을 합산하여 익월 15일 지급
7. 기타사항
○ (재)세종문화회관은 채용과 관련한 인사청탁을 받지 않으며, 인사청탁시 지원자에게 불이익이 돌아갈 수 있습니다.
○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 면접(추첨)후 채용 우선 순위자가 입사지원포기, 기타 결격사유 발생 시 차순위자를 채용대상자로 선발할 수 있습니다.
○ 예비합격자는 합격자의 임용포기나 충원사유 발생 시 2주내에 임용됩니다.
○ 응시서류 상 추후 허위사실이 발견 될 때에는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합니다.
○ 응시서류상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입니다.
○ 전형 일정은 회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별도 공지합니다.
○ 문의 사항은 세종문화회관 커뮤니케이션팀(02-399-1148)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3.12. 27.
(재)세종문화회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