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문화회관 직원 공개채용
등록일 2011.09.05
1. 채용분야 및 자격요건
채용분야 |
채용인원 |
자격요건 |
전시기획 |
1명 |
● 미술, 미술사, 예술학 관련대학 전공자 이상 |
학예사 |
1명 |
● 미술, 미술사, 예술학 관련대학 전공자 이상 |
하우스매니저 |
1명 |
● 전시장, 공연장 및 유사 시설물 안내 유경험자 및 |
※ 공통사항
- 외국어 능통자 및 오피스 활용 가능자 우대
- 취업보호대상자 우대
※ 응시연령 및 성별 : 제한없음 (단, 남자의 경우 군필 또는 면제자)
2. 채용신분 : 계약직
3. 계약기간 : 채용일로부터 1년 이내 ※ 계약기간 중 업무실적, 능력 등을 평가하여 재계약 가능
4. 근무장소 및 위치
- 세종문화회관 : 서울시 종로구 세종로 81-3번지
5. 전형방법
채용분야 |
전형절차 |
전시기획 |
서류전형 -> 인적성검사 -> 기획안 및 1차 면접심사 |
학예사 |
서류전형 -> 1차 면접심사 -> 2차 면접심사 |
하우스매니저 |
서류전형 -> 1차 면접심사 -> 2차 면접심사 |
6. 지원서 접수방법
ㅇ 접수기간 : 2011. 9. 5(월) ~ 2011. 9. 14(수) 18:00
ㅇ 접수방법
-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 내 "온라인입사지원"
7. 합격자 통보 :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통보
8. 급 여 : 회관 보수규정 등에 의함
9. 기타사항
가.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추후 허위 기재 사실이 발견 될 때에는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합니다.
다. 지원서 서류상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지원자의 책임입니다.
라.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세종문화회관 경영지원팀(☎02-399-1524,153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1년 9월 5일
재단법인 세종문화회관 사장