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공고 및 접수일자 : 2011년 12월 19일(월)~ 12월 22일(목)
2. 담당부서 : 공연장운영팀 하우스매니저 김유리
3. 자격조건 :주차권판매 안내원 4명 / 아이들세상 안내원 2명 / 객석안내원 9명
만 20세이상
친절하고 용모단정한 자
공연 일정에 따라 모두 근무가 가능한 자
※ 휴학생 및 6개월 이상 장기근무가능자 우선 모집
아이들 세상 대상자는 유아교육 관련전공, 자격소지자 우대
4. 제출서류 : 소정양식 안내원지원서
5. 제출방법 : 소정양식 지원서를 작성 후 사진파일을 첨부하여
E-mail 제출 (housemanager@sejongpac.or.kr)
6. 근무조건 : 근무시간 - 공연시작 2시간 전 ~ 공연종료 30분 후
1회공연 5시간 기준 (17:30 ~ 22:30)
2회공연 9시간 기준 (14:00 ~ 23:00)
※ 공연상황에 따라 근무시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휴무는 공연없는 날이며, 홈페이지 공연일정을 참조바랍니다
7. 주요업무 :주차권판매 - 공연 전과 휴식 때 주차권 판매, 물품보관소 운영 보조
아이들세상 - 어린이놀이방 운영보조
객석안내원 - 공연장운영 전반 (입장권 확인, 공연장내 질서유지, 관객안내)
8. 수 당 : 1일기준 1회공연(5시간근무) : 26,000원
2회공연(9시간근무) : 48,000원 (식대포함)
9. 전형일정
- 공고 및 접수일자 : 12/19(월) ~ 12/22(목) 18:00 마감
- 서류합격자 발표 : 12/22(목) 21:00 (유선으로 개별통보)
- 2차 면접전형 : 12/23(금) 14:00~16:00
- 면접합격자 발표 : 12/23(금) 21:00 (유선으로 개별통보)
- 신입 서비스교육 : 12/24(토) 12:00~18:00 (불참시 합격취소)
- 근무시작일 : 12/25(일) 15:00 송년뮤지컬 <애니> 공연부터 개별 근무배치
10. 전형일정 달력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12/18
|
12/19
|
12/20
|
12/21
|
12/22 |
12/23 |
12/24 |
12/25 |
12/26
|
12/27
|
12/28
|
12/29
|
12/30
|
12/31
|
11. 기타사항
- 문의사항은 E-mail만 받습니다.
- 서비스교육 불참 시 합격이 취소됩니다.
- 안내원 지원서 제출 시 지정 서식으로만 접수 가능합니다.
- 담당자 : 하우스매니저 김유리 02-399-10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