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관 시설
1) 기본시설 :공연장(객석 330석, 무대), VIP분장실 (17㎡) 2개, 분장실(70㎡) 2개
2) 부대시설 : 국악체험실(45㎡), 휴게공간(29㎡), 강의실 겸 연습실(127㎡)
■ 대관 기간
월별
|
대 관 일 정
|
일수
|
8월
|
3,4,5,7,10,11,12,13,14,19,20,21,22,23,24,26,27,28,29,30,31
|
21일
|
9월
|
6,9,11,13,18,28,29,30
|
8일
|
10월
|
5,7,10,14,19,24,30
|
7일
|
11월
|
-
|
0일
|
12월
|
1,2,9,10,11,12,13,14,29,30,31
|
11일
|
■ 신청서 접수
*접수기간 : 2008. 7. 24(목)~ 2008. 7. 31(목)
*접수방법 : 인터넷 접수 또는 FAX(02-2261-0516), 방문접수
*접수 및 문의 : 서울남산국악당 국악당운영팀 (02-2261-0513)
■ 제출서류
*공연장 사용신청서 (소정양식) 1부
*공연(행사) 계획서 1부
*공연(행사) 계획을 증명 가능한 기타 증빙 서류
*사업자등록증 사본 또는 대표자 주민등록증 사본 1부
■ 기타사항
*공연계획서에는 공연명, 시간, 횟수, 공연내용, 준비기간, 출연자 등을 상세히 기재하여
주시고 관련자료가 있는 경우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대관이 확정된 경우라도 공연내용, 출연진 등이
실제공연 내용과 다를 경우 승인 취소됩니다. 신청시 유의하여 주십시오.
*공연 희망 일자는 복수로 신청할 수 있으며, 단일 일정으로 신청하셔도
일정경합등으로 인해 신청일과 다르게 승인될 수 있습니다. 변경이 가능할 경우
일정을 신청서에 명기하여 주십시오.
*대관승인결과는 대관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개별 통보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