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찰에 부치는 사항
ㅇ 입찰건명 : 세종문화회관 지하1층 광화문아띠내 LCD모니터 등 광고대행
ㅇ 위 치 : 서울 종로 세종로 81-3 / 세종문화회관 지하1층 광화문아띠 내
ㅇ 계약기간 : 2011년12월26일 ~ 2012년12월25일까지 (1년)
ㅇ 입찰물건현황
장소 |
세종문화회관 지하1층 광화문아띠 內 |
물량 |
47인치 LCD모니터 8기 |
※ 단, 효과적인 광고 운영을 위하여 추가로 모니터를 설치하고자 할 경우 이는 “갑”과 협의 후 “을” 의 부담으로
제작 설치하며, 설치완료와 동시에 “갑”에게 기부채납함을 원칙으로 한다.
ㅇ 광고대행 운영 조건
가. 광고시간은 기본 하루 16시간(08:00~24:00)을 운영한다. (단, 갑과 협의 후 상영시간은 조정 가능함)
나. 상업광고는 70% 이내로 하고, 1구좌 당 30초 이내로 함.
다. 광고싸이클은 상업광고, 회관자체공연광고.공익성광고를 교대로 구성하되 월단위로 회관과 협의 후 결정한다.
단, 연속광고(to-be-continued-ad) 등으로 인해 교대 구성이 어려울 경우 광고표출(30초단위로 구성) 중
회관편성권 비율로 중간에 노출되도록 하며, 변경사항이 발생 시 편성표를 제출해야 함.
라. 광고 내용은 관계 법령을 위반하거나 세종문화회관의 품위를 훼손하거나, 선정적, 비도덕적이며
미풍양속에 저해되지 않는 광고로 사전에 회관과 협의하여야 함.
마. LCD 모니터 포함 관련 장비의 유지 보수 관리, 운영 전반.
3. 입찰방법
ㅇ 제한경쟁입찰이며,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 시스템
(이하 “온비드”라 함, http://www.onbid.co.kr)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
4. 입찰 일시 및 장소
ㅇ 입찰서 제출 및 보증금 납부일시 : 2011년 12월 13일 16:00 ~ 2011년 12월 19일 17:00
ㅇ 개찰일시 : 2012. 12. 20(화) 10:00
ㅇ 입찰서 제출처 : 온비드
ㅇ 개찰장소 : 세종문화회관 입찰 집행관 PC
5. 입찰참가자격
가. 광고대행 사업자등록증 소지자로서 옥외광고실적(해당기관발행 실적증명서 제출)이 3년 이상 있는자로,
최근 3년 이내 연평균 660만원 이상의 광고대행실적이 있는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자
다. “온비드” 회원으로 등록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로 온비드 시스템에 등록을 필한자
※상기 실적증명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인 2011.12.19(월) 17:00시까지 경영지원팀에 제출
(팩스 제출시는 수신여부를 반드시 확인) 하여야 하며 미제출자는 개찰시 낙찰자판정에서 제외함.
- 팩스번호 : 02-399-1519
- 확인전화 : 02-399-1531(도희환)
6. 현장설명회 : 현장 설명회는 생략하나, 반드시 현장 답사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함.
7.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는 반드시 “온비드”(http://www.onbid.co.kr)를 이용한 전자입찰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의 제출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온비드”로 송신하는 방법으로 하되,
입찰서의 제출시간은 입찰서가 “온비드”서버에 접수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다. 입찰서를 제출하시면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라. 동일한 물건에 대하여 동일인이 2회 이상 유효입찰서 제출 시 모두 무효 처리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자가 입찰하고자 하는 금액의 100분의 5의 현금 또는 입금창구 은행이 발행한 수표로 전자입찰
마감시간까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자에게 부여된 “신한은행”, “농협” 보증금 납부계좌에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에 따른 수수료는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회관에 귀속됩니다.
9.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44조에 따름
10. 낙찰자 결정
가. 1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 이상의 최고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개찰결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입찰금액의 입찰자가 2인 이사일 경우에는 “온비드” 무작위
추첨방법(난수발생기에 의한 자동선택기능)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최고 낙찰자가 계약을 포기한 경우 예정가격이상 입찰한 자중 차순위자 순으로 낙찰된 것으로 합니다.
11.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
“온비드”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으며,
입찰연기 또는 취소의 공고는 “온비드”상의(공매공고-연기공고, 취소공고)게재에 의할 수 있습니다.
12. 전자입찰에 따른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상의 전자입찰로만 진행되므로 입찰관련법령 및 전자입찰관련법령
및 입찰공고조건, 인터넷 입찰참가자준수규칙, 대부(사용허가) 계약서(안), 대부허가 조건 등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시 “온비드”에서 입찰서 제출시 명기된 보증금 전액을 한번에(분할 납부 불가) 입금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을 창구에서 수표로 입금하는 경우에는 창구은행이 발행한 수표만 입금 가능 합니다.
※ 입찰보증금을 은행창구에서 입금창구은행이외의 타은행이 발행한 수표를 입금하는 경우, 입찰보증금액보다
미만이거나 초과하여 입금한 경우, 보증금을 분할하여 입금하는 경우에는 정상적으로 입금처리가 되지 않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3. 낙찰자 제출서류
ㅇ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ㅇ 법인등기부 등본 1부.
ㅇ 법인인감증명서 1통.
ㅇ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14. 사용료 납부
ㅇ 계약금액 전액을 계약개시 3일 전까지 납부하여야 합니다.
15. 계약보증금
ㅇ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하며, 계약보증금은 낙찰금액의 100분의 10으로 하며,
입찰보증금은 계약보증금의 일부로 대체되고 나머지 계약보증금 전액을 계약 체결 일까지
우리 회관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16. 청렴계약이행 준수
ㅇ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우리 회관에서 시행한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7.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사전에 입찰대상 재산의 현황, 행정상 제한요소 등 제반사항을 확인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낙찰자(계약자)가 목적대로 운영하는데 득하여야 할 허가 또는 신고사항은 낙찰자 책임 하에 득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자(계약자)는 허가받은 시설을 직접 운영하여야 합니다.
만약, 운영권 일부 또는 전부를 제3자에게 전대할 경우(적발시) 우리 회관에서 일방적으로 계약해지 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손해(기 납부한 사용료)는 일체 청구할 수 없습니다.
라. 낙찰자는 계약체결과 동시에 제소전 화해 동의서제출 및 화해결정을 받아야합니다.
18. 문의 및 참고 사항
ㅇ 회관 홈페이지 : https://www.sejongpac.or.kr 경영지원팀 (02)399-1531, 사업운영팀 (02)399-1634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1년 12월 15일
(재) 세종문화회관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