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티켓예매창 비활성화 문제 해결 방법 안내
- 작성일2015-08-19 13:59
- 조회수4352
1. FlashPlayer 설치여부 확인
- 기존에 설치된 FlashPlayer가 있다면 삭제 후 다시 설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보안프로그램(nProtect online Security, Delfino) 삭제 후 예매 재실행
- 안정적인 삭제를 위해 삭제 전 웹브라우저 전부 종료 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인터넷 익스플로어 창의 설정에서 인터넷 옵션 설정
1) 인터넷 옵션 - 고급 - 설정항목 중 ‘향상된 보호 모드 사용’ 체크해제
2) 인터넷 옵션 - 일반 - 삭제(D) - 임시 인터넷 파일 및 웹사이트 파일(T) 만 체크하고
나머지 체크해제 후 삭제
3) 인터넷 옵션 - 고급 - 하단의 internet Explorer 기본설정복원 항목에 '원래대로(S)' 실행
위 내용으로 실행 시 정상적으로 예매창이 활성화되니 예매 시 참고해 주시기 바라며,
고객창출팀(02-399-1025)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