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세종충무공이야기 꿈의숲아트센터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트위터

FAQ

No. 구분 제목

  • 69 티켓/예매 예매 티켓의 현금영수증 신청하고 싶어요.


    현금영수증의 경우. 결제수단을 가상계좌로 선택 시 현금영수증 발행이 자동 선택되어 발급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예매단계에서 현금영수증 발행을 미발행으로 선택하신 경우에는 자진발급으로 처리 되며 추후 국세청 홈택스에서 승인번호, 거래일자, 거래금액 조회를 통해 직접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자진발급분 처리를 위한 승인번호는 세종문화회관 콜센터(02-399-1000)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국세청 홈택스 바로가기 https://www.hometax.go.kr

    ※ 현금영수증 발급 확인
    국세청 홈택스 로그인 → 조회/발급 → 현금영수증 → 현금영수증 조회

    ※ 자진발급분 등록
    국세청 홈택스 로그인 → 조회/발급 → 현금영수증 → 현금영수증 수정 → 자진발급분 소비자등록

  • 68 기타 세종문화회관 공연장 도면을 보고싶어요

    세종문화회관 공연장 도면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극장 기술자료 보러가기

    M씨어터 기술자료 보러가기

    S씨어터 기술자료 보러가기


    보다 자세한 자료는 세종문화회관 시설운영팀(02-399-1547)으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 67 티켓/예매 티켓예매창이 안열려요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는 웹접근성웹표준을 준수합니다.


    정상적인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웹표준 브라우저(Google Chrome, Microsoft Edge )를 이용하시는 것을 권장 드리며

    비표준 브라우저를 이용하시거나브라우저의 설정에 따라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을 수 있습니다.


    티켓예매창이 열리지 않는 경우 브라우저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해주시고 설정을 초기화해주세요.


    1.브라우저를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하기

      * Google Chrome

        - 브라우저 설정 > Chrome 정보 > 업데이트 확인 및 업데이트

      * Microsoft Edge

        - 브라우저 설정 > Microsoft Edge 정보 > 업데이트 확인 및 업데이트


    2. 브라우저 설정을 초기화하기

      * Google Chrome

        - 브라우저 설정 > 재설정 및 정리하기의 설정을 기본값으로 복원 > 설정초기화

      * Microsoft Edge

        - 브라우저 설정 > 원래대로 설정 > 설정을 기본값으로 복원 > 초기화

  • 66 좌석/관람 공연중 음식물반입이 가능한가요?

    모든 일체의 음식물은 공연장 안으로 가져갈 수 없습니다.


    자신의 조그만 부주의가 공연자는 물론 객석의 관람자에게도 큰 피해를 주어 공연장 분위기를 망칠 수 있는 것을 양해해 주시고,


    음식물은 꼭 드신 후 입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 65 누구나클래식 누구나클래식 ‘패널티’ 는 무엇이며, 어떻게 적용되는 것인가요?

    '누구나클래식 패널티'는 예매 후 취소절차 없이 당일 관람하지 않는 경우(티켓 미수령의 경우)

    해당 예매자에게 적용되며, 향후 누구나클래식 공연을 3회를 관람을 하실 수 없도록 하는 제도입니다.

    관람하지 않은 달의 다음 회차 공연부터 적용되며, 3회가 지나면 패널티가 해제되어  다시  예매 자격이 부여됩니다.

  • 64 회원 개명을 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개명 관련해서는 번거로우시더라도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콜센터 (02-399-1000,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연중무휴)로 전화를 주시면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63 회원 공연/전시 티켓을 현장에서 구매하면 적립이 안되나요?

     

    멤버십 포인트 및 이용횟수 적립을 위해서는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 내에서 결제해야 하며,

     

    공연당일 공연장 내 운영되는 현장매표소에서 티켓을 구매하시는 경우 포인트 및 이용횟수 적립이 “불가”합니다.


    다만, 홈페이지 내 결제가 어려우신 경우 콜센터(02-399-1000) 및 서비스플라자 방문 예매 시,

     

    홈페이지 회원 ID를 말씀해 주시면 적립이 가능합니다.(회원가입 필수)

     

     

     

  • 62 회원 타 사이트에서 예매한 내역은 적립이 안되나요?

    네, 세종S멤버십은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 회원 정책으로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결제한 내역만 적립이 가능합니다.

     

     

  • 61 누구나클래식 누구나클래식 잔여석 예매는 어떻게 하나요?

    공연별 안내되는 잔여석 예매 기간 내 공연 시작 2시간 전까지 홈페이지 > 누구나클래식

    또는 세종문화회관 서비스플라자 현장 방문(연중무휴 10시~20시 운영, 13시~14시 미 운영)을 통하여 예매 가능합니다.

    잔여석 예매 시에도 인당 최대 2매까지 예매하실 수 있습니다.

     

  • 60 누구나클래식 예매 취소 및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예매 확인 및 취소의 경우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의 공연예매내역 메뉴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예매 취소 및 변경은 전일 오후 5시까지 가능하며, 관람일 당일에는 예매 취소, 변경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